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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빔]전기차, 주행거리 집착 버려야 2021-03-30 09:09:04
기능이 각광받으며 완성차 회사들의 전기차 판매 전략도 빠르게 바뀔 전망이다. 전시 주행거리가 300㎞ 남짓이어도 큰 문제가 없다고 설명했다. 오히려 그들은 얼리어답터의 기질이 강해 같은 주행거리를 갖추고 있다면 미래적이고 혁신적인 기능을 원한 것이라고도 예측했다. 전기차 업계에서도 앞으로는 1회...
위기의 K-배터리...초격차 전략 통할까 [이슈플러스] 2021-03-29 17:26:45
확보한다는 전략인데, 계획대로라면 합작법인을 뺀 LG에너지솔루션의 독자적인 미국 내 배터리 생산능력은 지금보다 15배(5GWh->75GWh)나 늘어납니다. LG에너지솔루션은 현재 오하이오주에 건설 중인 GM과의 합작법인 제1공장과 비슷한 규모의 제2공장 부지를 상반기 중 확정할 계획입니다. 중국과 폴란드에 구축된...
쏘카, 지난해 영업손실 264억원으로 63% 감소 2021-03-29 09:31:34
올해 구독상품을 이용자 중심으로 넓히고 대수와 차종을 확대해 카셰어링 사업으로 확실한 성장동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수익성을 개선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한편 회사는 자율주행 솔루션기업 '라이드플럭스', 공유퍼스널모빌리티 플랫폼 일레클 운영사 '나인투원', 차 관리...
신한카드, 라이브 커머스 방송서 장기렌터카 실시간 판매 2021-03-26 08:09:19
전 차종 장기렌터카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확신 라이브는 소상공인 및 다양한 제휴사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신한카드의 콘텐츠 스튜디오인 확신제작소에서 제작한다. 이번 방송은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터파크TV 채널을 통해 27일 오후...
하언태 "현대차 글로벌 SUV 판매 비중 50%로" 2021-03-24 17:32:32
라인업을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고수익 차종 판매 확대와 같은 올해 중점 전략도 소개했다. 그는 “신형 투싼과 팰리세이드, 크레타 등을 바탕으로 글로벌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판매 비중을 50%까지 확대하겠다”며 “제네시스 브랜드는 풀라인업을 활용해 북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고, 신시장 공략도 강화...
하언태 현대차 사장 "부진한 중국사업, 재도약 기반 마련" 2021-03-24 11:03:57
주주총회 인사말에서 "고수익 차종 판매 확대 및 고정비 절감을 통한 수익성 확보에 나서겠다"며 "신형 투싼과 팰리세이드, 크레타 등을 바탕으로 글로벌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판매 비중을 50%까지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그간 부진했던 중국과 상용 시장에 대해서는 "재도약 기반을 마련하겠다"며 극복 의지를...
하언태 사장 "중국·EV 시장 강화"…"현대차 사업 반등 원년 될 것" 2021-03-24 10:07:15
이를 위해 먼저 고수익 차종 판매 확대와 고정비 절감을 통한 수익성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신형 투싼과 팰리세이드, 크레타 등을 바탕으로 글로벌 SUV 판매 비중을 50%까지 확대하겠다"면서 "제네시스 브랜드는 풀 라인업을 활용해 북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신시장 공략도 강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현대차 사장 "중국사업 재도약…턴어라운드 원년 만들겠다" 2021-03-24 09:10:00
전동차 라인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고수익 차종 판매 확대와 고정비 절감을 통한 수익성 확보, 근본적인 품질 경쟁력 제고, 미래 성장 사업의 경쟁력 확보, 고객 중심의 업무방식 변화 등의 중점 전략도 소개했다. 하 사장은 "신형 투싼과 팰리세이드, 크레타 등을 바탕으로 글로벌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판매 비...
현대모비스-英메리디안 프리미엄 사운드 개발…기아 K8 첫 탑재 2021-03-21 09:25:41
글로벌 완성차 시장으로 수주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프리미엄 사운드는 약 2년간의 공동 개발 과정을 거쳐 탄생했다. 현대모비스는 프리미엄 오디오의 상징인 스피커와 앰프 설계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K8에 탑재되는 프리미엄 사운드에는 차량용으로는 세계 최초로 천연 펄프와 나노 금속이 혼합된 나텍(NATEC)...
"中 전기차 시장 잡아라"…주도권 두고 車업계 '불꽃 경쟁' 2021-03-17 10:23:28
전략을 조율하고 있다. 합작 파트너 베이징자동차를 통해 중국 공략에 나선 현대자동차는 고가 전용 전기차 대신 중저가 전기차를 주력으로 내세웠다. 현대차는 중국에서 보조금 적용시 3000만원 초반대로 구매 가능한 전기차 '미스트라(현지명 밍투) EV' 올해 하반기 출시한다. 잇따라 아이오닉5도 내놓는다. 주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