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퍼블리싱 10위 목표, 이펀의 '히든카드' 게임은? 2014-07-02 16:49:15
전략 디펜스로, 퀘스트를 통한 리얼 삼국지의 재미뿐만 아니라 생동감 넘치는 액션과 전략 전투가 가능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다른 유저와의 대전 pvp도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 '마을을 지켜줘'는 텐센트가 개발, 최초로 이펀이 글로벌 퍼블리싱 마지막은 모바일 타워 디펜스 '마을을 지켜줘'이다....
서병문 "핫한 모바일게임, 온라인게임 넘어섰다" 2014-06-26 19:23:59
것이 미래를 준비하는 방향이라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국장은 '세계적인 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을 개발한 슈퍼셀이 한국에서 100억원 가량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제 한국은 100억대의 광고를 하는 모바일 게임 시장이 된 것이다. 구미코리아는 '진격 1942'를 통해 한국...
'FCMM2014', 파라다이스네트워크-텐센트와 중국수출 나서 2014-06-25 12:16:22
소셜 플랫폼에 대해 설명한 바 있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부사장은 '모바일 개발사라면 비즈니스 협력을 희망하고 욕심 내는 해외 양대 플랫폼이 일본 '라인'과 텐센트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게임 플랫폼이다. 우리는 정말 기회와 운이 따라 두 곳 모두와 함께 일할 기회를 잡게 되었다. 이는 회사와 fc매니저 모바...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20 09:27:23
아니라 채널에서도 나타나는 현상이다. ■ '폭 넓은 사용자층과 전문 인력, 온오프라인 마케팅까지 완비된 텐센트' 그렇다면 텐센트의 가장 큰 강점은 무엇일까? 펭 루 부사장은 이를 여섯 가지로 이야기한다. '첫째는 당연히 폭넓은 사용자층이다. 중국 모바일 게임 90%의 유저를 가지고 있는 텐센트는 방대한...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20 05:59:18
아니라 채널에서도 나타나는 현상이다. ■ '폭 넓은 사용자층과 전문 인력, 온오프라인 마케팅까지 완비된 텐센트' 그렇다면 텐센트의 가장 큰 강점은 무엇일까? 펭 루 부사장은 이를 여섯 가지로 이야기한다. '첫째는 당연히 폭넓은 사용자층이다. 중국 모바일 게임 90%의 유저를 가지고 있는 텐센트는 방대한...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19 23:29:04
아니라 채널에서도 나타나는 현상이다. ■ '폭 넓은 사용자층과 전문 인력, 온오프라인 마케팅까지 완비된 텐센트' 그렇다면 텐센트의 가장 큰 강점은 무엇일까? 펭 루 부사장은 이를 여섯 가지로 이야기한다. '첫째는 당연히 폭넓은 사용자층이다. 중국 모바일 게임 90%의 유저를 가지고 있는 텐센트는 방대한...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19 23:22:59
아니라 채널에서도 나타나는 현상이다. ■ '폭 넓은 사용자층과 전문 인력, 온오프라인 마케팅까지 완비된 텐센트' 그렇다면 텐센트의 가장 큰 강점은 무엇일까? 펭 루 부사장은 이를 여섯 가지로 이야기한다. '첫째는 당연히 폭넓은 사용자층이다. 중국 모바일 게임 90%의 유저를 가지고 있는 텐센트는 방대한...
펭 루 "중국 모바일시장, 텐센트가 50% 최강 플랫폼" 2014-06-19 23:17:05
아니라 채널에서도 나타나는 현상이다. ■ '폭 넓은 사용자층과 전문 인력, 온오프라인 마케팅까지 완비된 텐센트' 그렇다면 텐센트의 가장 큰 강점은 무엇일까? 펭 루 부사장은 이를 여섯 가지로 이야기한다. '첫째는 당연히 폭넓은 사용자층이다. 중국 모바일 게임 90%의 유저를 가지고 있는 텐센트는 방대한...
주아휘 쿤룬 대표 "테라, 중국 400만 유저확보 성공 보인다" 2014-06-17 07:04:05
420만명) '크로스파이어' 같은 초대박을 꿈을 꾸는 아니라면, '테라'를 성공시키면 그런 생각을 사라질 것이다'며 '중국 시장에서 1713, 시나닷컴, 텐센트 등 매체에서 80만 신규 유저를 유치하고, 영상광고-tv 등으로 통해 120만 유저 모집, 웨이보와 위챗 등 sns 100만, pc방 100만 등 총 400만 유저...
[현장취재 종목핫라인]IHQ, 실적대폭 개선‥해외기대감↑ 2014-06-12 11:09:27
텐센트라는 회사에 관심이 높은데요. 잘 아시겠지만 텐센트는 중국의 거대 인터넷 모바일 포털 서비스 업체입니다. 이 회사가 이미 공동사업 논의차 IHQ를 다녀갔음을 이번 취재에서 확인했는데요. 이처럼 중국 유력 매체들이 소속 연예인을 활용하거나 또는 콘텐츠 활용과 신사업을 논의하기 위해 IHQ와 접촉이 활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