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롯데피트인, 남성 온라인 쇼핑몰 1위 ‘아보키’ 합류 2013-07-03 09:46:01
젊은 고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을 겨냥한 특화 매장이다.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만큼 가격대도 백화점보다 저렴하다. 아보키는 남성 패션&캐주얼이 모여있는 4층에 위치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아보키 매장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은은한 조명에 비친...
[bnt포토] ‘아보키’ 동대문 쇼핑몰에서 만나다! 2013-07-03 09:41:02
젊은 고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을 겨냥한 특화 매장이다.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만큼 가격대도 백화점보다 저렴하다. 아보키는 남성 패션&캐주얼이 모여있는 4층에 위치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아보키 매장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은은한 조명에 비친...
[bnt포토] 아보키 ‘롯데피트인’ 매장 입점 2013-07-03 09:41:01
젊은 고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을 겨냥한 특화 매장이다.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만큼 가격대도 백화점보다 저렴하다. 아보키는 남성 패션&캐주얼이 모여있는 4층에 위치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아보키 매장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은은한 조명에 비친...
"케이엠더블유, LTE확대 수혜주" - 삼성 2013-07-03 08:44:51
최근 3개월동안 외국인 투자자는 15.7만주 순매수 기록 중이며, 기관 투자자 역시 34.0만주 순매수 기록 중입니다. 미국과 중국 등 글로벌 국가들이 LTE망을 확대하고 있어 동사의 영업 환경은 지속적으로 긍정적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동사의 최대 고객사인 미국 Sprint의 LTE네트워크 확대를 계획 중에 있으며,...
[포토] 다시 뜨는 상권 동대문, 남성 쇼핑몰 1위 ‘아보키’도 입점 2013-07-02 16:10:44
젊은 고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을 겨냥한 특화 매장이다.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만큼 가격대도 백화점보다 저렴하다. 아보키는 남성 패션&캐주얼이 모여있는 4층에 위치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아보키 매장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은은한 조명에 비친...
[포토] 아보키, 동대문 ‘롯데피트인’에서도 강세 2013-07-02 16:10:24
젊은 고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을 겨냥한 특화 매장이다.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만큼 가격대도 백화점보다 저렴하다. 아보키는 남성 패션&캐주얼이 모여있는 4층에 위치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아보키 매장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은은한 조명에 비친...
모바일 D램, 공급이 부족하다 2013-06-30 14:53:17
빚고 있을 정도다. 모바일 d램의 공급 부족! 외국인들이 최근 왜 sk하이닉스 주식을 사모으는지에 대한 단서가 될 수 있다. 와우파 증권강사 이승원 대표 이승원 전문가는 한국경제tv와 함께 ‘딱 한 종목’이라는 온·오프라인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전업투자가 어려운 직장인이나 초보자를 위해 문자서비스(sms...
국민은행, 특화점포로 승부...확산여부 주목 2013-06-28 16:09:40
`팝업 브랜치`는 지역여건이나 고객 특성에 맞춰 점포를 개설할 수 있고 변두리 지역이나 재해상황에서는 더욱 요긴해집니다. 필요에 따라 이동하지만 단순하게 입출금만 하던 기존 이동식점포와 달리 일반 점포와 똑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민은행은 이밖에도 기업밀착형, 증권과 은행이 동시에 입주한 복합형...
"자동차는 안정적-IT는 차익실현에 초점을" 2013-06-28 14:55:42
필요는 없다. 외국인들이 한국을 떠날 때 원화를 팔겠다고 하면 정부가 받아주지 않는다. 당분간 이런 분위기가 이어질 것이다. 이런 것은 자동차와 같은 수출주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매크로적인 환경변화는 어느 정도 주가에 반영됐다. 지금부터는 마이크로한 부분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자동차는 한마디로...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외환카드, 2X카드 1년새 100만장 '히트'…차별화된 포인트 전략 주효 2013-06-27 15:30:13
도입(1995년), 체크카드 발급(1999년), 외국인 전용카드 발급(2005년), 리볼빙 서비스 도입 등 수많은 상품과 서비스가 외환카드를 통해 소개됐다. 2000년대 초까지 대부분의 카드사들이 외환카드가 적용한 서비스나 상품을 벤치마킹하는 등 새로운 프로세스나 인프라 구축이 필요했던 상품이나 서비스는 항상 외환카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