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벤츠 A클래스, 국내 시장 8월 출격 2013-05-20 09:14:57
또한 출시를 검토 중인 아우디 a3도 사정권이다. 그러나 가격대가 비슷한 b클래스와의 겹치기 현상도 피할 수 없을 전망이다. 벤츠코리아는 a클래스와 b클래스의 성격이 확연하게 구분되는 만큼 각 차종의 다른 매력을 알리는 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관련 수입차...
올바른 기업문화 ‘착한 브랜드’가 뜬다 2013-05-20 09:00:03
수 있으니 마다할 리가 없는 것이다. 같은 가격대의 제품이라면 사회 공헌을 하는 브랜드를 선택하겠다는 의견이 대다수일 정도로 적극적인 성원을 보내고 있다. 착한 뷰티 브랜드의 조건은 크게 세 가지로 분류된다. 성분, 캠페인, 기부가 바로 그것이다. 제각기 다른 방법을 선택하고 있지만 이념과 경영철학에 따라 긍정...
이랜드, 거침없는 SPA 영토확장 2013-05-19 17:01:47
고가의 디자이너 브랜드도 저마다 합리적 가격대의 서브 브랜드를 내놓거나 홈쇼핑과 협업해 대중적인 브랜드를 선보이는 추세다. ○테마파크는 미래 성장동력 지난 3월 이랜드가 발표한 제주 테마파크 ‘더 오름 랜드마크 복합타운’은 패션부문의 spa와 함께 이랜드가 미래 먹거리로 꼽는 핵심 프로젝트다. 이랜드는 ...
[국민 주식 고충 처리반 Q&A] 조정 받는 SBS,계속 보유해야 하나요 2013-05-19 14:59:07
오를 6월 이후 분할 매도하는 전략이 바람직합니다. 제시해드린 가격대(4만4000원)에서 추가 매수를 통해 ‘단가 낮추기’를 한 뒤 5만원 돌파 시 분할 매도하면 좋을 듯합니다. <임종혁 대표>▶[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겟잇뷰티 추천 화장품! ‘드럭 스토어’ 베스트 아이템 살펴보기 2013-05-19 08:30:02
중. 합리적인 가격대와 좋은 품질로 ‘겟잇뷰티’의 선택을 받은 제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 ‘드럭 스토어’ 특집에서 만나본 화장품들을 탐구해보자. ▶ 유진-김정민을 사로잡은 ‘드럭 스토어’ 화장품은? 드럭 스토어하면 약국을 떠올리기 쉽지만 약품뿐만 아니라 화장품 같은 다른 품목도 취급하는 곳이다. 국내에는...
취득세 감면 종료 한달여 앞둔 주택시장…깊어지는 '매매갈등' 2013-05-17 17:17:31
팔려고 하면 매수세가 안 붙고, 예전 가격대로 내놓자니 아깝다는 생각 때문에 결정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 ○매수·매도자 간 관망세 길어지나 ‘4·1 부동산대책’ 발표 후 호가가 많이 뛴 서울 강남권 재건축 아파트를 매수하려던 수요자들은 최근 ‘배(취득세 감면)’보다 큰 ‘배꼽(오른 집값)’ 때문에 망설이고...
"엔저 확산에 외국인 매수 불투명‥-`실적·이익` 주목" 2013-05-16 14:45:43
대해 여전히 확신을 가질 수 있다. 지금 가격대라면 아래쪽에 대한 걱정은 아직 크지 않다.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코스피에 대한 단기적인 변동성을 감안하더라도 2000선 이하라면 저평가 영역에서 중장기적으로 매수가 가능한 시점이다. 지금 당장 외국인이 우리나라에 매수세를 적극적으로 유입할 것이라는 주장을 하기...
"소녀”에서 “여자”로, 그녀를 위한 선물! 2013-05-15 16:23:57
소재에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그에 반해 저렴한 가격대의 가방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2013 s/s 컬렉션 eclair collection은 쥬얼리 공법인 풀파베 셋팅으로 제작한 울리 펜던트가 들어간 신상품으로, ‘번쩍임, 섬광처럼 빛나는 아름다움’을 뜻하며 성년의 날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토요타 RAV4, 현대 싼타페 나와라 ‘도전장’ 2013-05-15 14:16:43
가격대를 유지해 경쟁사들을 긴장시키고 있습니다. <인터뷰> 나카바야시 히사오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 “경쟁 차종으로는 수입차 중에서는 폭스바겐의 티구안, 혼다의 CR-V, 국산차로는 현대의 싼타페인데, 싼타페 고객께서도 RAV4를 고려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스탠딩> 유은길 기자 egyou@wowtv.co.kr...
스마트폰 사용자 63% "모바일 쇼핑 경험" 2013-05-15 06:00:40
가장 선호했다. 지난 1년간 모바일 쇼핑을 한 횟수는 10∼15회(19.8%)가 가장 많았고 이어 5∼7회(16.6%), 2∼4회(14.4%), 7∼9회(12.5%), 21∼30회(11.5%) 등의 순이었다. 상품의 가격대는 3만∼5만원 미만이 41.2%로 가장 많았다. hopem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