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레tv, 수험생 위한 입시설명회 VOD 무료 제공 2014-11-21 10:07:14
올레tv는 메가스터디를 비롯해 이투스, 대성마이맥, 비타에듀 등 유명 입시 업체들의 최신 대학합격설명회 현장 영상을 VOD로 서비스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메가스터디 손주은 대표의 `2015 정시, 합격을 위한 최종지원 전략 가이드`와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의 `2016학년도 대비 예비 고3 대입전략 설명회` 등 20편은...
장나라-박신혜, 드라마 속 男心 흔드는 뷰티 TIP 2014-11-20 10:34:33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세럼이다. 풍부한 비타민 성분으로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개선시켜주고 미백 성분인 알부틴과 비타민 응집체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어두워지고 붉어진 피부를 균일하고 맑은 피부톤과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 03. 록시땅 엔젤리카 하이드라 바이탈 페이스 토너 피부의 수분레벨을 유지시켜 ...
유핏, 집중력 및 기억력을 높여주는 `닥터 하이큐` 출시 2014-11-03 14:55:34
주는 비타민 A와 베타카로틴, 비타킨 B1, B2, B6 등이 함유돼 있다. 기억력 개선에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청소년들 외에도 기억력이 감퇴하는 노인이나 주부 들에게도 도움이 된다. 한편, 4일 08시 20분 NS 홈쇼핑에서 닥터 하이큐가 론칭될 예정이며, 1일 2정 섭취로 3개월 분이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신라면에서부터 별그대까지.."중국은 한국문화를 사랑해" 2014-10-24 07:26:07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중국인 1만 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 초코파이,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하이트진로 하이트 맥주...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한류? 유명 브랜드? 무조건 좋아하는 건 아냐" 2014-10-24 05:29:36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여간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해 발표했다.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 초코파이,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한류와 상품 매출간에 직접적 연관은 없어..." 2014-10-24 02:37:00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여간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해 발표했다.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 초코파이,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유명 브랜드라고 무조건 선호하지 않아" 2014-10-24 01:56:28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여간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해 발표했다.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 초코파이,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뭐뭐 있나 봤더니..?` 2014-10-23 22:16:56
기관지 인민일보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지난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했다. 조사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의 명품은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치약,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신라면·별그대 이어 엑소까지 `다양` 2014-10-23 18:12:12
7월20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을 거쳐 이를 분석해 나온 결과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 중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 초코파이,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하이트진로 하이트 맥주 등 18종이...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유명 브랜드만 찾지 않는 "실속있는 중국인" 2014-10-23 16:10:44
7월 20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을 뽑았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 초코파이,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하이트진로 하이트 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