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글] 中 기업 대형 M&A 급증 각국 정부 규제 강화 나서 2016-10-26 11:08:11
스픽의 집계에 따르면 올해 3분기 발표된 중국의 M&A 규모는 461억 달러로, 2분기의 494억 달러보다 감소했습니다. 특히 분기 사상 최대 규모였던 올 1분기의 956억 달러와는 차이가 커진 모습입니다.그리슨스픽의 헨리 틸먼 최고경영자는 중국의 해외 투자 둔화가 앞으로도 이어질 것이라고 예상했는데요. 싱크탱크인...
"차이나머니 안돼! "…중국, 400억달러어치 기업쇼핑 불발 2016-10-25 18:41:52
25일 투자은행 그리슨스픽의 자료를 인용해 지난해 7월부터 약 16개월 동안 중국이 인수 대상자와 합의한 m&a 가운데 정부 등의 반대로 11건(14%)이 무산됐다고 전했다. 금액으로 따지면 389억달러(약 44조원)어치다. 게다가 24일 이 통계에 포함되지 않은 중국 켐차이나(중국화공)의 스위스 종자기업 신젠타 인수 건(약...
꽃보다 남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제안하는 필수 남성 스킨케어 TIP 2016-10-01 15:00:00
젤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되며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해 번들거림이 심한 남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산뜻하게 가꾼다. 유명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이 진행한 ‘2015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에디터스픽(editor’s pick)’으로 선정되는 등 확실한 품질 보증을 원하는 남성들이 믿고 쓸 수 있다....
이서현의 SPA '에잇세컨즈', 중국 입성…상하이에 첫 매장 2016-09-29 11:56:44
스픽'을 淪?현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한다는 전략이다. 에잇세컨즈는 상하이 매장 개점에 맞춰 지드래곤과의 2차 협업 제품도 출시했다. 또한 에잇세컨즈는 매장에 자체 브랜드 제품 외에도 숍인숍 방식으로 국내 화장품·액세서리·문구·캐릭터 상품·식음료(f&b) 분야 브랜드 7개를...
[혁신으로 불황 넘는 기업들] '옴니채널'로 가까운 롯데 매장서 물건 찾아요 2016-09-19 16:30:32
크로스픽은 롯데 계열사끼리 연계해 소비자가 산 상품을 슈퍼나 편의점 등 가까운 롯데 매장에서 찾을 수 있는 서비스다. 롯데마트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근처 롯데슈퍼에서 찾아가는 식이다. 롯데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과 롯데슈퍼 10개점 간 크로스픽을 운영하고 있다.롯데홈쇼핑은 서울 잠실역에 제품을...
명절 증후군 탈출 프로젝트! 2016-09-19 13:27:13
엠디스픽의 `프레스티지 필오프 모델링마스크 GOJI V.C`는 집에서도 쉽게 사용 할 수 있는 모델링 마스크 제품으로,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한 고지베리와 붓기 완화에 좋은 펌킨 등이 피부를 차분하게 다스려 생기 있고 활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 명절 기간에 잘 먹고 늘어난 뱃살 타파하기! 맛있는 음식이 넘쳐나는...
유커들, 에잇세컨즈 'GD 셔츠' 샀다 2016-08-17 16:13:59
바이 지드래곤’과 ‘에잇 바이 지디스픽’ 제품이 3일만에 재고의 절반 이상이 팔려나가는가 하면 매장 방문객도 크게 늘었다.에잇세컨즈 명동, 강남, 가로수길, 타임스퀘어 등 매장에서는 스카잔 점퍼?, 그래픽 티셔츠?, 스냅백 등 에잇 바이 지드래곤 라인 상품과 오버사이즈 후드티, 티셔츠 등 에잇...
바캉스로 망가진 내 피부에 SOS! 2016-08-10 15:13:22
사용도 피하는 것이 좋다. 엠디스픽의 아쿠아 H.C 모이스트 콜라겐은 해양 식물에서 추출한 마린콜라겐과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충분한 수분감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닥터자르트의 에브리선데이 수딩 젤은 알로에베라추출물과 편백수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과...
에잇세컨즈, 지드래곤 앞세워 중국 공략 2016-08-09 04:20:20
스픽’을 선보인다.지드래곤은 이번 협업 라인에서 용 문양 디자인, 글씨체를 개발했다. 또 ‘스카잔(화려한 자수무늬가 새겨진 집업 재킷)’ ‘디스트로이드 진(찢어진 청바지)’ 등 제품 디자인에도 참여했다.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에잇세컨즈, 모델로 빅뱅 지드래곤 발탁 2016-08-08 19:17:34
라인과 `에잇 바이 지디스픽(8 X GD’s Pick)` 라인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창근 에잇세컨즈 상품담당 상무는 "에잇세컨즈는 2016년 가을 중국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며 "브랜드의 신선한 이미지를 중국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는 데 지드래곤이 적격이라고 판단,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