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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스캔들' 낼 종목으로 뽑힌 이유 2013-02-11 15:59:19
조정됐다. 인터넷tv 가입자가 급증했기 때문이다.황성진 hmc투자증권 연구원은 “tv부문 작년 4분기 가입자는 13만8000명 늘었고 가입자 당 평균 매출(apru)도 상승 중”이라며 “최근 소비자들의 tv상품 선택 기조가 결합 상품을 선호하기 때문에 올 한 해 tv부문이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 역시...
경기도, 설 연휴 24시간 비상진료체계 운영 2013-02-06 18:17:00
응급의료정보센터(www.1339.or.kr)와 시군구 인터넷 홈페이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응급의료정보제공)으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시내버스 안 tv 광고와 버스정류소 1,409개소에 설치된 버스정보시스템 모니터로도 안내한다. ▶ 채리나, 김성수 전처 '살해' 재판 보더니…▶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모바일광고 급성장…작년 184% 늘어 2159억 2013-02-06 17:03:55
스마트폰 대중화로 모바일광고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6일 발표한 ‘2012 모바일광고 산업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모바일광고 시장 규모는 2159억원으로 전년 대비 184% 증가했다. 올해는 93% 늘어난 4160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됐다.양준영 기자...
NHN, 모바일 법인 만들고 '한게임' 분사한다 2013-02-06 17:01:49
인터넷 업계에서 손꼽히는 기획자다. nhn 관계자는 “모바일 전담조직은 남보다 앞서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목적이 있다”고 설명했다. 한게임은 별도 법인으로 분리돼 성남시 판교테크노밸리에 있는 새 사옥에 둥지를 틀게 된다. nhn재팬 역시 포털과 게임을 분리한다. 한게임 분사는 오래전부터 논의돼...
국내 모바일광고 시장 급성장, 작년 184% 증가 2013-02-06 15:33:26
23%로 추정됐다. 지난해 가장 많이 성장한 모바일 광고 시장은 네이버·다음 등 포털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검색광고 분야로 연간 233.2% 증가했다. 그러나 올해는 모바일 앱·웹을 통한 디스플레이(배너) 광고 시장이 120%로 가장 많이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모바일광고 매출이 가장 많이 늘어난 사업체는 인터...
싼타페 美검색 1,000% 폭증...슈퍼볼 광고 `대박` 2013-02-05 09:06:37
CNN머니는 `현대차 슈퍼볼 자동차 광고에서 승리하다(Hyundai wins Super Bowl auto ad wars)` 기사에서 슈퍼볼 광고가 방송된 직후 자동차 전문 사이트에서 올해 출시될 예정인 싼타페 롱바디에 대한 검색이 폭증했다고 보도했다. CNN머니는 에드먼즈닷컴(Edmunds.com)에서는 싼타페를 검색한 인터넷 트래픽이 광고 방영...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3번의 짝사랑 끝에…잡콘서트 보고 인생이 바뀌었어요" 2013-02-04 17:51:40
맺은 사람은 라차영 씨였다. 인터넷에서 취업 정보를 찾다가 ‘신한은행 잡콘서트’ 소식을 접했다. “2011년 하반기에 신한은행 공채에 원서를 냈다가 탈락해 궁금한 것이 많았는데, 이거다 싶었죠.” 하지만 참가 신청 기간은 이미 지나있었다. 그렇지만 담당자에게 참가를 바라는 간절함을 절절히 호소한 덕분에 라씨는...
현대HCN, 포항케이블TV 인수…공정위, 수신료인상 제한 등 시정조치 2013-02-04 12:00:31
종합유선방송(so·system operator), 위성방송, 인터넷 멀티미디어 방송(iptv) 등으로 분류된다.현대hcn은 포항종합케이블방송사의 주식 97.5%(총 98.6%) 인수 계약을 체결하고 이를 공정위에 신고했다. 각각의 자회사인 현대hcn경북방송와 한국케이블티브이포항방송은 경북 포항·울릉·영덕·울진 지역에서 종합유선방...
설 선물용 건강기능식품 구매 시 7가지 확인하자! 2013-02-04 10:32:48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4. 과대 표시·광고에 속지 말아야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제품 기능정보 표시뿐 아니라 TV, 라디오, 신문, 인터넷, 인쇄물 등에 광고할 때에도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로부터 표시?광고 사전심의를 받도록 돼 있다. 따라서 광고에 표시·광고 사전심의필 마크가 있는지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래미안·자이·푸르지오, 브랜드 인지도 4년째 '톱3' 2013-02-01 17:16:03
△광고 메시지(13.5%)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인지 경로는 △인터넷(38%) △신문 및 책자(30.4%) △tv(16.1%) △현장방문(7.2%) 등의 순이었다.안정락 기자 jran@hankyung.com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싸이 ཉ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