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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도 이제 ‘바르는’ 시대 2013-12-13 17:46:12
db, 마이뷰티다이어리, 블랑두, 참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wes.com ▶ 네일, 2013 f/w 트렌드 패턴을 입다 ▶ 페이스 오일의 모든 것 “겨울 피부를 부탁해” ▶ 마스크팩의 신화, 리더스 코스메틱의 네버엔딩 스토리 ▶ 12월, 여성들의 뷰티 전쟁이 시작된다! “승부수는 피부” ▶ “남자들이...
“10대가 지났는데 아직도 멍게피부?” 성인여드름 어떻게 관리할까? 2013-12-13 10:18:07
있다. (사진제공: 미구하라 ,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wes.com ▶ 네일, 2013 f/w 트렌드 패턴을 입다 ▶ 페이스 오일의 모든 것 “겨울 피부를 부탁해” ▶ 마스크팩의 신화, 리더스 코스메틱의 네버엔딩 스토리 ▶ 12월, 여성들의 뷰티 전쟁이 시작된다! “승부수는 피부” ▶ “남자들이...
연말파티룩 고민? 문제는 군살! 확실하게 빼는 ‘2주 다이어트’ 2013-12-13 09:50:38
뷰티, 유핏)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wes.com ▶ 페이스 오일의 모든 것 “겨울 피부를 부탁해” ▶ 건조한 피부 “수분이 필요해” ▶ “남자들이 메이크업을?” 티 안나게 잘생겨지는 남성 메이크업 ▶ 마스크팩의 신화, 리더스 코스메틱의 네버엔딩 스토리 ▶ 12월, 여성들의 뷰티 전쟁이 시작된다!...
스타들의 당당한 민낯 “더 이상 부러워 말자” 2013-12-13 09:19:02
있는 법이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로얄코스메틱)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wes.com ▶ 페이스 오일의 모든 것 “겨울 피부를 부탁해” ▶ 건조한 피부 “수분이 필요해” ▶ “남자들이 메이크업을?” 티 안나게 잘생겨지는 남성 메이크업 ▶ 마스크팩의 신화, 리더스 코스메틱의 네버엔딩 스토리...
화제의 ‘승무원 마스크팩’ 닥터코스 물광마스크, 홈&쇼핑에서 인기 2013-12-12 15:35:44
타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wes.com ▶ 네일, 2013 f/w 트렌드 패턴을 입다 ▶ 페이스 오일의 모든 것 “겨울 피부를 부탁해” ▶ 마스크팩의 신화, 리더스 코스메틱의 네버엔딩 스토리 ▶ 12월, 여성들의 뷰티 전쟁이 시작된다! “승부수는 피부” ▶ “남자들이 메이크업을?”...
퓨어힐스 ‘2013 세택 서울아트쇼’ 아트 콜라보레이션 2013-12-12 10:04:18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아트 콜라보레이션작업을 선보임으로써 상품에 시각적 가치를 높이는 새로운 마케팅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예술을 통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wes.com ▶ 네일, 2013 f/w 트렌드 패턴을...
Tick-Tock..시간을 거스르는 마스크팩의 신화, 리더스 코스메틱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2-11 11:14:35
리더스 코스메틱의 성공 신화를 들어봤다. ■ 리더스 코스메틱의 탄생 리더스 코스메틱은 피부과 의사들이 만든 화장품 중 우리나라에서 단연 손꼽히는 제품이다. 바로 그들의 올바른 철학이 담겨있기 때문이다. 여성의 아름다운 자신감을 실현시키고자 서울대 출신의 피부 전문가들이 탄생시킨 저자극 처방 코스메티컬...
닥터코스, 물광마스크 100억 판매 돌파! “리뷰쓰고 정품 받아가세요~” 2013-12-10 17:00:37
[뷰티팀]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코스가 물광마스크 100억 판매 돌파 기념을 맞이해 포토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100억 판매 신화를 이룬 닥터코스 물광마스크 팩은 시트없이 자체적으로 수분막을 생성해 별도의 세안이나 세척이 필요 없으며, 100시간 동안 피부 속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특히 가볍고 산뜻한 터치감으로...
K뷰티 아이콘 ‘김태희’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09-03 11:55:30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아예 ‘김태희’의 이름을 달고나온 cf도 많았다. lg전자 싸이언의 슬림 지상파 dmb폰 광고에서는 dmb의 부담스러운 크기와 디자인을 지적하며 “dmb계의 김태희를 만들자”고 했다. 광동제약은 ‘김태희와 경쟁하라’와 ‘보름달도 탐내는 김태희의...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기획취재팀] 고가 화장품 브랜드들이 판을 치는 코스메틱 마켓에 당당히 중저가 화장품 미샤(missha)로 시장을 평정한 에이블씨엔씨 주식회사(대표 서영필)가 칩시크(cheap-chic)의 신화를 다시 이어갈 수 있을까. 화장품은 비쌀수록 좋다는 소비자들의 인식을 뒤엎고, 중저가 코스메틱 브랜드 돌풍을 일으키며 브랜드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