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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난 직장생활이 힘들기만 할까 2013-07-23 16:24:56
입증된 ‘행복해지는 방법’ 등 통계와 과학적 실증이 뒷받침된 학문적 성과들을 바탕으로 직장인 고민에 대한 새로운 해결책을 모색한다. 이 책은 직장인의 대표 고민인 인간관계, 승진, 업무 성과, 연봉, 돈 관리, 가정 문제를 각각 다룬 총 6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평소 직장인의 골머리를 썩이던 고민과 궁금증이 “왜...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삼육보건대학교, 보건분야 특성화 대학으로 명성 2013-07-17 15:30:22
대학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행복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최근 각종 대학 경영 및 활동지표 우수 대학을 대상으로 교육부가 지원하는 ‘교육역량강화산업’에 서울권에서는 유일하게 6년 연속 선정됐다. 삼육보건대는 고등기술인력 양성이라는 전문대학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한 방향을 구축했다. 그동안 실시해 온...
[2013 한국서비스대상] "제품 아닌 만족을 팔아야 성공한다" 2013-07-10 15:35:00
백화점 부문의 신세계는 고객의 행복을 경영의 최우선 목표로 삼으며, 고객가치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프로세스 개발 노력을 기울였고, 올해 6년 연속 종합대상에 선정됐다. 전문가들은 고객에게 훨씬 더 새롭고 이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서는 고객중심 경영체계의 기반 위에 고객니즈에 대한 정확하고 세밀한...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고속, 전 임직원 하루 60분이상 현장 근무…불편사항 즉각 개선 2013-07-10 15:30:34
우리버스 타기, 고객행복 모니터스, 고객행복 생활화 토론회, 고객행복 다짐회의 등을 운영하고 있다. 또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과 소외계층 돕기를 통한 아름다운 기업 만들기에도 노력하고 있다. ‘현장60’ 활동은 금호고속 전 임직원이 직무와 관계없이 하루 60분 이상 영업현장에 나가 현장 업무를 지원하며 버스...
[2013 한국서비스대상] 한화생명, '소리샘' 통해 고객불만 해소 인기 2013-07-10 15:30:28
행복일터의 노하우를 전파하는 ‘우리들의 행복한 일터 만들기’는 634개 고객사에서 3만5000명이 교육을 수료하는 쾌거를 얻었다. 또 고객의 다양한 불만사항을 신속히 접수·처리하고 그 결과를 경영에 반영하는 ‘한화 소리샘(h-voc 시스템)’의 성공적인 운영으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ccm(고객중심경영) 우수기업...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07-10 15:30:25
성장하고 있다. 나아가 ‘인류사회에 사랑과 행복을 주는 기업’이라는 장기 비전을 선포하고 국내를 넘어 해외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및 자동차 관련 비즈니스 확대를 목표로 하는 ‘global2020’ 중장기 회사 성장 계획을 차근차근 실천해가고 있다. 마스타자동차는 주력 사업인 긴급차량정비 부문에서 연간 400만명...
[2013 한국서비스대상] 미래가치 투자해 불확실성 대비 2013-07-10 15:30:23
볼 때 2013년 한국서비스대상 기업의 특징은 종업원 행복, 프로세스 신뢰성, 의사결정 품질, 그리고 고객의 성공을 보장하는 영역에서 차별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신완선 <성균관대 시스템경영공학과 교수> ▶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엄격한 품질관리…1시간 내 고객요구 해결▶ [20...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용보증기금, 중소기업 입장에서 생각하는 금융서비스 제공 2013-07-10 15:30:21
가치를 높이고자 ‘기업이 행복한 세상, 함께 가는 가치 창조자!’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이와 연계한 중장기 전략체계 비전2020을 정립해 보다 효율적인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전략을 체계화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엄격한 품질관리…1시간 내 고객요구 해결▶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가계부채 1천조원 육박…당국의 해법은>(종합2보) 2013-07-03 17:42:28
등의 비교 공시도 강화된다. 행복기금과 금융권 자체 채무조정 활성화를 통한 맞춤형 지원도 이뤄진다. 이달부터 일괄매입 연체채무에 대해 채무조정 신청을 적극적으로 유도해 행복기금 수혜자를 늘릴 방침이다. 하우스푸어 구제를 위해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금융권과 신용회복위원회의 자율적인...
<금융 당국 총출동…가계부채 해법은>(종합) 2013-07-03 10:57:15
등의 비교 공시도 강화된다. 행복기금과 금융권 자체 채무조정 활성화를 통한 맞춤형 지원도 이뤄진다. 이달부터 일괄매입 연체채무에 대해 채무조정 신청을 적극적으로 유도해 행복기금 수혜자를 늘릴 방침이다. 하우스푸어 구제를 위해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금융권과 신용회복위원회의 자율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