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꿈의 와인' 로마네 콩티 배럴 테이스팅 주인공은 누구? 2014-10-07 18:07:17
가장 비싼 와인' 등 화려한 수식어가 늘 따라붙는 도멘 드 라 로마네콩티(drc)의 로마네 콩티.이 와인을 프랑스 브르고뉴 본 로마네의 drc에서 직접 배럴 테이스팅할 수 있는 기회는 어떤 국내 소믈리에에게 돌아갈까. 1등 수상자에게 이 같은 로마네 콩티 배럴 테이스팅 기회가 부여되는 '코리아 소믈리에 오브...
10월 ‘뮤직페스티벌’ 즐기기 위해선 발이 편해야… 슈즈 스타일링 TIP 2014-10-04 17:23:01
◆ 젊음과 열정의 ‘글로벌 개더링 코리아 2014’ 10월4일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글로벌 개더링 코리아 2014’는 대표적인 edm 페스티벌로 무조건 뛰고 춤추고 에너지가 넘치는 공연이다. 국내외 유명 dj들로 구성된 라인업으로 이미 클러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stying tip 올...
아트와 패션, 음악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iPad 사용법 공개! 2014-09-24 03:37:25
영상이 11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은 인케이스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된다. 인케이스는 엘르 앳티비(elle attv)와 함께 최근 엘르 앳티비의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하여 인케이스의 iphone 3gs/4 케이스를 증정하며 엘르 앳티비 홈페이지의...
홈쇼핑 기록제조기 ‘SJ WANI’, 백&슈즈 론칭…GS샵, 24일 특집방송 2014-09-23 10:49:13
2012년 홈쇼핑 선두주자 gs샵과 패션 코리아의 자존심 손정완 디자이너의 협업으로 탄생한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손정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보다 실용적인 아이템을 통한 대중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해왔다.손정완 디자이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 뜨거워 ‘sj...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9-17 16:39:46
‘서울재즈페스티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UMF Korea)’, ‘현대카드 시티브레이크’, ’자라섬 불꽃축제’ 등 다양한 페스티벌의 현장에 등장했습니다. 2012년의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 과 2013년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등 스무디킹이 자체적으로 페스티벌을 진행한 이후 올해에는 다양한...
신동와인, 산펠레그리노-두카티 탄산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2014-09-16 15:41:02
신동와인은 16일 이탈리안 탄산수 브랜드 ‘산펠레그리노’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인 두카티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두카티 코리아 서울점에서 행사를 가졌다. 이탈리아에서 명성이 높은 산펠레그리노와 두카티! 이 두 브랜드는 ‘산펠레그리노 pet 보틀’을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했다. 스페셜 에디션...
신동와인, 이탈리아 명품 탄산수 산펠레그리노-두카티 특별 에디션 선보여 2014-09-16 15:38:48
신동와인은 16일 이탈리안 탄산수 브랜드 ‘산펠레그리노’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인 두카티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두카티 코리아 서울점에서 행사를 가졌다. 이탈리아에서 명성이 높은 산펠레그리노와 두카티! 이 두 브랜드는 ‘산펠레그리노 pet 보틀’을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했다. 스페셜 에디션...
고소득자 부럽지 않은 내게 딱 맞는 부업은? 2014-09-13 20:25:01
단기간에 목돈을 모으기 좋다. 특히 코리아드라이브(1577-1577)는 인센티브제도를 도입해 직원의 사기를 높이는 등 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3. 개인 과외 개인 과외의 경우 상대적으로 시간 소모가 적게 들어 직장인들이 실제로 많이 하고...
'2014 대한민국식품대전' 개막 … 다양한 발효 식품 인기몰이 2014-09-03 13:49:42
▲코리아 아그리컬쳐 푸드쇼관 ▲부대행사장 등 7개 전시관을 통해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전국 각지의 다양한 지역 특산물을 전시·판매한다.한경닷컴 승은정 인턴기자(숙명여대 의류학과 4년) sss3612@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현대카드, 고정관념 깬 `잇 와인` 탄생 2014-09-03 10:18:21
와인코리아가 담당할 예정이며, 현대카드는 판매수익에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판매는 현대카드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시범판매를 거친 후 일반고객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와인이 즐거움의 대상이어야 하는데도 아직 전문용어 스트레스가 더 강한 경우도 일부 있다"며, "현대카드 `잇 와인`이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