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증권사, 4분기 호실적 기대주 추천…대우인터·엔씨소프트 등 2013-12-15 11:27:41
가스전 가스 판매단가가 예상보다 높은 8달러 수준이라며 4분기 가스전에서 300억원 이익 발생 가능할 것으로 추정했다. 우리투자증권은 대우인터내셔널 외에도 제일기획을 추천했다. 제일기획에 대해선 "광고 성수기에 진입했고 내년 겨울올림픽 관련 사전마케팅을 진행하기 때문에 4분기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했다....
현대·기아차, 제네시스·K9 수퍼볼 광고 카운트다운···"美 고급차 수요 잡자" 2013-12-13 10:26:44
인구 중 1억명 이상이 보는 경기로 광고 효과가 엄청나다. 광고 단가도 1967년 첫 대회가 열린 이래 46년 사이 100배 가량 뛰었다. 지난 대회에선 30초짜리 광고 단가가 평균 380만달러(약 40억원)에 달했다. 1초당 1억3000만원이 넘는 셈이다.국내 기업 중엔 현대·기아차 외에 삼성전자가 가장 활발하게 수퍼볼 광고를...
미디어주, 2014년 동계올림픽·월드컵 효과 가능할까?-KTB 2013-12-06 08:09:01
다수 보유한 cj e&m의 광고 단가가 현실화 될 가능성이 높다고 봤다.미디어업종의 투자선호도는 cj e&m, cj헬로비전, sbs, 스카이라이프, 제일기획 순으로 제시했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인크로스 '다윈', 국내최초 모바일 웹 동영상광고 런칭 2013-12-05 12:05:50
광고 상용화에 성공함으로써, 다양한 스크린에서 동영상 광고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기술을 구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다윈'은 cpv(cost per view) 단가 방식으로 진행되는 토종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2천만 uv(순방문자수)의 매체 커버리지를 확보하고 있다. 플랫폼사와 매체사, 콘텐츠...
매일유업, 4분기 실적 개선세 기대-하나 2013-11-29 07:45:30
광고 비용 10억 원 선집행 등 때문이다.심 연구원은 "4분기에는 유제품 평균판매단가(asp) 9.5% 상승 효과로 판가 인상분이 손익에 반영되기 시작하고 치즈 광고 비용은 미리 집행됐기 때문에 큰 폭의 이익 개선세가 기대되다"고 말했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27일 증권사 추천종목]제일기획·현대백화점 등 2013-11-27 08:04:14
단가(asp) 상승도 기대됨. 또 지난해 연비 관련 충당금에 따른 기저효과 등으로 4분기 이익 증가세 확대될 전망. 최근 신형 제네시스를 출시하며 내년에도 신차 사이클 및 가격 인상효과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중국, 브라질 법인의 램프 업, 터키 증설효과 등 양적 성장도 양호할 것으로 예상돼 주목할 필요가 있음) -...
참여연대, `멕시카나 치킨` 공정위에 신고 2013-11-19 17:58:57
이들은 "공급 단가를 인상하더라도 쉽게 탈퇴할 수 없는 가맹점으로부터 부당 이득을 취하고 허위 과장광고로 가맹점들을 속였다"며 "가맹점주들이 이를 견디지 못해 다른 브랜드 치킨집으로 변경하자 민사소송까지 제기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불공정 행위를 중단하고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라며 가맹점주 6명과...
쓰리디팩토리, 3D 콘텐츠 전환기술 적용한 ‘3D CF’ 눈길 2013-11-13 10:15:05
광고는 품질, 단가, 시간제약 등의 영향을 받는 만큼, 자사 3D 전환 기술은 충분한 경쟁력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실제 방송 광고 특성상 3D 광고는 짧은 기일 내 변환 요청이 많고, 고품질을 요구하는 만큼 자사의 3D 콘텐츠 전환 기술은 사업적 성공 가능성이 크다고 회사측은 전망했다. 쓰리디팩토리는 세계 최초로 3D...
아모레G, 3분기 영업익 1071억…전년比 6%↓(상보) 2013-11-12 12:11:17
효율성 향상이 지속됐고, 온라인 및 잡지 광고, vip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도 강화됐다고 진단했다. 이니스프리는 컬러 메이크업 제품 런칭, 신규 스킨케어 라인 출시로 제품군을 확대하는 동시에 신규 점포 출점을 통해 고성장했다.마몽드의 경우 영업 가시성 확보를 위한 구조조정으로 성장세가 일시 둔화됐지만,...
[뷰티인터뷰] 예뻐지려면 매일 팩을 한다? ‘마이뷰티다이어리’에서 해답을 찾다 2013-11-07 20:27:03
성분 그대로 한국에서 공정을 하자니 단가가 맞지 않더군요. 결국 마이뷰티다이어리의 제품력을 믿고 승부하기로 했습니다. 대신 패키징, 디자인, 마케팅까지 다시 잡아서 진행했어요” 데일리 팩 케어, 한국을 만나다 마이뷰티다이어리의 제조는 대만에서 이루어지지만 미국에 별도로 연구소가 운영되고 있다. 마스크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