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럭시S4 "혁명적? VS 진화적" 의견 분분 2013-03-16 14:30:18
또 얼굴 인식으로 영상이 멈추는 기능 등 일부 소프트웨어 기능은 독특하기도 했다. 하지만 애플의 아이폰이 올해 고급 사양의 스마트폰 시장에서 여전히 40%대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 제프리스앤코의 피터 미섹 = 디자인 면에서는 화면 크기가 조금 커진 것 이외에는 별로 변한 게 없는 대신 삼성전자는 소프트웨어...
[현장에서] 갤럭시S4 언팩, 제품보다 빛난 것 뭔가 하니… 2013-03-15 13:27:11
곳으로 돌리면 영상이 멈춘다. 다시 화면을 보면 별도의 조작없이 멈춘 구간에서부터 동영상이 다시 시작된다. 인터넷, 이메일 등을 볼 때 시선을 먼저 인식한 후 스마트폰의 기울기에 따라 화면을 위아래로 움직여주는 '삼성 스마트 스크롤'은 화면 터치 없이 긴 글을 읽을 때 유용하다. 다만 눈동자를 인식하는 이...
[특집①] 갤럭시S4 1억대 판매시대 여나? 2013-03-14 15:16:05
음성인식, 아이스크롤 등이 강화됐다. 휴머니즘이 많이 접목된 제품으로 본다. 기존 제품과의 큰 차별화는 없지만 다른 경쟁사 대비 하드웨어적인 우위가 가능하기 때문에 그런 측면에서 경쟁력이 높다고 본다. SK증권 김형용 > 갤럭시S4 스펙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부분은 차별화된 사용자 기능을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블랙박스에 앞차 사고 영상 찍히면?…"운전자 98%, 제공하겠다" 2013-03-13 14:45:56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10일까지 '블랙박스에 사고 영상이 찍히면 자료를 제공하겠는가'를 주제로 설문 조사를 벌인 결과, 응답자 중 98%가 영상 기록을 사고 입증 자료로 제공하겠다고 답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조사에는 1729명이 참여했다. 대부분의 운전자들은 블랙박스 영상이 사고 입증에 결정적인...
[다산칼럼] 공동체 파괴하는 좌파의 '역사 왜곡전쟁' 2013-03-12 16:57:00
내용을 소개했다. 앞으로 언론의 책임을 인식하는 신문 방송은 누구나 이 사실들을 정확히 다뤄 대한민국이 왜곡된 역사관의 포로가 되는 일을 막아야 할 것이다. ‘백년’ 동영상은 말할 것도 없이 거짓 조작과 왜곡 선동으로 가득 차있다. 일례로 1편에서 이승만은 ‘김노디’라는 여성과 놀아나다가 맨법(간통법) 위반...
“과다노출 범칙금이 5만원?” 글래머스타들 ‘놀란 가슴’ 어쩌나 2013-03-12 15:05:02
선보이는 영상이 게재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 여성들은 엉덩이를 흔들고 상의 소매를 내리는 등의 아찔한 장면을 연출했다. 하지만 영상제목에 ‘korean’이라는 단어가 있어 한국 및 한국 여성들에 대한 안 좋은 인식이 퍼질 수 있어 비난의 목소리가 거세다. 그렇다면 전신 시스루를 착용해 노출논란이 일었던...
[Real Estate] 시범단지에 들어서는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주목 2013-03-11 15:30:50
내 놀이터와 보육시설 등의 cctv 영상을 스마트폰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또 최하부 2개 층과 최상부 1개 층에는 외부 침입이 감지되면 경비실로 호출되는 동체감지기도 설치한다.이와 함께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이 입주자 차량을 인식해 자동으로 주차를 유도하는 시스템과 30kw 태양광 발전설비를 적용해 공용 관리비도...
[생글기자 코너] 아이스크림 50% 세일의 정체 등 2013-03-08 10:11:59
공동 개최한 ‘제1회 중소기업 바로 알리기 영상 프로그램 기획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hole-in-one’이라는 아이디어로 대상을 수상한 손현철pd는 이렇게 말했다. “중소기업이 신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늘린다면 장사도 잘되고, 일자리도 창출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독창적인 신제품이 팔리거나,...
구찌, 세계 여성 및 아동을 위한 ‘CFC’ 글로벌 캠페인 전개 2013-03-07 17:32:37
여자 어린이의 ‘교육·건강·인권’ 문제에 대한 인식 제고 및 해결을 위해 글로벌 캠페인 ‘차임 포 체인지(chime for change/ 이하 cfc 캠페인)’를 전개한다. cfc 캠페인은 구찌의 모기업인 ppr의 최고경영자 프랑수아 앙리 피노의 부인 셀마 헤이엑 피노,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리다 지아니니와 세계적인 팝...
비욘세-셀마 헤이엑이 여성을 지킨다? 2013-03-07 15:21:36
전 세계 여성과 여자 어린이의 ‘교육·건강·인권’ 문제에 대한 인식제고 및 해결을 위해 글로벌 캠페인 ‘차임 포 체인지(CHIME FOR CHANGE, 이하 CFC 캠페인)’를 전개한다. CFC 캠페인은 구찌의 모기업 PPR의 최고경영자 프랑수아 앙리 피노(Francois-Henri Pinault)의 부인 셀마 헤이엑 피노(Salma Hayek-Pinau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