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동휠 세계 1위 중국 나인봇 "가격 20% 낮춰 한국시장 공략" 2016-04-21 18:54:29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끝판왕’이었던 이전 모델의 가성비를 한층 더 끌어올렸습니다. 신제품 ‘나인봇 원 s2’로 급성장하는 한국 외발 전동휠 시장을 공략하겠습니다.”퍼스널 모빌리티 글로벌 1위 회사인 중국 나인봇의 자오중웨이 마케팅 총괄대표는 21일 국내 첫 기자간담회에서...
서러운 혼밥족을 위한 편의점 도시락의 '진화' 2016-04-21 15:22:42
속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따지는 소비자의 기호를 충족시키며 확대일로를 걷고 있다.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도시락 시장 규모는 2014년 2000억원에서 지난해 3000억원으로 증가했고, 올해는 5000억원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최다 점포 업체인 cu의 도시락 부문 매출 증가율은 지난해 65.8%를 기록했고 올해(3월 말...
총선 끝난 분양시장, 훈풍 부는 서산에서 펼쳐지는 특화설계 대전 2016-04-21 13:20:54
않은 상품성을 갖추며 저렴한 분양가와 맞물려 가성비(가격 대 성능비)에서 앞서 나가는 모양새다. 건설업계가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설계 분야에서는 Bay를 비롯해 공간활용도, 주부들의 동선을 고려한 주방 배치와 구성, 수납공간, 빌트인 등이 중시되고 있다. 특화설계의 핵심으로 꼽히는 Bay는 건물 기둥과 기둥 사이...
[기자 리뷰] 패션에디터 2人의 아키클래식 한마디 리뷰 1 2016-04-20 15:45:00
스니커즈와 차별화된 아키클래식 스니커즈 특징은? 뛰어난 가성비. 훌륭한 착화감과 탄탄한 내구성, 그리고 적당한 높이의 힐 또한 매력적인 부분 중의 하나인 듯하다. 유행을 타지 않을 것 같은 디자인 또한 특징 중 하나이다. q. 만족도 및 재구매 의사, 총 평 1) ( 디자인 ★★★☆ ) 2) ( 착용감 ★★★★☆ ) 3) (...
가성비 높은 테이크아웃 카페 브랜드, 저렴한 창업비용 눈길 2016-04-18 09:37:36
유쾌한 리듬"을 의미하는 `탭플레이(taplay)`가 가성비 높은 테이크아웃 카페 브랜드로 화제다. 고퀄리티의 커피와 주스를 1500원, 2000원에 제공함으로써 주요 타깃층으로 삼고 있는 20대 후반~ 30대 초반의 여성, 남성 고객에게 퀄리티와 가격 모두에서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7종으로 구성된 대표 메뉴...
다시 뜨는 수제버거 2016-04-17 14:05:54
김 회장은 “식사값을 아끼려는 학생과 직장인을 비롯해 좋은 재료로 갓 만든 버거를 찾는 아이를 동반한 주부들이 즐겨 찾는다”고 설명했다.작년 12월 서울 청담동에 문을 연 ‘토니버거’도 가성비 높은 수제버거와 웨스턴 카우보이 스타일의 점포 콘셉트로 입소문을 타며 하루 매출 250만원을...
이지웰페어, 中 Gree와 에어컨 등 공조기기 한국 총판 계약 2016-04-15 16:11:37
휴대폰 등 디지털/대형 가전까지 상품 군을 확대해 가성비가 좋은 합리적인 소비 확산으로 국민들의 생활 안정, 복지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전 세계 200여 개 국에 에어컨을 수출하면서 3억 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Gree는 이번 계약을 계기로 국내 공조(시스템 에어컨) 시장에서의 판로를 확보할 수 있게 됐으며,...
[현장+] 광화문 한복판에서 직장인들 명함 들고 줄 선 이유는 2016-04-15 15:14:52
비 시장이 갈수록 넓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spa 브랜드들은 10~20대 초반의 소비자가 선호하는 '저렴한 옷'이란 인식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각 브랜드에서는 구매력이 있는 20~30대를 대상으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브랜드란 인식을 강화하기 위해 기능성 및 소재를 강조한 기본 디자인의...
[증시라인11] - 김동환의 시선 <`태양의 후예` 파급 효과와 소비재 산업의 기회> 2016-04-15 15:11:08
사람들에게 화장품을 비롯한 한국 소비재는 가격 대비 성능 즉,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는 인식이 강하다고요. 나라별로 그 나라제품의 브랜드 이미지가 있습니다. 독일제는 고장이 안 나는 튼튼한 제품이고, 프랑스제는 디자인이고, 일본제품은 실용적이고 믿을 수 있다는 이미지가 있듯이 우리 제품은 상대적으로 값이...
이지웰페어, 중국 Gree그룹과 공조기기 국내 총판계약 체결 2016-04-15 10:25:26
밝혔습니다. 이지웰페어는 가성비가 우수한 중국산 생활 가전이 국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판단, 총판 계약을 맺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이번 계약으로 수출 중심의 오프라인 유통사업에 더해 수입 유통사업 진출에도 물꼬를 트게됐다고 덧붙였습니다. Gree그룹은 중국 주하이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에어컨, 공조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