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경잡이 주부들, 아이 때문에 ‘라식수술’? 2013-03-06 09:40:03
받는 눈의 압력이 작다는 것도 장점이다. 개인별 안구 형태를 고려한 곡면 렌즈로 각막을 고정한 후 수술하기 때문에 눈에 가해지는 압력으로 인한 충혈이 나타나지 않는다. 시술 후 야간 시력을 상승시키는 효과까지 있다. 부산 밝은눈안과 관계자에 따르면 “안경을 쓰는 일이란 여간 불편한 일이 아니다. 이때 라식수술...
관절변형 유발하는 류마티스관절염 2013-03-05 21:29:07
악화된 상태라면 개인별 맞춤 한방치료가 효과적”이라고 말했다.한방에서는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와 관련, 면역체계를 바로잡아줌으로써 관절에 퍼진 염증을 가라앉히고 통증을 완화시키는 치료법을 쓴다. 이 치료법은 류마티스 관절염은 물론 다양한 면역질환을 예방하는데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한방치료의 경우 침과...
더클래식500호텔,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2013-03-05 17:00:34
뷔페레스토랑 ‘라구뜨’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화이트데이 당일 ‘라구뜨’를 방문하면 뷔페 메뉴 외에도 개인별로 전복과 성게구이가 제공되며 디저트 코너에는 치즈무스와 배 스무디, 딸기 루바브 크럼블이 추가로 마련됩니다. 3일전 미리 예약한 연인고객이라면 뿌띠...
[시론] 자유학기제의 성공 조건 2013-03-05 16:54:42
진로탐색 거점센터를 설치하고 개인별 성과가 특정대학·학과 입학에 연계되는 입시 제도를 개선한다. 한 학기만 집중하는 자유학기제가 아니라 상급 학교로 올라갈수록 진로교육의 목표 및 성취 기준의 수준과 계열성이 종횡으로 연계되는 전체 로드맵을 마련하는 것이 필요하다. 자유학기제가 성공적으로 학교 현장에...
성형수술 불만족? 6개월 지나봐야 알 수 있다 2013-03-05 08:15:02
목표에 차이가 있기 때문. 미에 대한 기준도 개인별로 천차만별이라 같은 수술결과에 대한 반응도 사람마다 다르다. 성형, 최소 3개월 회복기간 필요 모든 성형수술은 최소 3개월 정도의 치유기간이 필요하다. 체질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상처가 아물고 편해지려면 최소 3개월, 평균 6개월의 시간이 필요하다....
[상반기 취업 올 가이드] 현대중공업, 12일까지 전국 19개 대학서 채용설명회 2013-03-04 15:31:00
기본지식을 테스트한다. 인·적성 검사는 외부 공인 인증기관을 통해 개인별로 실시한다. 실무능력평가 후에는 임원진 면접을 한다. 5인 1조로 이뤄지며 가치관과 시사상식, 전공지식 등을 심사한다.서욱진 기자 venture@hankyung.com ▶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
렌즈 부작용 속출, “하루 8시간이상 착용 금물, 라식수술도 대안” 2013-03-04 09:30:29
받는 눈의 압력이 작다는 것도 장점이다. 개인별 안구 형태를 고려한 곡면 렌즈로 각막을 고정한 후 수술하기 때문에 눈에 가해지는 압력으로 인한 충혈이 나타나지 않는다. 시술 후 야간 시력을 상승시키는 효과까지 있다. 단, 사람마다 눈의 상태가 다르고 그에 따라 적합한 수술 방법 역시 차이가 있으므로 무작정 수...
서울시, 소외계층 대상 문화이용권 사업 실시 2013-03-04 08:55:30
회가 함께 추진하는 사업입니다. 시는 올해 67억5천600만원의 예산으로 약 13만 가구(21만명)에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문화이용권 카드는 기초생활보장수급자와 법정 차상위계층 가구당 5만원권 1매가 발급되고 가구 내 만 10∼19세 청소년이 있을 경우 개인별로 최대 6매까지 추가 발급됩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한카드, 카드 고객 2200만명…빅데이터 분석 톱 2013-03-03 10:15:20
분석해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아울러 소셜커머스 브랜드 ‘신한 시크리트(secret)’와 쇼핑 여행 공연 골프 등에 관한 정보를 지원하는 ‘올댓 서비스(all that service)’를 통해 금융, 소비, 여가에 필요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지원한다.신한카드는 아울러 전국 투어 콘서트인 ‘러브 콘서트’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대교, 학습자 수준·능력 맞춰 눈높이 교육 2013-03-03 10:07:52
통해 개인별·능력별 맞춤 교육을 정착시켰다.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시작하고 눈높이에 맞게 관리하며 눈높이 자체를 높이고자 하는 ‘눈높이 교육철학’으로 1976년 창사했다. 대교는 ‘눈높이사랑, 눈높이교육’을 모토로 세계적인 교육문화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1991년 나온 주간학습지 브랜드 ‘눈높이’는 어린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