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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상품은 패션이 대세…리오프닝으로 판매량 기지개 2022-12-12 09:49:54
브랜드가 다수 이름을 올렸다. CJ온스타일은 10개 모두 패션브랜드였고 롯데홈쇼핑은 10개 중 7개, 현대홈쇼핑[057050]과 GS샵은 10개 중 6개, NS홈쇼핑은 10개 중 2개였다. CJ온스타일에서는 1∼10위를 모두 패션브랜드가 석권했다. 10개 패션브랜드의 총주문량은 1천만건을 기록했고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5%...
[주말N쇼핑] "올해 마무리 하세요"…연말 세일 돌입한 유통업계 2022-12-10 07:00:02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골든듀, 나이키, 나인, 마르헨제이, 크록스 등 올해 인기를 끈 브랜드가 포함됐다. SSG닷컴은 오전 9시 패션·잡화·스포츠패션 상품을 구매할 때 적용할 수 있는 10%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 무신사 = 오는 14일까지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세일을 진행한다. 날짜별로...
`아미` 하트 속에 `푸마`...삼성물산 패션, 협업 제품 출시 2022-12-09 10:50:38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아미(AMI)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3월 아미는 푸마와 협업 컬렉션을 처음 선보였다. 당시 대표 신명품 브랜드와 스포츠 브랜드의 ‘힙’한 만남이 MZ세대에게 주목 받았다. 특히 아미 하트(Ami de Coeur, 아미 드 쾨르)와 푸마...
네이버서 '포천힐스CC' 치면…인근 맛집도 뜨네 2022-12-08 17:34:15
20%가량 늘었다”고 말했다. 네이버는 스포츠·패션 분야로 스마트블록 적용 분야를 확대했다. 먼저 골프 키워드에 적용한다.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란 점을 감안했다. 골프를 즐기는 사용자를 위한 용품부터 올바른 스윙 자세까지 세분된 주제를 보여준다. 예를 들어 ‘포천힐스CC’를 검색하면...
조규성, 팔로워 300만 눈앞…"손흥민 스포트라이트 훔쳤다" 2022-12-08 17:16:18
웃돌고 있다. 그에게 화장품, 패션 브랜드, 에너지 드링크 등 다양한 업종에서 20여 건 가까운 광고 제안이 대행사를 통해 들어오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진다. 해외 매체들도 연일 조규성을 주목하고 있다. 일본 스포츠매체 히가시스포웹은 8일 "꽃미남 조규성은 월드컵을 통해 일약 인기 스타가 됐다"면서 "월드컵 효과가...
무려 '10전11기'…한국 스타트업 이끄는 '연쇄' 창업가들 [긱스] 2022-12-08 15:08:33
시절 e스포츠 게임단 ‘삼성 칸’에서 프로게이머로 활동하기도 했다. 이창수 올거나이즈 대표는 노정석 대표와 함께 파이브락스를 공동 창업한 인물이다. 올거나이즈는 이 대표가 2017년 실리콘밸리에서 창업한 자연어 이해 AI 솔루션 스타트업이다. AI봇 ‘알리’와 인지 검색 솔루션 등을 운영하고 있다. 실리콘밸리에서...
네이버, 관심사 공유 '탐색형 검색' 확대…스포츠·패션부터 2022-12-08 10:01:26
확대…스포츠·패션부터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네이버는 특정 주제 키워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용자 관심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스마트블록 중심의 '탐색형 검색' 서비스를 스포츠·패션 분야를 시작으로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스마트블록은 네이버가 지난해 통합검색을 대체하는 인공지능(AI) 검색...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등골 브레이커' 극복한 노스페이스 2022-12-06 18:31:12
정점으로 하락하기 시작했다. 패션기업들이 너나없이 아웃도어 브랜드를 출시해 광고비와 판촉행사로 아웃도어 브랜드의 매출과 영업이익이 줄어들었다. 이에 노스페이스는 관심을 돌려 스포츠 애슬레저 시장으로 제품을 확장했다. 노스페이스가 계속 승승장구하려면 긍정적 브랜드 스키마를 만들고, 핵심 정체성과 확장된...
48년간 한번도 적자 안 낸 '韓 섬유·패션산업의 신화' 2022-12-06 18:12:35
및 스포츠 브랜드에 납품한다. 요즘엔 국내 섬유업체들이 저임금을 찾아 동남아시아 등지에 공장을 두는 것을 당연시한다. 하지만 1980년대만 하더라도 업계에서 해외 투자를 감행한 곳은 드물었다. 공장을 한 국가에 몰아두지 않고 여러 나라에 분산한 건 영원무역 글로벌 경영의 차별점이다. 그 덕에 영원무역은 다른...
성기학 회장은, 아웃도어 1인자…서울대 재학 시절 산악반 경험이 '큰 자산' 2022-12-06 18:10:21
룰루레몬, 파타고니아 등 세계 유명 아웃도어 및 스포츠 브랜드 40여 곳에 납품한다.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에 주력하던 영원무역은 1997년 노스페이스를 출시하면서 큰 전환점을 맞았다. 이때 영원무역은 자회사 골드윈코리아(현 영원아웃도어)를 통해 노스페이스를 국내에 도입했다. 노스페이스는 출시 5년 만인 200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