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민감한 눈가, 피부관리 보다 중요한 눈 건강 지키기 2013-03-26 10:16:07
싶은 이들이라면 꼭 주목할 것. 청정지역에서 자란 해조류의 일종인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아스타잔틴’ 성분이 풍부해 망막의 혈류량을 증가시켜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 눈 건강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장시간 모니터,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이다. 뿐만 아니라 눈과 뇌 등에 작용하...
봄맞이 다이어트, 그녀들의 배고픈 전쟁이 시작됐다! 2013-03-18 10:44:07
식이요법 다이어트도 유행을 타는데, 초기에는 식사량을 반으로 줄이는 ‘반식 다이어트’가 각광받았다. 이후엔 다양한 유기농 채소와 과일을 갈아 유기농 두유에 섞어서 마시는 ‘두유 미네랄주스’와 아침 대신 삶은 검은콩이나 두부를 먹는 ‘검은콩 다이어트’, 점심은 낮은 gi수치의 음식을 충분히 먹고 저녁은 조금...
이름만 들어도 아! 하는 해외 셀럽의 그 화장품, 한국에 있다? 2013-03-18 10:09:02
패션, 뷰티의 세계적인 유행을 선도하는 그들이기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유심히 살펴보게 된다. 특히 영화 속에서 봤던 여배우들의 모습은 쉽사리 지워지지 않는다. 나이가 들어도 변치 않는 미모와 백옥같이 하얀 피부, 탄탄한 몸매는 여성들의 질투를 부를 정도. 이처럼 아름다운 헐리우드 스타들의 외모에는 비결이 숨어...
이니스프리 샘플데이 “그냥 가져 가세요~” 2013-03-14 12:22:49
청정지역에서 자란 푸른콩의 효능과 우수한 자연발효과학을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아베다, 전속모델 한지혜와 ‘지구의 달 캠페인’ 본격 활동 2013-03-14 11:00:02
생산, 동물 실험 금지, 글로벌 지구의 달 캠페인 등을 통해 글로벌 그린 뷰티 리더로 거듭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코스온 화장품 제조업 본격 진출, 9월 말 공장 완공 2013-03-06 16:01:04
토지임대계약을 체결했다. 오산 가장산업단지 지역은 세계최고수준의 아모레퍼시픽 공장과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들어서는 등 업계에서 관심이 높은 지역이다. 코스온은 3월 말까지 건축설계를 마무리하고 9월까지 cgmp급 설비를 갖춘 화장품 제조 공장을 건립할 예정이다. 한편 코스온은 1999년 설립되어 2003년 10월에...
[뷰티신상] 무한 진화 화장품의 세계 “당신의 피부에 필요한 것은 무엇?” 2013-03-05 10:39:07
리뉴얼 제품 라인은 3월1일 출시된 폼 클렌저 2종과 오일 클렌저 3종으로 구성된 클렌징라인 5종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접대주' 위스키 지고, '클럽주' 리큐르·보드카 뜬다 2013-02-28 14:21:32
에너지 음료와 섞은 ‘예거밤’, ‘아그와밤’ 등이 유행하고 있다. 에너지 음료의 각성 효과로 지치지 않고 놀 수 있다는 입소문이 퍼져 젊은 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보드카는 칵테일의 원재료로 주로 사용된다. 국내 주류 업체들은 이런 수요를 반영해 리큐르 브랜드를 새로 들여오거나 기존 리큐르,...
[Leisure&] 코오롱스포츠 vs 블랙야크…토종 아웃도어 '40주년 대격돌' 2013-02-27 15:31:23
1원씩 적립한 누적액을 굿네이버스를 통해 히말라야 낙후지역에 전달할 계획이다. 이 기부금은 히말라야 낙후지역의 교육 및 기초생활 개선에 쓰인다. 블랙야크가 운영하는 산악 정보 포털 사이트 ‘마운틴북’(www.mountainbook.co.kr)을 통해 이벤트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1인당 5만원이다.블랙야크는 문화...
롯데, 헬스·뷰티용품 전문점 진출…H&B, 다음달 홍대에 1호점 2013-02-25 17:44:11
유행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서는 대학생 등 젊은 층이 많은 지역에 진출해야 한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다른 헬스·뷰티용품 전문점들이 최근 홍대 근처로 몰리면서 이 지역이 ‘격전지’로 떠오른 점도 고려됐다. cj올리브영, gs왓슨스, 이마트 분스 등이 이 지역에 매장을 내고 영업 중이다.롯데는 h&b 매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