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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지구촌 70억 입맛' 전쟁, ○○이 필요하다 2013-01-11 08:00:07
소비자들에겐 배달 문화가 생소하기 때문. 대문 앞에 전단지를 붙이는 것도 '목숨'을 걸어야 한다는 우스갯소리도 나왔다. bbq는 결국 배달 전용 위주인 매장 대부분을 '카페형'으로 바꾸기로 결정했다. 중국에선 '현지화와 표준화의 적절한 조화'가, 미국에선 '문화와 소비행태를 고려한 접근'이...
[소상공인 성공지원 캠페인] 스마트폰으로 카드 단말기 비용을 절약? 2013-01-08 14:46:54
국내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업체다.'이제체크 모바일'은 기존 무선 단말기보다 50% 이상 저렴하다. 또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 카드결제 업무를 하기 때문에 별도 통신료가 들지 않는다. 카드 전표는 소비자의 휴대폰 문자나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다.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해 프린터 출력도 가능하다....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 빕스 중국매장에선 이런 일이 … "콧털 깎고 다시 오세요" 2013-01-08 08:00:03
2000년부터 급성장하고 있다. 2011년 시장 규모가 3000억 위안까지 확대됐다. 연간 20% 이상씩 커지고 있다. 특히 외식시장의 성장 속도가 빠르다는 게 업계의 분석. 한국 프랜차이즈 업체는 이같은 흐름을 타고 중국 공략에 속도를 낸다. 올해는 '천안문 옆 빕스', '사천성 뚜레쥬르'가 나온다. 천안문...
배달주문도 스마트하고 간편하게 2013-01-07 08:45:00
배달통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동일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 가장 많은 누적 가입 회원 수와 전화주문 횟수를 기록하고 있어, 안드로이드 마켓 및 앱스토어 배달정보 어플리케이션 순위 상위에 랭크되어 있다. 배달통 온라인 서비스는 페이스북 계정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게 만들어 졌으며,특히...
강남구-30대가 음식배달 가장 시켜먹는다 2013-01-04 10:16:38
비율은 남성이 59.66%로 40.34%를 보인 여성보다 많았다. 남녀 모두 30대의 배달주문 비율이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주요 스마트폰 사용층이자 소비층이 20~40대인 점이 배달 주문 시장에 그대로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남성의 경우 ▲30대(53.25%) ▲40대(21.94%) ▲20대(20.35%) ▲50대 이상(4.38%) ▲10대(0.08%)...
3D영화 '뽀로로' 만리장성 넘는다 2013-01-03 16:39:51
‘배달챔피언’ 토토 등의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특히 설원의 레이싱은 3d영상으로 펼쳐져 생동감이 넘친다. 중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영화시장이다. 2011년 178억위안(약 3조원) 규모에서 지난해 290억위안(약 4조9000억원)으로 1년 만에 62%나 커진 것으로 추정된다. 스크린 수도 대도시를...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 코리안치킨, 'KFC 나라'에 도전장 던지다 2013-01-03 16:15:52
생소하다. 사생활을 침해한다는 이유로 전단지 부착, 자택 배달 등이 문제가 되기도 한다. '잘못 들어갔다간 총 맞는다'는 우스갯소리도 한다. 한국과 같은 문화가 아니기 때문에 현재 배달전용 매장을 카페형으로 바꾸고 있다. 전체 매장의 60~70%를 카페형으로 만들고, 나머지 30~40% 정도만 배달전용 매장으로 남...
[2일 증권사 추천종목]CJ오쇼핑·삼성전자 등 2013-01-02 07:36:32
확산과 홈쇼핑, 학원, 배달 등 실물 상품으로 결제 영역이 확대되면서 모바일 결제 시장 성장은 지속될 전망. 특히 전체 전자상거래에서 모바일 결제가 차지하는 비중은 약 5% 수준에 불과하고 1인당 월 결제 한도 30만원 중 현재 월 평균 사용금액은 1~2만원에 불과해 성장 잠재력 또한 높은 것으로 판단. 온라인과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