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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전망] KDB대우증권, 자산관리기반 금융솔루션 제공…"엘리트 PB하우스로 도약" 2013-01-08 15:30:33
등 선전했다고 판단하고 있다. 기업공개(ipo) 유상증자 인수·합병(m&a)자문 등 투자은행(ib) 분야와 주가연계증권(els) 파생결합증권(dls) 등 금융상품판매 분야에서 대우증권은 업계 최고의 실적을 거뒀다. 발전 프로젝트파이낸싱(pf), 일반 기업 하이브리드채권 발행 주관 등 신규 비즈니스 영역에 진출하는 데도...
[2013 대전망] 현대증권, 자산관리·CM·IB 경쟁력 강화…아시아 마켓 리더로 2013-01-08 15:30:29
업무를 강화하기로 했다.투자은행(ib) 부문도 키워나가기로 했다. 기업공개(ipo) 및 회사채 발행 등 기존 ib 업무 외에 기업 인수·합병(m&a)과 대체투자, 사모투자펀드(pef) 등으로 수익원을 다변화해 ib 부문의 수익기여도를 10% 이상으로 끌어올린다는 구상이다. 또 ib 부문도 cm 부문과 마찬가지로 해외 부문의 수...
한은 "바젤Ⅲ 규제 완화로 국내 은행 '안도'"(종합) 2013-01-08 14:26:09
중 기업예금에 적용할 이탈률(최대인출가정비율)을 하향조정한 효과가 LCR을 약 15%포인트(2012년 6월 말 기준) 끌어올렸다고 한은은 추정했다. 신현길 한은 금융규제팀 과장은 "바젤위의 수정안은 회원국이 준수해야 하는 최소한의 원칙만을 제시한 것으로 정책 당국은 국내 실정에 맞게 규정화 작업을 진행해야...
농협·수협·기업은행 유동성리스크 금융위기 수준 2013-01-08 12:01:55
규제 시행과 함께 앞으로 단기유동성 비율(LCR) 규제가 도입될 예정이어서 LMI가 하락세를 지속하고 있다"며 "그러나 당분간 유동성 불일치가 크게 확대할 가능성은 크지 않다"고 진단했다. 농협, 수협, 기업은행 등 특수은행은 LMI가 금융위기 당시의 높은 수준이 이어지고 있다. 신 과장은 "특수은행들이 안정성...
한은 "바젤Ⅲ 규제 완화로 국내 은행도 숨통" 2013-01-08 12:00:41
분자 중 기업예금에 적용할 이탈률(최대인출가정비율)을 하향조정한 효과가 LCR을 약 15%포인트 끌어올렸다고 한은은 추정했다. 신현길 한은 금융규제팀 과장은 "바젤위의 수정안은 회원국이 준수해야 하는 최소한의 원칙만을 제시한 것으로 정책 당국은 국내 실정에 맞게 규정화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ADT캡스, 개인영상정보 보안강화 추진 2013-01-08 11:18:54
VPM시큐리티와 업무협약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CCTV로 수집한 개인영상정보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영상정보관리전문기업인 VPM시큐리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VPM시큐리티가 개발한 개인영상정보보안 솔루션 'VPMS(Video Privacy Management System)'는 감시영역 외의...
[특징주]CJ대한통운, 강세…"CJ GLS 합병 긍정적" 2013-01-08 09:03:34
1위 기업 cj대한통운과 15.8%(2011년)의 2위 cj gls간의 합병에 따른 규모의 경제 측면에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cj대한통운의 목표주가를 종전 11만8000원에서 15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cj대한통운의 자산이 집중되어 있는 기존 사업인 육상 운송과 해운항만 사업과는 중복되는 부문이 없다는 점이 긍정적이란...
[뉴스&] 삼성전자 4분기 잠정 실적치 발표 2013-01-08 08:26:38
퇴출된 기업은 14곳으로 나타났습니다. 상장폐지 실질심사는 매출액과 시가총액 미달 등 양적 기준이 아닌 횡령·배임 등 질적 기준에 미달하는 상장사를 퇴출하기 위해 2009년 도입된 제도입니다. 거래소는 실질심사를 통해 상장 폐지된 기업은 기업 규모에 비해 대규모 적자가 발생하고 지배구조가 자주 변경된 것이...
CJ대한통운·GLS 합병…증권가 "주주친화적, 시너지 기대" 2013-01-08 08:09:54
1위 기업 cj대한통운과 15.8%(2011년)의 2위 cj gls간의 합병에 따른 규모의 경제 측면에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cj대한통운의 목표주가를 종전 11만8000원에서 15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cj대한통운의 자산이 집중되어 있는 기존 사업인 육상 운송과 해운항만 사업과는 중복되는 부문이 없다는 점이 긍정적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