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덴티움, 열린 채용 문화-다양성 인재 발굴 통해 글로벌 경쟁력 확보 나서 2024-12-02 15:29:01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덴티움은 차별화된 디지털 치과 솔루션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해외 시장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보여줌으로써 세계 78개 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이 과정에서 덴티움이 주요하게 여긴 요소는 바로 인재...
에스디생명공학 ‘Snp’, 신제품 ‘모공킬러 리얼 히알샷’ 사격 김예지 화보 공개 2024-12-02 15:18:57
김철)의 하이퍼액티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Snp'가 사격 선수 김예지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히며 함께한 신제품 ‘모공킬러’ 화보를 선보였다. 최근 세계적인 주목을 받으며 ‘스타 반열’에 오른 김예지의 강렬한 이미지를 활용한 ‘킬러’ 컨셉으로 브랜드 주력 제품의 긍정적인 효과를 널리 알릴...
[단독] "런닝맨들 입는 옷으로 유명"…이랜드, 베트남 '승부수' 2024-12-02 15:08:53
이어 베트남에서도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후아유는 특유의 곰 캐릭터인 ‘스티브’를 토대로 한 캐릭터 지식재산권(IP)에 강점이 있다. 그러면서도 가격은 비슷한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인 폴로나 타미힐피거 대비 3분의 1 수준에 불과해 가격 경쟁력이 높다는 분석이다. 이랜드는 후아유에 대한 현지 시장 반응을...
메디힐, 올리브영·화해 '2024 어워드' 석권 2024-12-02 14:41:52
달성했다.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를 중심으로 한 메디힐 패드 제품은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것을 비롯해, 중국에서도 뷰티 산업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CTF(China’s Top Formula) 뷰티 어워즈의 2024년 마스크팩 부문 수상, 중국 대형 글로벌 뷰티&라이프스타일 리테일 샵...
시몬스 침대, 한국공공브랜드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2024-12-02 14:05:52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2024 한국공공브랜드대상' 최고 권위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KAPB)이 주관하는 한국공공브랜드대상은 사회 전반에서 공공의 가치를 높이고 공동체 정신을 함양하는 데 기여한 공공브랜드에 대해 시상하는 상으로 올해로 2회째다....
"가치관·라이프스타일 따라 떠난다"…내년 여행 트렌드는 '이것' 2024-12-02 13:20:01
한 여행사'를 선택하는 것이 새로운 기준으로 떠올랐다. 하나투어는 올해 상반기 자사 이용 고객 대상으로 실시한 순고객추천지수 조사 결과 '여행시 여행사 브랜드를 고려한다'고 응답한 응답자는 89.6%로 나타났다. 위험을 줄이고자 하는 여행자들의 심리가 담겼다는 분석이다. 'E'는 낭만은 여행의...
CJ올리브영, 화장품 수출 중기 육성 시범사업 20개사 선정 2024-12-02 10:47:28
이 가운데 글로벌 뷰티 브랜드 부합도, 차별화 포인트, 성장 잠재력 등에 대한 심사를 거쳐 20개 기업을 뽑았다. 선정된 기업은 연말까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우선 올리브영 전문인력이 선정 기업의 상품에 적합한 해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상품의 특장점을 분석해 국가별 시장 정보를...
K-뷰티 TOP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 ‘2024 올리브영 어워즈’ 쿠션 부문 1위 수상 2024-12-02 10:38:53
쿠션부문의 1위로 당당히 수상한 것. 2024 화해 뷰티 어워드’는 약 1,100만명에 달하는 소비자들의 솔직한 리뷰를 바탕으로 2024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이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사용해 보고 작성한 리뷰를 바탕으로 어워드에 선정된다는 점에서 큰...
[오늘시장 특징주] FSN(214270) 2024-12-02 10:27:21
한 인기를 바탕으로 월 매출 5,000% 이상의 성장을 기록했으며, 네이버 기준 5점 만점에 4.9점의 평점과 높은 재입고율을 기록하며 국내 대표 슈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 회사는 3분기에 흑자전환에 성공했으며, 그 흑자 폭이 4분기에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2024년도까지 이어질 흑자 전환의 기반을...
"집의 의미와 가치 살렸다"…KCC건설 광고 '식구의 부활' 2024-12-02 10:19:35
KCC건설의 주거 브랜드 스위첸이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신규 광고 캠페인 ‘식구의 부활’로 TV 영상 시리즈 부문 대상과 온라인 영상 부문 금상을 받았다. 스위첸은 광고 캠페인을 통해 집의 본질적 의미와 가치를 되새기는 메시지를 전달해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식구의 부활 캠페인은 5편의 음식을 주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