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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車, 올해 첫 카드는 '가격 인하' 2013-01-03 17:15:53
받았다”고 말했다.현대차는 고급 승용차의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올해 총력전을 벌이기로 했다. 3일 제네시스 등 5개 차종 가격을 전격 인하한 것도 고급 차종의 판매량을 늘려 수익성을 높이려는 전략이다. 먼저 신차 가격을 동결하거나 상품성을 강화해 인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는 등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
염화칼슘 만드는 OCI, 폭설이 싫다고? 2013-01-03 17:12:44
따라 염화칼슘 가격도 폭등했다. 중국산 염화칼슘 수입가격은 2~3개월 전 당 120달러 선에서 최근 170~180달러로 50%가량 뛰었다. 지방자치단체들도 염화칼슘 구입에 더 많은 예산을 쓰고 있다. 경기도 화성시는 작년 10월 t당 16만1000원을 주고 샀던 중국산 염화칼슘을 지난달엔 t당 24만원에 샀다. oci는 국내 연평균...
세일로 불황타파 나선 가구업계…한샘 최대 30%·까사미아 전품목 10% 할인 2013-01-03 17:10:48
10% 저렴하게 판매한다. 극세사 차렵이불 세트 퀸사이즈는 40% 할인된 13만8000원에 살 수 있다. 까사미아 회원이 예비 신부를 소개해 구매로 이어질 경우엔 금액에 따라 추천인에게 까사미아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리바트는 흠이 있는 제품과 단종 제품을 저렴한 값에 판매한다. 지난달부터 리바트 온라인몰에 ‘온라인...
이마트 "행사상품 품절돼도 안심하세요" 2013-01-03 17:04:32
수 있다.이마트는 새해 첫 ‘품절제로 보증제’ 행사상품으로 최근 가격이 급등한 채소, 두부, 삼겹살 등 생필품 14개 품목에 적용할 예정이다. 특히 폭설 한파 등의 영향으로 작황이 나빠져 가격이 크게 오른 채소를 한 달 전 가격보다 최대 25.1% 싸게 판매한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공지문 '빨간색 글자' 가 60개면 60만원 환급? 2013-01-03 17:04:04
커뮤니티에서 ‘휴대전화를 판매하던 업체가 150억원의 보조금을 되돌려주지 않고 도망갔다’는 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해당 사건 피해자들에 따르면 휴대폰 판매업체 거성모바일은 휴대폰을 개통한 뒤 나중에 지급하겠다고 약속한 보조금을 주지 않고 잠적했다. 현재 피해자는 2만여명, 피해액은 150억원에 이르는...
같은 국산콩인데…풀무원 콩나물 19% 비싸 2013-01-03 17:03:56
똑같이 100% 국산콩으로 키운 콩나물이라도 브랜드에 따라 가격이 한 봉지(380g)에 최대 400원 이상 차이나는 것으로 조사됐다.소비자시민모임(소시모)은 지난해 10월22일부터 5일 동안 백화점과 대형마트, 편의점 등 서울의 42개 유통매장에서 판매하는 콩나물, 콜라, 오렌지주스, 설탕, 밀가루 등 5개 가공식품의 평균 가...
'더 날렵해진' ck 코젠트 시계 2013-01-03 17:00:30
어울린다는 설명이다.가격은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59만원. 롯데백화점 전 매장에서 판매하며 오는 20일까지 특별 제작한 ck usb메모리를 함께 주는 판촉행사를 진행한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크고 작은 질병, 의료실비보험 하나로 보장 받자! 2013-01-03 16:52:35
의료실비보험 가격비교를 통해 많은 상품들을 비교하고 나에게 맞는 보장을 선택해 가입해야 한다. 그렇다면 나에게 맞는 상품을 어떻게 비교하고 선택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실손보험은 보장금액이 정해져 있는 정액보험과 달리 실제 지출한 의료비를 실비로 보장받을 수 있어 한 사람이 2~3개를 가입하고...
갤럭시S3 공짜? 통신사 막판 보조금 경쟁 `과열` 2013-01-03 16:07: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며 기종을 바꿀 경우에도 기존 사용량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있었습니다. 소비자단체에서는 통신사들이 정부 제재 방침이 나온 지 불과 며칠 만에 또 다시 마케팅 경쟁에 열을 올리자 부당 차별 논란이 재점화될 것이라며 도를 넘어선 통신사들의 과열 경쟁을 꼬집어 비판했습니다....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불황을 감안한 ‘저렴한 가격의 실속 제품’을 적극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지난해 저렴한 가격의 세제인 ‘퍼실’을 비롯해 ‘바디피트’ ‘려’ 등 실속 있는 구성의 저렴한 생활용품들이 높은 매출을 기록한 만큼 올해도 그런 상품 판매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윤희은 기자 soul@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