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윤형빈 정경미, 유방암 의식 향샹 캠페인 홍보대사 선정 2013-09-26 10:18:12
패션쇼는 김영석 한복 디자이너의 재능 기부로 진행되며 우리나라 한복의 옷고름을 핑크리본으로 재해석한 아름다운 핑크색 한복들을 시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전문 모델뿐만 아니라 유방암 환우들도 함께 참여하는 뜻깊은 행사로, 윤형빈 정경미 부부는 이날 환우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파이널을 장식한다. 한편, 에...
JTI 코리아,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 2013-09-26 09:33:26
조성을 위한 ‘스모킹 매너 캠페인(smoking manners campaign)’을 진행할 계획이다. jti 흡연실은 흡연자와 비흡연자가 모두 쾌적한 환경에서 영화제를 즐길 수 있는 건전한 흡연 문화 조성으로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으며 영화제 기간 내 부산 해운대의 이색 명소로 손꼽히고 있다....
MG손보,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 실시 2013-09-26 09:16:59
서울 역삼동 본점에서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MG손보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시행한 이번 캠페인에는 임직원 150여 명이 참여했으며 혈액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환우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했습니다. 임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은 향후 백혈병과 만성신부전 등의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우를...
<게시판> MG손해보험 임직원 150명 헌혈 기부 2013-09-26 09:10:24
▲MG손해보험은 임직원 150여명이 본점에서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임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은 백혈병과 만성신부전 등의 질병으로고통받는 환우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행복한 사회…기업이 앞서 뛴다] 한화, '혼자 빨리' 대신 '함께 멀리'…아동센터에 태양광 설비 설치 2013-09-26 06:59:58
활용한 ‘해피션샤인’ 캠페인도 적극적으로 진행 중이다. 한화 고유의 비즈니스와 연계해 사회공헌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역사회복지관, 아동센터, 공부방 등 20여개의 복지시설에 태양광에너지 설비를 지원해 전력 비용을 아낄 수 있도록 하는 게 주 내용이다. 작년에는 총 36개 복지시설에 204㎾h의 전기를 생산할...
[행복한 사회…기업이 앞서 뛴다] 롯데, 쪽방촌 주민에게 생필품 전달…3만명 학생에 450억원 장학금 2013-09-26 06:59:53
고객이 기부한 롯데포인트로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점자책을 제작해 기증하는 ‘포인트 퍼블리셔-세상을 바꾸는 당신의 포인트’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을 통해 12세 이하 시각장애 아동 100여명에게 1인당 31권의 동화책을 선물할 계획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행복 3대 캠페인’ 활동을...
[행복한 사회…기업이 앞서 뛴다] 에쓰오일, 송편나누기로 이웃사랑 실천…사옥근처 주민위해 무료 공연 2013-09-26 06:59:50
상당의 불우이웃돕기 성금과 물품을 기부하는 등 지역 주민을 돕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에쓰오일은 2011년 6월 서울 마포구 신사옥에 입주하면서 ‘문화예술&나눔 캠페인’을 시작했다. 에쓰오일 사옥 로비와 대강당에서 매월 두 번 무료 공연을 펼쳐 주민들에게 친근한 이웃으로 다가서고 있다. 매월 마지막 주...
[행복한 사회…기업이 앞서 뛴다] 동부, 교통사고 유자녀 돕기 모금행사…페루 빈민촌에 세탁기 기증도 2013-09-26 06:59:16
사내 캠페인을 벌여 매달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女직원, 부장님 해외 출장에 동행했다가… 식물인간女, 임신 4개월이라며…충격 사연 평...
[행복한 사회…기업이 앞서 뛴다] 현대차그룹, 2000여 협력사에 1조 앞당겨 지급 2013-09-26 06:59:14
‘기프트카 캠페인’은 업종의 전문성을 살린 새로운 시도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10년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은 차량이 필요한 이웃에게 댓글을 달아 자동차를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았으며 지난해보다 20대 늘린 총 50대의 기프트카를 선물할 예정이다. 다문화가정, 북한이탈주민 등...
모두의마블, "아기천사 위해 장난감 만들어요~!" 2013-09-25 12:32:36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모마 천사카드 캠페인'은 넷마블 임직원들이 동방사회복지회 입양아동을 위해 매년 턱받이, 속싸개 등 유아용품을 직접 만들어 기부하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현재 국내외로 입양되지 못한 2~3세 위탁가정 보호아동들에게 '모두의마블'이용자와 함께 게임에 등장하는주사위 모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