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타이타닉의 비극' 걱정없는 후판 개발중 2013-05-26 17:20:03
매장돼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남 사장은 “메이저 오일 기업들이 본격적으로 북극해 시추에 나서면 극한의 해상 환경에서 견딜 수 있는 고급강 수요도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이라며 고급강 시장에 큰 기대를 표시했다. 동국제강은 지난 4월 오일 메이저 엑슨모빌에 해양플랜트 상부구조물에 쓰이는 철강재를 공급하는...
빅토리아, 홍콩 쇼핑 현장 포착 “시크한 블랙룩으로 성숙미 물씬~” 2013-05-26 16:21:21
코치 매장을 둘러보며 일상 중에도 빈틈없는 무결점 피부와 인형을 방불케 하는 미모를 과시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실제로 빅토리아는 행사 현장에서 코치의 올 가을 컬렉션 가방과 슈즈를 매치한 스타일로 돋보이는 패션 감각을 보여주었으며 홍콩에서도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 수많은...
내 얼굴형에 어울리는 이어링은? 2013-05-26 16:09:55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전국 스와로브스키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파인드 유어 퍼펙트 이어링’ 프로모션으로 여름철 세련되고 눈부신 이어링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제공: 스와로브스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스몰비즈 단신] 실내환경개선 전문기업 '에코미스트' 등 2013-05-26 14:56:31
맛을 선사한다. 카페 풍의 밝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를 연출한다는 평가다. 창업비용은 69.4㎡ 기준 7130만원 선(점포비 제외). (02)425-5766 ○숯불바비큐 치킨점 브랜드인 ‘훌랄라’가 생계형 창업자 지원을 위해 점포비를 포함, 총 창업비 5000만원 선이면 창업할 수 있는 배달매장 모델을 만들...
[자영업희망콜센터] 서울 자양동 헤어숍, 매출 더 올리려면… 2013-05-26 14:55:16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뢰인은 지금의 매장을 3년 동안 운영하면서 상권 및 고객 특성은 물론이고 매출에 민감한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이미 파악했을 것으로 여겨집니다. 사실 헤어숍은 이미 시장 포화 상태이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할 수밖에 없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대학 상권 내 헤어숍은 이른바 ‘피밭’이라고 불...
[해외여행] 눈이 황홀해진다…그림 같은 디자인 도시 2013-05-26 14:48:22
그 이름도 찬란한 ‘artek’ 매장이 있다. 의자의 제왕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핀란드 디자인의 머리이자 현대 건축의 거장인 알바알토가 1935년 설립한 이 회사는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인테리어 제품이 모여 있는 별천지다. 알바알토가 디자인한 삼발이 스툴과 자작나무를 유연하게 구부린 ‘l’자형 받침다리가 있는...
[국민 주식 고충 처리반 Q&A] 롯데하이마트 매도시점은 2013-05-26 14:46:33
수 있습니다. 롯데마트 가전전문 매장 ‘디지털파크’와 연계한 시너지 효과가 연내에 가시화되고, 인도네시아 등 해외시장에 진출한 롯데쇼핑에 롯데하이마트를 동반 출점시켜 이익 창출을 극대화하게 되면 성장 모멘텀이 기대됩니다. 1차 목표가를 10만원으로 잡고, 이탈가격은 매수가인 8만원으로 여유 있게 대응해...
<르포> ①국내 유일의 상업 철광석 광산을 가다 2013-05-26 11:01:21
한덕철광은 광산 하부에 매장된 철광 생산을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수갱 추가 건설을 추진하고 있다. 생산비 가운데 광석을 지상으로 실어 내는 운송비 비중이 큰데 갱도를 따라 트럭으로 실어나르는 방식은 깊이 들어갈수록 비용이 급격히 늘어난다. 한덕철광은 수갱 운송 70%, 트럭 운송 30%로...
`지바이게스`, 현아·손앤박과 함께 `키스오브호프` 도네이션 캠페인 2013-05-25 15:42:26
구성되었으며지바이게스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바이게스 마케팅실 관계자는 “’키스오브호프’ 캠페인은 취업난과 경기 불황에 침체되어 있는 우리 사회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개발 도상국에서 소외된 여자 아이들의 기본적 권리를 보호하고 지원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며 “현아가...
오가게, 롯데百 팝업스토어 오픈 “온-오프라인 경계 허물고 여러 브랜드를 한 자리에” 2013-05-25 08:30:02
매장에 통합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팝업스토어를 준비하면서 가장 신경을 많이 쓴 부분도 여러 여성복 브랜드를 한 매장에 구성하고 통일성을 높이는 것이었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가게의 광고 홍보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에 대한 고객 신뢰도를 높이려 하고 있다. 과거 온라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