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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경쟁자는 `아마존`‥쇼핑 검색 강화 2015-01-27 15:20:56
<인터뷰> 한성숙 네이버 이사 “쇼핑 검색 비중이 34%로 쇼핑 관련 정보 검색 비중이 많이 높아졌습니다 ” 네이버의 주 수익원이 검색을 기반으로 한 광고라는 점에서, 돈이 되는 ‘쇼핑 검색’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겠단 의도입니다. 이를 위해 쇼핑검색을 개편한 것은 물론, 마지막 단계인 결제까지 한 번에 이뤄지도록...
대기업 31% 사람 덜 뽑는다…채용규모 작년보다 2.3%↓ 2015-01-27 11:00:42
업종별로는 금융(7.1%), 건설(6.3%), 유통·물류(2.1%) 등에서 지난해 대비 채용 규모가 확대될 것으로 나타난 반면 최근 유가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유·화학(-13.2%)과 식음료(-12.8%) 등은 두 자릿수 감소율을 보일 것으로 집계됐다. 기업 규모별로는 30대 대기업 중 채용 여부를 확정한 10개사는...
알뜰폰 가입자 2배 증가 `가입 비중 8%`...이통 3사 점유율 구도는? 2015-01-27 10:36:39
4.5%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비중이 꾸준히 상승했다. 한편 이통 3사는 작년 10월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 시행 이후 3개월째 5:3:2의 점유율 구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SK텔레콤 2861만3341명(점유율 50.01%), KT 1732만7588명(30.29%), LG유플러스 1126만7028명(19.69%) 등이다. 알뜰폰 가입자 2배...
알뜰폰 가입자 2배 증가, 전체 가입자의 8.01% 차지.."가입 급증 이유는?" 2015-01-27 09:17:35
1126만 7028명(19.69%) 등으로 집계됐다. 작년 10월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 시행 이후 3개월째 5:3:2의 점유율 구도를 유지하고 있는 셈이다. 이통 3사 계열 알뜰폰 가입자 수는 458만 3890명으로 전체 가입자의 8.01%를 차지했다. 이통 3사 알뜰폰 가입자 비중이 8% 선을 넘긴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알뜰폰 비중은...
알뜰폰 가입자 작년 대비 2배 증가…‘450만명’ 육박 2015-01-27 09:05:18
늘었다. 전체 가입자의 8.01%에 해당하는 수치다. 알뜰폰 가입자 비중이 8% 선을 넘긴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알뜰폰 비중은 2011년 12월 0.7%에 불과했으나 2012년 12월 2.4%, 2013년 12월 4.5% 등으로 꾸준히 상승하는 추세다.한편 작년 10월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 시행 이후, 많은 소비자들이 높은 스마트폰 단말기...
알뜰폰 가입자 한달새 2배 증가, 휴대폰 점유율은 변함없이 SK:KT:LG = 5:3:2 유지 2015-01-27 02:48:09
10월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 시행 이후 3개월째 5:3:2의 점유율 구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현재 이통 3사 계열 알뜰폰 가입자 수는 458만3890명으로 전체 가입자의 8.01%를 차지하는 것으로 이통 3사 알뜰폰 가입자 비중이 8% 선을 넘긴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알뜰폰 비중은 2011년 12월 0.7%에...
"아껴야 산다" 알뜰폰 가입자 2배 증가…구형 스마트폰 `갤럭시노트3`도 인기 2015-01-26 22:41:41
작년 10월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 시행 이후 3개월째 5:3:2의 점유율 구도를 유지하고 있다. 이통 3사 알뜰폰 가입자 비중이 8% 선을 돌파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알려졌다. 알뜰폰 비중은 2011년 12월 0.7%에 불과했으나 2012년 12월 2.4%, 2013년 12월 4.5% 등으로 꾸준히 상승하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출시한...
[김영진의 M&A이야기] 에스에이엠티(031330) 2015-01-26 13:48:06
1.25%, 기타 주주 11.25%다. 11.25%가 시장에서 유통되는 주식으로 시장에 유통되는 지분이 상당히 적은 회사다. 인수후보 `삼지전자`기업 현황은 삼지전자는 코스닥 기업으로 LG유플러스의 주요 기업이다. LG유플러스의 매출액 중 동사가 납품하는 비중이 50% 이상이다. 최근 M&A, 신규사업으로 의료용 로봇사업을 진행...
엠케이트렌드(069640), 라이선스 브랜드 `NBA` 중국 진출, 성장 모멘텀 2015-01-26 13:47:35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1인당 의류소비 지출 비중은 글로벌 평균 대비 현저히 낮은 수준으로 앞으로 중국인들의 소득 증가와 함께 의류 소비 쪽 지출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중국의 온라인 쇼핑 시장이 크게 성장하며 지난 4년간 연평균 56% 정도 증가했다. 온라인 쇼핑 구매 품목 중 대부분이 의류 쪽으로 중국에...
금융산업 지각변동 초래할 ‘핀테크(Fintech)’…어떤 종목이 뜨나? 2015-01-26 09:30:00
상에서 고객과의 교류가 활발한 유통점에서의 성장은 괄목상대 할 만하다. 통신사와 유통업체들이 일부 판매채널의 혁신을 통해 송금·결제 등의 일부 업무영역에서의 경쟁자로 떠오르고 있는 반면, 일부 IT·SNS 업체들은 은행 라이센스 획득을 통해 아예 금융업 플레이어로 진입했다. 이들은 막강한 고객기반과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