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바이게스`, 현아·손앤박과 함께 `키스오브호프` 도네이션 캠페인 2013-05-25 15:42:26
도네이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인 ‘키스오브호프(KISS OF HOPE)’를 24일(금)부터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지바이게스가 제안하는 ‘키스오브호프’ 세트 상품의 판매 금액 일부를 제 3세계 여자 어린이들의 교육을 돕는 플랜코리아 프로그램에 기부해 희망을 전하는 것. ‘키스오브호프’ 세트는 지바이게스의 모델...
“현아와 함께 기부천사가 되어주세요~” 2013-05-25 12:14:02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은 도네이션 형태로 진행되는 것. 5월24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도네이션 캠페인은 지바이게스의 키스오브호프 세트 상품의 판매 금액 일부를 제3세계 여자 어린이들의 교육을 돕는 플랜코리아 프로그램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지바이게스가 제안하는 키스오브호프...
[지금, 유통街는]오늘의 유통계 뉴스 2013-05-23 17:25:44
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이 대학 기부 캠페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화여자대학교에 섬유유연제, 액체세제 등 1700만원 상당의 세탁 용품을 기부했다. 피죤은 최근 이화여대 캠퍼스에서 학생들과 학교 관계자들을 만나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피죤이 이화여대에 기부한 세탁 용품은 섬유유연제 ‘피죤 옐로우미모사’,...
피죤, 이화여대에 섬유유연제 등 세탁 용품 기부 2013-05-23 10:48:00
전문업체 피죤(www.pigeon.co.kr)이 대학 기부 캠페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화여자대학교에 섬유유연제, 액체세제 등 1천700만원 상당의 세탁 용품을 기부했습니다. 피죤이 이화여대에 기부한 세탁 용품은 섬유유연제 `피죤 옐로우미모사`, 액체세제 `액츠` 등 총 5종. 이번에 기증된 물품들은 학생들이 교내 활동 중...
박하선, `두근두근 재능기부` 동참...가슴 뛰는 곰인형 어때요? 2013-05-22 10:59:38
‘나눌수록 두근두근 하트베어’ 캠페인은 하트하트재단과 G마켓의 후원으로 공동 진행되며 하트베어 판매 수익금 전액을 경제적인 이유로 수술을 받지 못하는 국내외 심장병 아동들에게 지원하는 기부 캠페인이다. ‘하트베어’는 가난과 장애로 힘겨워 하는 아동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한 하트하트재단의 나눔 마스코...
구찌, 세계 여성과 여자 어린이 권익을 위한 `사운드 오브 체인지 라이브` 개최 2013-05-20 17:28:46
구매자들은 티켓의 수익금이 쓰일 후원 프로젝트를 직접 골라 지정하는 방식으로 기부에 참여하게 됩니다. 또한 CFC 캠페인 공식 사이트 (chimeforchange.org)와 페이스북 페이지 (facebook.com/chimeforchange)를 통해 전세계 누구나 뜻 깊은 기부활동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자선 콘서트에서는 구찌 크리에이티브...
[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뉴스 2013-05-20 16:00:17
쓰일 후원 프로젝트를 직접 골라 지정하는 방식으로 기부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CFC 캠페인 공식 사이트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 누구나 뜻 깊은 기부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현재까지 총 70개국의 여성과 여자 어린이를 위한 120개의 프로젝트의 후원이 확정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MCM은 현재 팝아트 계에서...
올바른 기업문화 ‘착한 브랜드’가 뜬다 2013-05-20 09:00:03
사회에 환원하고 기부함으로써 보다 많은 이들의 행복을 실현하고자 한다. 소비자들의 반응은 긍정적이다. 보다 윤리적인 소비를 통해 소비자의 권리와 의무에 충실할 수 있으니 마다할 리가 없는 것이다. 같은 가격대의 제품이라면 사회 공헌을 하는 브랜드를 선택하겠다는 의견이 대다수일 정도로 적극적인 성원을 보내고...
롯데손보, 소아암 환우 위한 캠페인 실시 2013-05-16 18:48:21
위해 머리카락을 모아 가발을 제작해 기부하는 `어머나(어린 암환자를 위한 머리카락 나눔)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머리카락을 자르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빠지는 머리카락을 모아 쉽고 간편하게 기부가 가능합니다. 주영하 롯데손보 경영지원부문장은 "이번 캠페인이 계기가 되어 많은 사람들이 소아암 환...
[한국경제TV 재테크 파노라마] 가파른 매출 성장 비결 `코즈 마케팅` 2013-05-16 14:39:32
때마다 1달러의 성금을 자유의 여신상 복원을 위해 기부해 자유의 여신상 보수공사 재원을 마련한다는 구상을 하였다. 고객들은 예상보다 훨씬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캠페인 기간 동안 카드 사용은 27%나 증가, 170만 달러에 이르는 복구공사 기금도 모아졌다. 2006년 런칭한 미국의 신발브랜드 탐스슈즈도 고객이 탐스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