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vs 신세계 '전면전'…'자존심 싸움' 된 11월 할인행사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0-30 16:01:23
롯데레드페스티벌 발표 당일 자사 최대 규모 할인전인 ‘쓱데이’ 일정을 발표하며 맞불을 놓았다. 올해 쓱데이는 다음달 13~19일 7일 간 열린다. 이마트·신세계백화점·이마트24·신세계사이먼·신세계면세점 등 오프라인 유통사와 G마켓·SSG닷컴 등 온라인 유통사 등 전 계열사를 총 출동시켰다. 기존에 16개 계열사가...
"신세계 20개 계열사 혜택 모두 모았다"…내달 '쓱데이' 행사 2023-10-30 13:33:28
= 신세계그룹은 내달 13∼19일 7일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대한민국 쓱데이'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쓱데이는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계열사가 모두 참여해 1년에 한 번 여는 행사다. 올해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G마켓 등 20개 계열사가 참여해 1조5천억원 규모 물량을 선보인다. 우선 본행사를...
롯데 유통군, 통합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 연다...계열사 11곳 참여 2023-10-30 10:38:27
한정으로 '크리스피 크림 오리지널 하프더즌'을 50% 이상 할인한 5천 원에 판매한다. 패션, 뷰티, 생활용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백화점은 '슈퍼 뷰티 위크(Super Beauty Week)' 기간 중 인기 11대 뷰티상품을 최대 20% 할인해주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아울렛은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워터, 드라이브스루 전기차 급속 충전소 첫 선…트립비토즈는 국내 숙박 시설 할인 [Geeks' Briefing] 2023-10-27 15:04:4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트립비토즈 자체 프로모션인 ‘퍼플픽’에 참여하는 호텔의 경우, 최대 1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앱 전용 프로모션 코드와 퍼플픽 프로모션 코드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채널코퍼레이션, 신입사원 채용설명회 개최 올인원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는 채널코퍼레이션이 청년...
한국타이어,'2023 세마쇼' 참가 2023-10-27 09:41:07
전용 타이어 아이온의 전체 라인업을 선보였다. 미국 소비자들에게 전기차 특화 타이어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르노그룹, 성장 불 지필 8개 신제품 계획 발표 ▶ gm다양성위원회, 포용성 가치 확산에 앞장선다 ▶ 쏘카, 투어패스 구매 시 대여료 할인
GM다양성위원회, 포용성 가치 확산에 앞장선다 2023-10-27 09:35:58
등에 관계없이 gm 임직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개방된 조직이다. 성별은 물론, 세대, 지역, 계층 등까지 확장된 개념의 다양성을 포용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쏘카, 투어패스 구매 시 대여료 할인 ▶ 현대차, 제14회 월드스킬올림픽 열어 ▶ 기아, 큰 변화 거친 '더 뉴 카니발' 외관...
"전기차 가격 후려치기, 정말 잔인하다"…벤츠의 호소 2023-10-27 09:07:43
할인이 고가 전략의 대대적 수정을 의미하진 않는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2025년까지 전체 판매량의 50%를 하이브리드 모델과 전기차로 채운 뒤 그 이후부터는 순수 전기차만 출시할 계획이다. 이날 독일 프랑크푸르트 증시에서 메르세데스 벤츠 주가는 전일보다 3.54유로(5.77%) 급락한 57.84유로에 마감했다. 지난해...
10년 만에 돌아온 사람 맞나…"이효리 덕에 매출 40% 폭증" 2023-10-27 07:35:26
등 온라인에서 '롯데온' 언급량이 이효리 광고 집행 이전 대비 2배가량 늘었다고 전했다. 롯데온과 함께 검색하는 검색어도 기존에는 '상품', '할인' 등이 상위권을 차지했으나 최근에는 '쇼핑', '프리미엄' 등이 상위권에 올라 고객 인식에 변화가 나타났다고 분석했다. 롯데온의...
10년만에 컴백 이효리…'역시는 역시' 2023-10-27 06:09:06
롯데온 광고 유튜브 영상 본편은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247만회를 넘었고, 3주 전 내놓은 티저 영상은 조회수 371만회를 기록했다. 롯데온은 내부 빅데이터 프로그램으로 분석한 결과 포털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에서 '롯데온' 언급량이 이효리 광고 집행 이전 대비 2배가량 늘었다고 밝혔다. 또,...
롯데온 "이효리, 10년만에 광고 흥행 성공…행사매출 40% 증가" 2023-10-27 06:00:09
온 광고 유튜브 영상 본편은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247만회를 넘었고, 3주 전 내놓은 티저 영상은 조회수 371만회를 달성했다. 롯데온은 내부 빅데이터 프로그램으로 분석한 결과 포털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에서 '롯데온' 언급량이 이효리 광고 집행 이전 대비 2배가량 늘었다고 설명했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