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크린토피아, 첫 기업형 세탁 전문점…로열티制로 본사·가맹점 '윈-윈' 2013-05-27 15:30:35
세탁 지원, 깨끗한 교복 물려주기 캠페인 등을 통해 교복 무료세탁을 지원함으로써 서민가계 부담을 줄이고 기부와 나눔의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세탁멀티숍 경쟁력 -1인가구 시대 맞춰 세탁편의점·코인세탁 장점 결합세탁멀티숍은 세탁물을 수거하고, 돌려주는 기능을 주로 하는 세탁편의점과 소비자...
정용화 분유화환, 아기들 위해 300캔 기부 `화제` 2013-05-27 13:15:03
쌀화환 기부와 다음 포털에서 진행하는 공익캠페인 `스타와 희망해`에 1400만 원이 넘는 금액을 후원했다. 이번 콘서트에 정용화 갤러리가 보낸 스타미 분유화환 300캔은 쌀화환으로 대체시 3톤 정도의 양으로 2만 4900여명의 아기들이 한 끼로 먹을 수 있는 양이다. 분유는 콘서트가 끝나고 정용화의 이름으로 입양기관...
`지바이게스`, 현아·손앤박과 함께 `키스오브호프` 도네이션 캠페인 2013-05-25 15:42:26
도네이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인 ‘키스오브호프(KISS OF HOPE)’를 24일(금)부터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지바이게스가 제안하는 ‘키스오브호프’ 세트 상품의 판매 금액 일부를 제 3세계 여자 어린이들의 교육을 돕는 플랜코리아 프로그램에 기부해 희망을 전하는 것. ‘키스오브호프’ 세트는 지바이게스의 모델...
“현아와 함께 기부천사가 되어주세요~” 2013-05-25 12:14:02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은 도네이션 형태로 진행되는 것. 5월24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도네이션 캠페인은 지바이게스의 키스오브호프 세트 상품의 판매 금액 일부를 제3세계 여자 어린이들의 교육을 돕는 플랜코리아 프로그램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지바이게스가 제안하는 키스오브호프...
[지금, 유통街는]오늘의 유통계 뉴스 2013-05-23 17:25:44
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이 대학 기부 캠페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화여자대학교에 섬유유연제, 액체세제 등 1700만원 상당의 세탁 용품을 기부했다. 피죤은 최근 이화여대 캠퍼스에서 학생들과 학교 관계자들을 만나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피죤이 이화여대에 기부한 세탁 용품은 섬유유연제 ‘피죤 옐로우미모사’,...
피죤, 이화여대에 섬유유연제 등 세탁 용품 기부 2013-05-23 10:48:00
전문업체 피죤(www.pigeon.co.kr)이 대학 기부 캠페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화여자대학교에 섬유유연제, 액체세제 등 1천700만원 상당의 세탁 용품을 기부했습니다. 피죤이 이화여대에 기부한 세탁 용품은 섬유유연제 `피죤 옐로우미모사`, 액체세제 `액츠` 등 총 5종. 이번에 기증된 물품들은 학생들이 교내 활동 중...
박하선, `두근두근 재능기부` 동참...가슴 뛰는 곰인형 어때요? 2013-05-22 10:59:38
‘나눌수록 두근두근 하트베어’ 캠페인은 하트하트재단과 G마켓의 후원으로 공동 진행되며 하트베어 판매 수익금 전액을 경제적인 이유로 수술을 받지 못하는 국내외 심장병 아동들에게 지원하는 기부 캠페인이다. ‘하트베어’는 가난과 장애로 힘겨워 하는 아동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한 하트하트재단의 나눔 마스코...
구찌, 세계 여성과 여자 어린이 권익을 위한 `사운드 오브 체인지 라이브` 개최 2013-05-20 17:28:46
구매자들은 티켓의 수익금이 쓰일 후원 프로젝트를 직접 골라 지정하는 방식으로 기부에 참여하게 됩니다. 또한 CFC 캠페인 공식 사이트 (chimeforchange.org)와 페이스북 페이지 (facebook.com/chimeforchange)를 통해 전세계 누구나 뜻 깊은 기부활동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자선 콘서트에서는 구찌 크리에이티브...
[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뉴스 2013-05-20 16:00:17
쓰일 후원 프로젝트를 직접 골라 지정하는 방식으로 기부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CFC 캠페인 공식 사이트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 누구나 뜻 깊은 기부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현재까지 총 70개국의 여성과 여자 어린이를 위한 120개의 프로젝트의 후원이 확정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MCM은 현재 팝아트 계에서...
올바른 기업문화 ‘착한 브랜드’가 뜬다 2013-05-20 09:00:03
사회에 환원하고 기부함으로써 보다 많은 이들의 행복을 실현하고자 한다. 소비자들의 반응은 긍정적이다. 보다 윤리적인 소비를 통해 소비자의 권리와 의무에 충실할 수 있으니 마다할 리가 없는 것이다. 같은 가격대의 제품이라면 사회 공헌을 하는 브랜드를 선택하겠다는 의견이 대다수일 정도로 적극적인 성원을 보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