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또 나만 몰랐어"…'국내여행 필수템' 된 디지털 관광주민증 2024-06-09 14:08:38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종택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정책국장은 "디지털 관광주민증 사업이 실질적인 지역관광과 지역 경제 활성화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관광주민증의 매력도를 높이기 위해 유관기관과 협업해 주요 혜택지 확대, 홍보 마케팅을 통해 관광주민증이 지역을 살리는 대표 사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기아 전기차 해외 생산 '투트랙' 전략…EV5 중국서 해외 수출·EV9 미국서 병행 생산 2024-06-09 14:00:30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EV9은 99.8kW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주행거리가 501㎞로 기아 전기차 중 가장 길다. 첫 3열 전기 SUV라는 점에서도 현지 인기 요인이다. 기아 관계자는 “EV9 조지아 공장 생산은 보호무역주의를 극복하고, 북미 시장 전기차 판매 확대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기아는...
벤츠코리아, '페이커' 위한 AMG SL 63 전달 2024-06-07 18:16:06
고유의 아트 스타일로 표현했다. 브랜드를 대표해 벤츠코리아 마티아스 바이틀 대표이사가 전달식에 참석했다. 벤츠는 전용 페인트, 인테리어 및 기타 옵션을 통한 개인형 맞춤주문제작 '마누팍투어(manufaktur)' 프로그램으로 페이커 선수만을 위한 단 하나의 amg sl 63 로드스터 차를 제작 전달할 예정이다....
LF 헤지스골프 "일반인 앰버서더 마케팅 효과로 3040골퍼 매출↑" 2024-06-07 17:33:25
7일 밝혔다. 헤지스골프는 지난해부터 3040대 골퍼들과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를 필두로 선수 마케팅과 일반인 앰버서더 헤지스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월 모집된 헤지스타 2기는 1개 대비 지원자 수가 약 10배 늘어나며 67: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헤지스타는 골프와 패션에 진심인...
미국인도 바른다…선크림 최강자 한국콜마 '훈풍' [엔터프라이스] 2024-06-07 14:57:14
선크림 필수 사용에 대한 인식이 확대되고 있는 건데요. 또, 기존에는 로레알 등 고가 제품이 주를 이뤘다면, 현재는 인디 브랜드 선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로 K-뷰티 제품들인데요. 특히 이들 업체들은 틱톡 등 소셜미디어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실제 아마존 선크림 랭킹 탑...
지프 렉스모터스, 단일 전시장 최초 2만대 판매 2024-06-07 10:16:51
2만대 판매 달성까지 렉스를 믿고 구매해 주신 고객분들과 물심양면 지원을 해주는 스텔란티스, 그리고 믿고 따라와 준 임직원 모두에 감사를 전한다”며 “지프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을 이어갈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렉스는...
경기도, 도내 7개 물산업 중소기업 파견 '80건 2060만 달러 수출상담' 2024-06-07 10:07:12
산업의 발전과 자연재해 대책에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동남아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확신하게 된 좋은 계기였다”라며 “물산업 중소기업들이 해외 시장에 원활하게 진출할 수 있도록 다각적 지원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2024 경기도 물산업 통상촉진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상하수과와...
검은사막, 中 판호 발급…키움證 "펄어비스, 최선호 게임주" 2024-06-07 07:54:23
이 증권사 김진구 연구원은 "검은사막 온라인에 대한 외자 판호가 발급됐다"며 "중국 시장 매출을 4분기부터 신규 반영했다"고 했다. 이어 "내년 검은사막 온라인의 중국 시장 총매출액은 519억원으로 추정한다"며 "게임의 현지화 수준과 현지 퍼블리셔인 텐센트의 마케팅 강도 등은 변수로 작용할 전망"이라고 했다. 키움...
무조건 싼 게 좋은줄 알았는데…장 보러 갔다가 '화들짝' [이슈+] 2024-06-06 16:37:09
박모 씨는 이같이 말했다. 그는 "슈링크플레이션에 대해 알고 있다"면서 "제품 하나 담는 것도 신중히 고민하게 된다"고 말했다. 슈링크플레이션(Shrinkflation)이란 업체가 가격은 그대로 두고 제품의 양을 줄이는 현상을 말한다. 원재룟값 상승과 불경기가 맞물려 소비자들이 가격 상승에 강한 저항을 느끼는 것을 알고,...
"'김유정 옷' 가격 실화냐"…20대女 무섭게 몰려간 곳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6-06 13:13:33
있다. 유해 물질이 검출된 제품은 대부분 어린이용 물품인 탓에 주 사용자층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했던 것이다. 최근 고물가에 국내 시장에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젊은 여성들에게는 다양한 품목을 저가로 접할 수 있는 쉬인이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저가 + 현지화 전략지난달 쉬인은 자체브랜드(P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