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티브 정 "앱리프트, 해외시장 소통 만족스럽다" 2014-01-23 09:25:26
비용을 지불한다. 이러한 '위험을 최소화'한 광고 형태로 1개월에 100만 다운로드를 발생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 '글로벌 진출시 광고 집행 전 테스트 캠페인도 주목' 한국 모바일 게임 업계는 이미 과포화 상태인데다 게임 규제법 등으로 많이 위축되어 있고 실제로 많은 업체들이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모...
임현균 "전략적 해외 마케팅, 앱리프트에 답 있다" 2014-01-17 00:43:23
대한 정보도 필요하다. 시장에 대한 단가 역시 절대적인 수치는 아니지만 아는 만큼 보이듯 공부를 해야한다. 이어 목표 시장을 설정하고 특성을 파악해 예산을 설정하고 채널을 정하는 것이 순서이다. 이어 테스트 캠페인을 진행한 후,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임 팀장은 이에 게임빌의...
[Focus] 급증하는 병행수입…가격은 싸지만 서비스는 어쩔까 2014-01-03 16:49:11
제품 광고와 사후 서비스 등에 투자해 제품 품질 유지에 노력하지만 병행수입 업자는 이런 비용을 부담하지 않는다. 공식 수업업체의 제품 또는 브랜드의 신용에 대한 투자로부터 공짜로 이득을 보는 ‘무임승차’ 현상이 발생하는 것이다. 또한 지정 수업업체 등은 상표권 독점에 따른 폐해가 문제된다면 이는 병행수입을...
[2일 증권사 추천종목]엔씨소프트·한국전력 등 2014-01-02 08:01:25
기대) - 제일기획(국내 광고경기 회복과 스포츠 빅 이벤트 효과로 실적 성장동력 기대. 뉴미디어 매체 다변화·지상파 중간광고 허용 등 우호적 정책 환경이 조성될 전망) ◆신한금융투자 <신규추천종목> - 한국전력(전기요금 인상 발표 후 실적개선세 확인과 함께 추가 주가 상승 예상. 4분기 영업이익은 6681억원으로...
영상제작에 협동조합 모델 적용한 '소상공인미디어협동조합' 업계 주목 2013-12-30 15:21:57
미만으로도 고품질의 광고동영상 제작 가능소규모의 공연기획사를 운영하는 송모 씨는 최근 새로운 공연을 시작하면서 sns와 유튜브를 통해 동영상으로 홍보하기 위해 영상제작업체 몇 곳에 견적을 받아보았다가 큰 고민에 빠졌다. 업체마다 비용이 천차만별인데다가, 퀄리티 있는 만족스러운 동영상을 제작하려면 많게는...
곽정욱 그래텍 대표 "곰TV에 모바일은 위기이자 기회" 2013-12-29 22:12:51
그는 “모바일에서는 광고 단가가 낮아 수익이 줄어들 위험이 있지만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나 동영상을 보고, 또 이를 돈을 주고 구매하게 된다면 상당한 잠재력이 있다”고 내다봤다. 그는 “모바일에서는 영상을 짧게 짧게 나눠보는 시청 행태가 나타난다”며 “재밌는 장면만을 잘라 보여주는 ‘3분 tv’를 내놓아 좋은...
키플링 백팩 병행수입하니…15만5000원 짜리가 6만6900원 2013-12-25 22:56:53
알리기 위한 광고·마케팅비를 쓰는 점을 감안해도 마진이 너무 크다는 불만을 제기한다. 대형마트가 같은 상품을 공식 수입업체보다 많게는 50% 이상 싸게 판매하는 것을 보면 가격을 낮출 여지가 있다는 것이다. 이마트가 판매 중인 칸켄 백팩은 6만9800원으로 공식 수입업체 가격(8만9000원)보다 21.6% 싸다. 이마트는...
[특징주]NAVER, 최고가…4분기 실적 예상 상회 기대 2013-12-17 10:58:17
다운로드 순위 1위, 매출액 3위권에 진입했으며 △지난 9월 스티커 판매 단가를 평균 15% 인상해 이 효과가 4분기에 반영되고 △광고 매출액이 250억~300억원으로 3분기 170억원, 2분기 80억원 대비 배증되며 의미있는 수익모델로 대두되고 있다는 점 등 때문이다.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박람회장...
증권사, 4분기 호실적 기대주 추천…대우인터·엔씨소프트 등 2013-12-15 11:27:41
가스전 가스 판매단가가 예상보다 높은 8달러 수준이라며 4분기 가스전에서 300억원 이익 발생 가능할 것으로 추정했다. 우리투자증권은 대우인터내셔널 외에도 제일기획을 추천했다. 제일기획에 대해선 "광고 성수기에 진입했고 내년 겨울올림픽 관련 사전마케팅을 진행하기 때문에 4분기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했다....
현대·기아차, 제네시스·K9 수퍼볼 광고 카운트다운···"美 고급차 수요 잡자" 2013-12-13 10:26:44
인구 중 1억명 이상이 보는 경기로 광고 효과가 엄청나다. 광고 단가도 1967년 첫 대회가 열린 이래 46년 사이 100배 가량 뛰었다. 지난 대회에선 30초짜리 광고 단가가 평균 380만달러(약 40억원)에 달했다. 1초당 1억3000만원이 넘는 셈이다.국내 기업 중엔 현대·기아차 외에 삼성전자가 가장 활발하게 수퍼볼 광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