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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Power Up! 여성경제인] "여성기업지원 법률, 현장선 있으나마나…지켜지도록 시스템 구축해야" 2013-01-02 16:51:14
기업인에 대한 잘못된 인식 탓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고 토로했다. 그는 “바이어들과 금융회사 관계자들이 기업인이 아닌 ‘가정주부’나 ‘여성’으로만 바라보는 것 같다”며 “이런 잘못된 관행을 깨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이 회장은 이에 따라 공공기관의 여성기업 제품 구매 비율이 현행 규정대로 이행될 수...
<통신ㆍ카드사 수수료 갈등 소송전 비화 조짐>(종합) 2013-01-02 16:10:51
"법정서 잘잘못 가리자"금감원 "4조 수익 이통사 수수료 600억 회피는 경제민주화 역행" 가맹점 수수료율 조정을 놓고 신용카드사와 이동통신사의 갈등이 소송전으로 비화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금융당국이 이동통신사를 겨냥, `법적 조치'라는 최후의 카드를 꺼내 들려 하자이통사들은 `이 참에 잘잘못을...
과학벨트터 매입비 미반영에 민주당-대전시 견해차 2013-01-02 16:10:14
있다는 잘못된 인식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닌지 우려된다"고지적했다. 반면 염홍철 시장은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가 새해 예산에 과학벨트 부지매입비를 반영하지 않은 것은 시의 입장을 반영한 것"이라며 민주당과 전혀 다른 입장을 내놓았다. 염 시장은 이날 기자들과 만나 "국회 예결위가 정부안을 수용해...
<신년사 요지> 정연주 삼성물산 부회장 2013-01-02 14:28:23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 3년간 우리는 잘못된 조직문화는 바로잡고 부족한 부분은 보완하면서 모두가 한 방향으로 혁신해 왔습니다. 앞으로 3년 동안 혁신을 가속화하여 년 글로벌 초일류 기업'의 반열에 반드시 올라서야 하겠습니다. 올해 경영방침을 '지속 혁신을 통한 글로벌 초일류...
[So what-정경호의 벼랑 끝 소통이야기] 의사소통의 5가지 유형 2013-01-02 11:42:32
잘못되면 되도록 남의 탓으로 돌리고 남의 잘못을 찾고 명령적이고 지시적이다. 자신을 보호하기 위하여 다른 사람이 자신을 힘이 있고 강한 사람으로 인식하게 하려고 노력하고 다른 사람을 인정하지 않는다. →고혈합 등 신체결함 이성형 - 객관적으로 정확하며 이성적이다. 조용하며 냉정하고 차분한 자세를 보이며...
시험지만 98쪽 "무박 7일까지 시험본 적도 있다" 대학교 시험류 甲 2013-01-02 10:13:58
햄버거, 그 위에 케찹까지 쫙? "벗길 시간도 아낀다!" ▶ 50년 뒤 네티즌들, ‘뮤뱅’ 방청후기와 고와 보이는 아이템 정보 공유~ ▶ 비행기 황당 기내식, 상추 한 잎에 고기 조금 "누굴 바보로 아는거야?" ▶ 잘못된 위치 선정의 예, 피겨여신 김연아가 김태희-이영애 옆에서는? ▶ 억울한 택배기사 "저한테 왜...
번개가 남긴 자국, 척박한 땅이 쩍쩍~ 리히텐베르크 무늬가 땅에? 2013-01-02 09:35:50
▶ 마트에서 부자 인증, 4억 원을 내고 3억 9천만 원을 거슬러 받다? ▶ 오른쪽 눈 왼쪽 눈 같은 색, 착시현상 甲? "보고도 믿을 수가 없다" ▶ 잘못된 위치 선정의 예, 피겨여신 김연아가 김태희-이영애 옆에서는? ▶ 포장지째 먹는 햄버거, 그 위에 케찹까지 쫙? "벗길 시간도 아낀다!" ▶ 비행기 황당 기내식,...
집 나간 내 "주식"에게 생긴 일 2013-01-02 09:27:13
법인 설립 당시 발기인이 3人 이상 필요한 것으로 잘못 알고 직원 a씨에게 본인의 주식 일부를 명의신탁 하였다. 그 후 10년이 지난 지금 직원 a씨는 주식의 소유권을 주장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과연 주식의 소유권은 누구에게로 돌아가게 되는 것 일까?이 경우 법적인 분쟁을 피할 수 없다. c대표가 소유권을 인정 받으려...
[신년사] 권용원 키움證 대표 "계열사 간 화학적 결합 중요" 2013-01-02 08:15:44
잘못된 관행과 타성을 과감히 버리고, 소통을 저해하는 벽을 허물어 버리고 호기심과 열정, 창조적 아이디어가 춤추는 신나는 회사를 만들어갑시다. 엄정함과 공정성과 규율을 확립하되 동료에 대한 우애가 있는 따뜻함을 잃지 말았으면 합니다. 비록 아직은 회사의 규모가 작고 부족함이 있을지 모르지만, 세상 누구 앞에...
[칼럼]2013년 자동차회사에 바라는 것은 '서비스' 2013-01-02 07:32:20
전자는 자동차를 구매하지 않을까봐, 후자는 기업의 잘못에도 소비자가 자동차를 구입하기에 나타나는 현상이다. 그런데 두 가지의 공통점이 있다. 바로 제품이다. 있다. 자동차를 구매하면 소비자 스스로 제품 만족도를 높인다는 것을 말이다. 따라서 구입 후에는 관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