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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 톱10 브랜드] 신한카드 선호도 1위…40대·주부 많아 2015-03-05 21:06:38
롯데카드가 강세였다. 전체 선호도는 8.7%였지만 서울지역에서는 14.7%로 조사됐다. 롯데백화점 등 대형 유통업체의 덕분으로 풀이된다. 롯데카드는 여성 응답자의 선호도(11.8%)가 남성(5.4%)보다 두 배 이상 높았다.8위와 9위는 하나카드와 우리카드였다. 지난해 12월 외환카드와 통합한 하나카드는 4.7%를 차지하는 데...
돌싱女 "남편 외도 부정행위 발각되면…" 고백 2015-03-04 13:52:00
8.7%포인트 더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본인에게 외도경험이 있는 상황에서 배우자의 비슷한 잘못을 보는 관점 상에 남녀간 다소의 차이는 있으나 과거에 비해서는 많이 줄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나라 부부들의 외도 등 이혼배경과 재혼전략 등을 다룬 재혼 지침서 ‘인생빅딜, 재혼’의 저자인 손동규...
`빛나거나` 장혁-오연서, 애절한 포옹에 시청률 상승 `월화극 강자!` 2015-03-04 13:29:18
시청률 8.7%, KBS2 ‘블러드’는 5.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빛나거나’ 장혁, 완전 멋있어” “‘빛나거나’ 장혁, 드라마가 탄력받기 시작했네” “‘빛나거나’ 장혁, 우와 멋있다“ ”‘빛나거나’ 장혁, 오늘도 챙겨봐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블러드` 시청률 소폭 상승에도 최하위, 구혜선-안재현 연기력 때문? 2015-03-04 09:38:55
SBS `풍문으로 들었소`와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각각 8.7%와 13.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블러드` 시청률, 이대로라면 계속해서 하위권에 머무를 듯" "`블러드` 시청률, 동시간대 꼴찌를 기록했네" "`블러드` 시청률 최하위권, 반등의 기회 없나?" "`블러드` 시청률이 저조한 이유는 구혜선,...
`풍문으로 들었소` 시청률 대폭 상승...`빛나거나 미치거나` 맹추격 2015-03-04 09:20:39
방송된 ‘풍문으로 들었소’는 전국 시청률 8.7%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이 기록한 6.5%보다 2.2%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인상(이준)이 서봄(고아성)과의 결혼을 선언했다. 자신의 부모님이 서봄의 부모님에게 찾아가 위자료를 건네며 헤어질 것을 요구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한인상은 서봄과 함께...
씨젠, 글로벌 업체 제휴 기대감…목표가↑-신한 2015-03-04 08:26:06
8.7%, 24.5%씩 증가한 700억원, 138억원으로 기대된다"며 "다만 연간 대손상각비를 기존 8억원에서 24억원으로 높인 탓에 종전 추정치(154억원)보다는 약 10%가량 낮춘 수준"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프리미엄의 상징' 올레드 TV 시장 5배 커졌다 2015-03-04 06:21:07
중국이 11.1%, 동유럽 8.7%, 중동·아프리카 8.2%, 남미 5% 등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 세계 TV 시장 규모가 중국, 북미, 아시아·태평양 순인 것과 비교된다. 올레드 TV가 서유럽과 북미 지역에서 특히 인기를 끄는 것은 가격 하락으로 프리미엄급 LCD TV와의 차이가 많이 좁혀졌기 때문이다. 무한대의...
코콤, 지난해 영업익 96억…전년비 91%↑ 2015-03-03 14:59:45
1035억3800만원으로 8.7% 늘었고, 순이익도 57억8500만원을 기록해 90.7% 증가했다.코콤은 이날 주당 100원의 결산배당을 실시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시가배당률은 1.1%다.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분석+] 완성차 2월 판매 6.5% 감소…르노삼성만 '쾌속질주' 2015-03-02 16:26:17
5.5%, 기아자동차(22만1669대)는 8.7%, 한국gm(3만9381대)은 18%, 쌍용자동차(9574대)는 18.4% 줄어들었다. 르노삼성은 1만5630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102.5%의 성장세를 보였다. 안방시장에서는 현대차와 한국gm이 주춤했다. 현대차는 국내시장에서 전년 동월 대비 8.8% 줄어든 4만6859대를 판매했다. 한국gm은 전년...
완성차 내수판매 17개월만에 최저…르노삼성 나홀로 증가 2015-03-02 15:56:52
르노삼성만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2.5% 판매량이 늘었을 뿐 현대차(-5.5%), 기아차(-8.7%), 쌍용차(-17.6%), 한국GM(-18.0%) 등 나머지 업체는 판매가 줄었다. 르노삼성은 특히 영업일과 조업일수가 줄었는데도 작년 동기보다 2배 이상(102. 5%) 늘어난 수치로, 1월(150.6%)에 이어 두 달 연속 '더블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