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심바캉스족 오세요" 비즈니스호텔 패키지 봇물 2016-07-20 16:45:55
음식료와 관련한 프로모션도 눈에 띈다. 최근 일부 비즈니스호텔은 인기 배달 메뉴이자 중국인 관광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치킨을 판매하고 있다.이비스 앰배서더 서울은 1층 '그랩&고 바'에서 치킨과 웨지포테이토를 묶은 '치맥박스'를 판다. 단체 고객은 구입 뒤 호텔 21층 야외 루프탑에서도 먹을 수...
위기의 KFC "싸게 많이 판다" 2016-07-20 15:35:09
인하 경쟁 심화로 가성비 높이기 "매각은 전혀 고려 안한다" [ 노정동 기자 ] 외식산업 경쟁 심화로 실적 악화에 시달리는 kfc가 주요 제품 가격 인하와 가격 대비 만족도(가성비)를 높이는 전략으로 위기를 극복하겠다고 선언했다. kfc의 가격 인하는 1998년 외환위기 때 이후 18년 만이다.이진무 kfc코리아 대표는 20일...
KFC, 18년만에 최대 18% 가격 인하 2016-07-20 14:19:04
가성비를 극대화할 것"이라며 "치킨 전문 브랜드로서의 본질에 충실해 제2의 도약을 이루어내겠다"고 밝혔다. KFC는 이달 1일부터 주요 제품의 가격을 내렸다. 대표 메뉴인 `징거버거` 세트 가격이 6천700원에서 17.9% 내린 5천500원으로 인하 폭이 가장 크고, `타워버거` 세트는 7천400원에서 6천300원으로 14.9% 내렸다....
1000만잔 판 세븐일레븐 원두커피 2016-07-19 18:41:13
세븐카페 판매 점포를 현재 3000개에서 연내 4500개까지 늘릴 예정이다.인기 비결은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다. 가격은 1000~1500원으로 커피 전문점의 3분의 1 수준이다.gs25의 자체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 판매도 크게 늘고 있다. 지난 상반기 원두커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28.7%나 증가했다. 지난해 ...
오리온, 비스킷 제품 포장크기 줄이고 가격 낮춘다 2016-07-19 09:51:25
등 비스킷 제품의 패키지 크기와 용량을 줄여 가격을 인하하고, ‘더 자일리톨’껌을 증량하는 등 ‘4차 포장재 개선’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포장재 개선은 비스킷과 껌 제품들의 포장 크기를 줄이고 가격을 낮춰 가성비를 높이는 것을 골자로 이뤄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우선, ‘다, 나, 까 3총사’로...
전액 직접투자 창업…월매출 1억…가성비·지역밀착 서비스로 승부 2016-07-17 14:13:18
경비 등을 제외하고 영업이익으로 1000만원 이상을 남긴다.복합 쇼핑몰에 중대형 규모로 개점하는 풀잎채는 투자형 창업과 전액 직접 투자창업으로 나뉜다. 투자형 창업은 본사와 2~3명의 투자자가 매장을 열고, 전문 매니저가 점포를 운영하는 방식이다. 외식사업 경험이 없고, 1억~2억원을 가진 투자자에게 유리하다....
뉴욕 감성 담은 리치푸드의 새로운 레스토랑 `뉴욕야시장` 2016-07-15 13:55:26
소비자들에게 가성비가 우수한 브랜드가 선호되고 있다"며 "보라매점뿐만 아니라 제2의 비상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다각도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브랜드는 대도시 감성을 담은 콘셉트로 남녀노소 선호하는 가성비 좋은 쏘울푸드를 선보이고 있다. 스테이크를 또띠아 쌈에 싸먹는 독특한 메뉴와 뉴욕...
편의점 커피·제과류 소비 증가 추세 2016-07-15 10:57:03
비 4배 이상(306.2%) 올랐으며 베이커리 매출은 13.1% 증가했다. 지난해 12월 자체 원두커피 브랜드인 `겟(GET) 커피`를 출시한 CU는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을 1천2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판매 중인 아메리카노는 작은 컵 기준 1천원, 큰 컵 기준 1천500원이다. 편의점표 커피가 커피전문점의 3분의...
백팩메고 다니는 중국 스타 기업인 '레이쥔' 2016-07-14 23:27:00
간파하고 속칭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값싼 스마트폰을 만들어 세계를 놀라게 했다. 그는 특유의 기획력을 앞세워 각종 스마트폰 악세사리는 물론 전기자전거, 세그웨이, 드론 등 다양한 시장에 진출했다. 그러나 기술력의 한계와 무분별한 특허 도용으로 세계 시장 공략은 한계에 부딪쳤다. 오포 등...
사무용 가구 최강자 퍼시스, 디자인 뛰어난 보급형 출시 2016-07-13 17:18:51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비)’에 집중하고 있다. 가격을 같은 사양 제품 대비 최대 절반까지 낮췄다. 매장을 150여개로 늘렸고 연내 50곳을 추가로 개설한다.한샘도 자회사 한샘이펙스를 통해 다양한 가격대의 사무가구를 선보이는 중이다.이지수 기자 onething@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