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그룹, JD파워 신기술 만족도조사 석권…제네시스 1위 2022-08-26 09:32:22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월 JD파워의 '2022년 내구품질조사'에서는 기아가 1위, 현대차가 3위, 제네시스가 4위에 오른 바 있다. 7월 공개된 '2022 상품성 만족도 조사'에서는 팰리세이드, EV6, G80 등 7개 차종이 차급별 1위에 이름을 올렸다. pc@yna.co.kr (끝) <저작권자(c)...
불스원, 전문가용 고성능 세차 전문 약재 출시 2022-08-25 09:15:17
개진해 개발한 제품이다. 회사는 세차 품질 향상을 위해 개발한 약재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와 세차 전문가들의 만족도를 함께 높여나갈 계획이다. ?함유한 '불스원 글래스 클린&코트', 차 내·외부 모두 코팅 가능한 다목적 코팅제 '불스원 워시앤케어 몬스터 디테일러'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혁신의 교과서' 세라젬…'홈 헬스케어 가전' 최강자 도약 2022-08-24 15:47:58
국내 어느 지역에서 서비스받더라도 일관된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세라젬은 지난해에만 900여 명의 신규 직원을 채용했는데, 이 중 60%가량이 서비스 인력이다. 올해도 채용 예정 인원 700명 중 상당수를 서비스직으로 충원할 계획이다. 전문 교육을 받은 서비스 직원이 직접 응대해야 고객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율촌, 내년 코스닥 시장 상장 도전…"글로벌 인발 파이프 기업 도약" 2022-08-24 14:20:15
있다. 이에 더해 자동화 공정 라인 구축으로 균일한 품질 확보 및 생산성 확대가 가능해져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있다. 율촌은 현재 15개국 40여개의 글로벌 업체에 수출하고 있는 수출 주도형 기업으로써 세계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2021년 매출 568억원, 영업이익 36억원으로 전...
"사원 출신, 회사 대표로" 신의 한수…매출 3000억 불렸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8-23 10:00:17
국내 어느 지역에서 서비스를 받더라도 일관된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세라젬은 지난해에만 900여명의 신규 직원을 채용했는데 이 중 60%가량이 서비스 인력으로 올해도 700명의 채용 예정 인원 중 상당수를 서비스직으로 충원할 계획이다. 전문 교육받은 서비스 직원이 직접 응대해야 고객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세라...
미래에셋생명 '디지털 ARS' 도입…통화대기 없이 고객상담 2022-08-23 09:36:59
없다고 미래에셋생명은 소개했다. 상담원 통화 연결로 전환하고자 하는 고객은 서비스 이용 중 '음성 ARS'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후민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디지털 ARS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콜센터 통화량 및 상담 시간 단축으로 고객상담 품질이 전반적으로 향상될 것으로...
중고거래앱 소비자 조사 만족도 1위는? 2022-08-23 07:09:57
평균 3.64점으로 가장 높았다. 반면 서비스 체험 만족도는 3.24점으로 가장 낮아 고객의 긍정 감정을 높이기 위한 중고거래앱 사업자들의 개선 방안 마련이 필요한 것으로 분석됐다. 서비스 품질 요인별로는 중고거래앱 메뉴 구성과 관련한 `효율성` 만족도가 3.68점으로 가장 높았고, 고객 불만족 해결과 관련한 `공감성`...
중고거래앱 이용자 24% "피해경험"…앱만족도 5점중 평균 3.48점 2022-08-23 06:00:05
서비스 품질 요인별로는 중고거래앱 메뉴 구성과 관련한 '효율성' 만족도가 3.68점으로 가장 높았고, 고객 불만족 해결과 관련한 '공감성' 만족도가 3.46점으로 가장 낮았다. 소비자원은 개인 간 거래가 주로 이뤄지는 중고거래앱에서 고객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중고거래앱 사업자의 적극적 역할이...
콘센트릭스, 컨택센터 운영 툴 소개 영상 공개 2022-08-17 09:25:32
제작해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와 컨택센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지원하는 컨택센터 운영 툴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이해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툴 소개 영상은 콘센트릭스 컨택센터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콘센트릭스는 컨택센터 운영의 첫 단계인 채용부터 디지털 평가 툴 Moodle과 외...
KBI그룹, KBI코스모링크 비나 실적 호조에 힘입어 베트남 사업 박차 2022-08-10 15:46:05
내 우수한 품질과 양질의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우수 업체를 선정하는 ‘골든 브랜드 베트남 TOP 20’에 선정되는 등 현지에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베트남 진출 후 지속적인 품질관리와 영업 강화로 2021년 매출은 2020년도 270억원보다 90억원 증가한 360억원을 달성했다. 올해는 400억원 목표로 순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