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인회계사회, 회계투명성 제고 등 발전방안 마련 2013-03-20 09:51:14
한국공인회계사회의 지속적 발전 방안 등을 선정했다. 강성원 한국공인회계사회 회장은 "장기발전방안은 전체 공인회계사의 사회를 향한 약속과 같다"며 "앞으로 공인회계사 재능기부, 공익재단 설립, 비영리기관 회계투명성 제고 캠페인, 중소 감사인 지원 등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aka@yna.co.kr(끝)<저...
면접 갈 때 메이크업, 어떻게 해야 되지? 2013-03-19 14:25:42
설명해주는 것. 이번 영상은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의 일환으로 바비 브라운 김진주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DCM 소속 모델 최승아, 영상 프로덕션 제이하우스의 김세준 PD 등의 재능 기부를 통해 제작됐다.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은 여성들의 주도적이고 행복한 삶을 위해 사회적 진출과 독립을 지원하는 바비 브라운의 글로벌...
LG패션, 닥스액세서리 '하늘백 시즌2' 리오더 2013-03-18 15:48:06
판매 수익금 일부를 결손가정 자녀를 위한 자선캠페인 ‘채리티 프로젝트’의 기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채리티 프로젝트는 닥스액세서리의 연중 기부 캠페인으로, 작년에는 배우 김하늘 씨와 사진작가 김중만 씨, 배우 이요원 씨 등이 참여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김하늘, 자신의 이름 내건 하늘백 히트치며 패셔니스타 입증 2013-03-18 13:39:01
일부 역시 결손가정 자녀를 위한 자선캠페인 ‘채리티 프로젝트’의 기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채리티 프로젝트는 닥스 액세서리의 연중 기부 캠페인으로 김하늘을 비롯 사진작가 김중만과 배우 이요원 등의 유명인사가 참여한 바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봄 만난 여신들 “스타일에 물...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금호타이어, 해외서도 '아름다운 기업' 질주 2013-03-18 09:06:45
사회공헌활동으로는 ‘핑크리본 캠페인’이 있다. 금호타이어는 2010년 호주 유방건강 캠페인인 ‘핑크 피터스 데이’에 참가했으며 지난해부터는 국내에서도 타이어 판매금액의 일부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하고 있다.금호타이어는 지난해 베트남 교민회와 다문화 가정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국내에 거주하는...
던전스트라이커, 27일 출격전 마지막 담금질 2013-03-15 16:09:08
전투 등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2013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게임으로 올 상반기 서비스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한게임 해피빈, 연말연시 '기부천사' 캠페인 시작 지스타 최고 인기 '던스', 22일 고객 체험파티! 던스, 2013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 확인 온라인 rpg...
다함께차차차, '사랑의 타이어' 기부금 전달 2013-03-15 10:54:03
진행한 '다함께 차차차 사랑의 타이어 캠페인' 기부금을 전달했다. '다함께 차차차'는 좌, 우, 점프 등 간단한 3가지 조작만으로 모든 플레이가 이뤄지도록 만든 자동차 레이싱 액션 게임으로, 구글플레이 최단기간인 17일만에 천만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국민게임'으로 등극한 바 있다. 지난 1월부터...
인큐젝터와 함께 청춘페스티벌 티켓, 한 장 사면 한 장 기부 된다 2013-03-14 17:25:08
와 함께 크라우드펀딩 후원프로젝트를 실시, 착한 기부를 실현한다. 소셜펀딩 인큐젝터는 3월 12일부터 오는 4월 2일까지, 청춘페스티벌 ticket one for one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ticket one for one 프로젝트는 일대일 기부 공식을 말한다. 일대일 기부공식은 지난 해 탐스슈즈에서 소비자가 한 켤레의 신발을...
[뷰티신상] 스프링 메이크업, 새로운 컬러로 얼굴을 물들여라 2013-03-11 16:54:30
바비 브라운의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는 여성들이 주도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사회적 진출과 독립을 지원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올해 한국에서는 판매 수익금 전액을 비영리 단체인 열린 옷장에 기부할 예정이다. 에스쁘아 ‘에스쁘아 위드 러브’ 에스쁘아에서 에스쁘아 위드 러브...
블랙야크, 국내명산 가꾸기 ‘봄맞이 대청소’ 전개 2013-03-11 16:07:36
대청소’ 인증 시 30% 할인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한편 창립 40주년 장기프로젝트인 ‘명산 40 도전단’은 국내 명산 40좌 완등을 도전하는 캠페인으로 현재 약 2천700여 명이 참가 중 입니다.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마다 정상인증 사진을 찍고 마운틴 북에 업로드 하면 그린카드 마일리지까지 자동 적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