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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례 힐스테이트①규모]위례신도시 역세권 아파트 621가구 분양 2013-06-18 07:30:00
구간중 복정역과 산성역사이에 내년 신설예정인 우남역이 단지에서 300m쯤에 불과하다. 우남역은 위례신도시에 도입될 신교통수단인 트램(계획)과의 환승역으로 개발될 예정이다.우남역 주변은 상업시설로 구획돼 있어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운 편이다. 단지 북동쪽으로는 초중고가 각각 들어설 예정이어서 단지에서 걸어서...
[분양 현장 포커스] 성남'위례 힐스테이트', 역세권에 초·중·고교도 가까워 2013-06-16 14:07:32
가깝기 때문이다. 지하철 8호선 구간 중 복정역과 산성역 사이에 내년 신설예정인 우남역이 단지에서 300여m 거리에 불과하다. 우남역은 위례신도시에 도입될 신교통수단인 트램과의 환승역으로 개발될 예정이다. 우남역 주변은 상업시설로 구획돼 있어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운 편이다. 단지 북동쪽으로는 초·중·고가...
하청업체, 공사지연 손실 떠안고 법정관리 2013-06-14 17:28:40
같은 불공정 특약 등으로 2010년 7월 법정관리 신세를 졌다. 입찰단계에선 원도급사가 저가 낙찰을 유도하기 위해 재입찰을 거듭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원도급사가 하청 공사를 발주할 때 공사비를 일정 금액 이하로 깎기 위한 방법이다. 2010년 5월 발주된 ‘진주~광양 복선화구간 제4공구 공사’는 원도급사인 e사가...
감사원 "한전, 산업용 전기요금 올려야" 2013-06-12 15:22:10
감사원은 12일 `공기업 재무 및 사업구조 관리실태` 감사결과를 발표하고 한국전력공사가 산업용 전기요금을 총괄원가보다 낮게 책정해 전기 과소비와 한전의 재무구조 악화를 초래했다고 밝혔다. 한전은 대기업에 적용되는 산업용 전기요금을 총괄원가의 85.8% 수준으로 책정해 2008년부터 2011년까지 대기업인 제조업...
"대내외 악재에도 주식 비중 확대 유효" - 동양증권 2013-06-07 08:57:41
조 연구원은 "지난 5일 코스피지수는 STX의 법정관리 신청 계획과 미국의 QE 조기 종료, 아베노믹스에 대한 실망감 등에 하락했지만 QE 조기종료에 대한 우려도 아직은 이르다"고 지적했습니다. QE가 조기종료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고용지표가 충분히 개선돼야 하는데, 아직 고용 지표의 회복 속도가 과거에 비해 현저...
"증시 여견 변화 없다…비중 확대"-동양 2013-06-07 08:00:13
stx의 법정관리 신청 계획과 미국의 qe 조기 종료, 아베노믹스에 대한 실망감 등에 하락했다"고 밝혔다.조 연구원은 "아베 신조 일본 총리는 성장정책을 발표하면서 일본 노동시장 제도 개선, 원전 재가동 등에 대한 언급을 피했지만 이는 다음달 21일에 예정된 참의원 선거를 의식했기 때문"이라며 "선거 이후 이 논의들은...
건설업계 "公共공사 늦어져 5천억 손해" 2013-06-02 18:19:48
지하철 7호선(1~4공구), 오리~수원 복선전철구간(6공구), 중앙선 8공구 건설 공사 등에 참여한 시공사들도 소송을 제기한 상태다. 대한건설협회 관계자는 “건축공사는 200억원 이상, 토목공사는 500억원 이상의 총사업비관리 대상의 경우 발주처는 공기 연장에 따른 추가 비용 지급에 대해 기획재정부와 사전협의를 해야...
브레이크 걸린 광역도로사업 2013-05-29 17:19:16
지원해야 한다고 발표했다. ‘대도시권 광역교통관리에 관한 특별법’은 광역도로 사업의 건설비 절반을 국고에서 보조하도록 정하고 있다. 그러나 정부는 2008년 예산지원 기준을 마련해 단위 사업당 1000억원 이내에서 국비를 지원하며, 도로 연장 한도는 수도권 5㎞, 지방 10㎞ 이내로 제한하고 있다. 따라서 의...
스마트코리아, 연비대회 열어 2013-05-27 16:09:55
130㎞ 구간이다. 연비왕은 차 특성에 따라 스마트 포투 451 그룹과 포투, 포포, 로드스터 등이 소속된 그룹을 나누어 시상했다. 포투 451 그룹에서는 ℓ당 54.7㎞를 기록한 안은진 씨가 1위를 차지했다. 기타 그룹에서는 포투 450(구형)으로 ℓ당 36.2㎞의 실연비를 달성한 김동욱 씨가 우승했다. 안은진 씨의 경우...
한국의 '콩코르소 델레간자'를 기다린다 2013-05-27 15:30:51
타고 교토에서 도쿄로 이어지는 1000㎞의 구간을 4일 동안 달리는 행사다. 값을 따지기 힘든 클래식카를 유지 관리하기 위해선 개인 차고와 재정적인 여유는 물론 어지간한 자가정비 능력까지 갖춰야 한다. 클래식카에 대한 무한한 애정은 말할 것도 없다. 이 중에서 가장 중요한 건 애정이다. 클래식카라고 해서 무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