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 열어 2013-08-18 14:27:16
환경관련 기관들이 후원한다. 올해는 예년과 달리 본선 진출자를 1만 명(지난해 1천 명)으로 대폭 늘려 역대 최대 규모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예선은 유치부(만 4세 이상 미취학 아동)와 초등 저학년(1~3학년), 초등 고학년(4~6학년)등 개인전 부문과 초등부 단체전 2개 부문으로 나눠 오는 19일부터 9월11일까지...
바이킹 아일랜드, 'WEME 나눔 프로젝트 5탄' 시작! 2013-08-13 16:20:29
'weme 나눔 프로젝트 5탄' 후원 캠페인을 13일부터 시작한다. 13일부터 27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하는 캠페인은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 이용자들이 'gm통통'의 섬을 방문하면 자동 참여가 되고, 캠페인 기간 내 방문자 10만 명을 목표로 후원금을 모금하는 방식이다. 후원금은 캠페인 종료 후...
[기업 메세나 경영] 기업들 '아름다운 나눔' 활짝…청소년·소외계층에도 예술·문화 '씨앗' 2013-08-13 15:34:01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화는 저소득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하는 문화예술 교육활동인 ‘한화 예술 더하기’를 2009년부터 5년째 벌이고 있다. 전국 62개 복지기관 소속 아동 1200명과 63개 한화사업장 임직원 봉사자 3000여명이 참여해 예술 교육과 함께 환경 공모전, 친환경 나눔 캠페인 등을 진행한다.송태형 기자...
[기업 메세나 경영] 한화, 예술의전당 국내 최대 클래식 음악축제 후원 2013-08-13 15:29:26
‘한화예술더하기’가 대표적이다. 저소득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한 문화예술 교육 활동으로 2009년부터 5년째 시행 중이다. 현재 전국의 62개 복지기관 소속 아동 1200명과 63개 한화사업장 임직원 봉사자 3000여명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주요 사업으로는 예술교육, 환경 공모전, 친환경 나눔 캠페인 등이 있다....
소비자와 기업 상생을 구축하는 따뜻한 ‘화이트 브랜드’가 있다 2013-08-13 09:44:02
ivi 국제백신연구소에 후원하고 있다. 전염병에 희생되는 지구촌 아이들에게 새 생명을 전달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호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기업의 이익을 소비자와 함께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노력한다. 글라스락은 제품 제조부터 완성까지 친환경을 지향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해 소외된 이웃과...
CJ 비비고, 싱가폴 월드비전과 사회공헌 협약 체결 2013-07-26 08:51:11
소외아동들을 위한 월드비전의 후원 활동에 적극 동참하기로 서약했다. 이에 따라 싱가폴에서 운영되고 있는 비비고 3개 매장에서 10월 4일까지 판매되는 비비고의 대표 비빔밥 메뉴 <비비고 라이스> 매출액의 2%를 싱가폴 월드비전에 기부해 소외 아동들을 후원할 예정이다. 비비고는 지난 5월 국내에서도 cj나눔재단,...
[뷰티이벤트] 마음이 따뜻해지는 ‘착한’ 이벤트 2013-07-25 09:57:01
교육 활동에 사용된다. 피부암 바로 알기 캠페인은 7월31일까지 전국 홈플러스에서 진행되며 뉴트로지나 썬 제품 구매시 5%가 자동 기부되는 것으로 구입만으로도 기부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또한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홈플러스에서는 뉴트로지나 썬 케어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할인...
태광산업, 복지시설 아이들과 1박2일 여름캠프 진행 2013-07-22 09:53:47
아동과 함께하는 `FunFun한 새싹들 여름캠프`를 개최했습니다. 태광산업의 만 33세 미만 직원 30여명과 `아동청소년 공동생활가정`에서 지내는 아이들 70여명이 1박 2일간 마늘빵 만들기, 명랑운동회, 요리대항전, `꿈등` 날려보내기, 물놀이 등 프로그램을 함께 했습니다. 참가자들에게 회사 로고가 찍힌 단체 복장을...
대원미디어, 아시아 최대 캐릭터 전시회 참여 2013-07-17 11:01:02
아동을 돕기 위한 성금모금 캠페인도 연다.함욱호 대원미디어 대표는 "신규 캐릭터인 곤은 높은 시청률과 인기로 국내 대표 캐릭터로 성장할 수 있는 상품 잠재력을 지녔다"며 "곤 캐릭터의 상품 극대화로 국내 캐릭터 산업의 저변을 확대시키고 해외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사회적 기업에 관심 높아지며 `코즈마케팅’ 확산 2013-07-04 09:59:27
빕스에서는 소외·결식 아동 지원을 위한 ‘러브스테이크 캠페인(Sharing your Love-steak campaign)’을 전개 중이다. ‘러브스테이크 캠페인’은 빕스의 대표 메뉴인 ‘빕스 No.1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수익금의 1%가 CJ그룹이 운영하는 사회복지재단 CJ도너스 캠프를 통해 소외·결식아동에게 자동으로 기부된다. 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