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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에너지로 보일러 가동…2차폐기물 없는 탈취시스템 2014-10-21 07:01:45
악취 발생원이나 실내 악취를 집중적으로 제거하는 것이다. 민원 발생이 많은 사업장에 효과적인 기술이다.에코센스는 2005년 연세대 교수진 중심으로 출범한 국내 1호 환경컨설팅 업체다. 에코센스는 기후변화와 온실가스 문제를 정확하게 진단하고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공공기관, 지자체, 일반 기업 등에 환경컨설팅과...
신영증권 '고객신뢰' 하나만 보고 뛰었더니 43년 연속 흑자 2014-10-10 07:10:02
않다 보니 미수가 발생하는 고객이 거의 없으며 고객 민원도 발생하지 않는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회사의 수익만을 좇는 영업은 장기적으로 득이 될 것이 없다는 게 신영증권의 철학”이라고 설명했다.허란 기자 why@hankyung.com[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부산도시공사,기강해이 도넘어 2014-10-01 14:59:27
관리비 부과 지도·감독소홀, 감정평가 수임계약 인지세 징수 소홀, 주거 이전비 보상 부정적, 민원서류 처리 소홀 사례 등도 적발됐다. 부산도시공사는 이번 시 종합감사와는 별개로 지난달 29일 자체 인사위원회를 열어 세월호 참사 직후 업체 관계자로부터 골프 접대를 받거나 업체로부터 자가용 차량을 받는...
손보사 손해사정 '일감 몰아주기' 금지 추진 2014-10-01 08:05:56
5천만원 손해보험회사들이 보험사고 발생 시 손해액을평가하는 손해사정 업무를 일정 비율 이상 자회사에 몰아주지 못하게 하고, 이를 위반하면 최고 5천만원의 과태료를 부과하는 방안이 추진된다. 국회 정무위원회 소속 새정치민주연합 이종걸 의원은 이 같은 내용의 보험업법개정안을 지난달 30일 발의했...
삼성물산 "지하철 공사 문제 없다"... 홍콩 지하철 안전대상 수상 2014-09-16 11:08:12
물론 민원, 밀집된 교통통제, 도로이설 등을 완벽히 수행하지 않으면 진행이 불가능할 정도의 어려운 조건 속에서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삼성물산 SCL1109 현장은 안전한 공사수행을 위해 복잡한 도심지에 대한 24시간 교통흐름모니터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사구간 인접통행로에서 자주 발생할 수...
태영건설, 건설신기술 인증 획득 2014-09-12 10:10:30
믹서 세척과정에서 발생하는 오염원을 감소시키고, 현장분진 및 모바일 믹서 상하차 등에 따른 장비소음도 저감되어 현장 민원 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게 되었다. 강선종 태영건설 기술연구소장은 “이번에 개발한 기술은 기존의 교면포장공법을 개선해 공기를 단축시키고 현장의 오염·소음을 감소시켜 경제성과 환경성을...
[금융소비자 행복시대] 박용욱 금감원 소비자보호총괄국장 2014-09-05 17:07:52
매년 실시하는 민원발생평가에서 하위등급을 받은 금융회사들이었죠? <답변> - 민원발생평가? 제도는 매년 금융회사의 민원발생 정도 및 처리 수준을 등급으로 평가하여 발표하는 것으로 현재 2013년 기준 등급이 지난 4월말에 발표된 상태임 - 2013년의 경우 은행, 신용카드, 생명보험, 손해보험, 금융투자, 저축은행의...
근로장려금 지급 심사시 '이상한' 소득계산법에 납세자 반발 2014-09-04 06:07:09
근로장려금 수급 요건을 평가하고 있다. 두달간 400만원을 받고 해고됐어도 환산소득은 실제 소득보다2천만원 많은 2천400만원이 되는 것이다. 그러다 보니 한두달만에 정리해고를 당한 뒤 일용직으로 전전하면서 겨우 생활하는 사람 가운데 수치상으로는 고임금자가 돼서 근로장려금을 받지 못하게 되는 사례가...
"재건축 규제완화로 강남 특혜집중·사업남발 우려" 2014-09-01 16:57:41
집값 상승에 따른 계층 양극화, 불로소득 발생에 따른 위화감 조성, 자본의 투기화 현상 등 사회·경제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며 "정부가 사회통합을 위해 더욱 신중하게 정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정부의 이번 조치가 주거환경 개선과 경기 부양 등 측면에서 불가피하며 환영할만하다는 목소리도...
`은행 못믿으니까!` 분쟁조정신청 급증··나도 한번 해봐? 2014-08-14 11:23:03
고객 민원은 1천202건으로 작년 상반기(874건)보다 37.53%나 늘었다. 분쟁조정 내용에 대한 불만으로 법원소송으로 간 사례도 5건에서 12건으로 두배 이상 증가했다. 이난 지난해 발생한 외환은행 대출금리 조작, 동양증권 기업어음(CP) 불완전 판매, 개인정보 유출 등으로 은행을 비롯한 금융권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