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험은 줄이고, 실력은 높이는…토탈소프트뱅크, 가상현실 용접 훈련장비 개발 2013-01-23 17:04:46
있는 시뮬레이터 제품(사진)을 개발, 판매에 들어간다고 23일 발표했다. 가상 용접 훈련장비를 국산화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 제품은 중공업 플랜트, 선박제조, 자동차, 건축 등에 활용할 수 있다. 20시간 정도 교육을 이수하면 용접의 원리를 이해하고 기능을 배워 실제 용접의 70~80% 정도를 익힐 수 있다. 용접할 때...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명절 선물 고르기 2013-01-23 16:34:52
신선한 대게와 홍게를 판매하고 있다. 상품에 따라 시중가격에 비해 5~10%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참문어도 판매중이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온라인쇼핑몰과 전화주문을 통해 한우불고기와 양념갈비, 한우사골곰탕 등 설 선물세트를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 오는 27일까지 한우명품세트와 한우실속세트...
프롬써어티, 계열사 노메드테크놀로지 흡수합병 2013-01-23 16:08:02
노메드테크놀로지는 반도체 제품 판매와 기술용역서비스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업체로 합병기일은 오는 4월 1일이다. 프롬써어티는 "반도체테스터 분야의 핵심사업을 집중화시켜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경영효율성 증대와 주주가치를 높이기 위해 합병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존속회사인 프롬써어티가 소멸법인인...
프롬써어티, 계열사 노메드테크놀로지 흡수합병 2013-01-23 15:48:01
23일 공시했다.노메드테크놀로지는 반도체 제품 판매 및 기술용역서비스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업체다. 합병기일은 오는 4월 1일이다.프롬써어티는 "반도체테스터 분야의 핵심사업을 집중화시켜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韓떡볶이, 자카르타 진출…스쿨푸드 첫발 2013-01-23 15:42:06
메뉴를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다. 현재 전국 6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기업과 함께] 세일·차별화 경쟁…中企, 내실경영으로 불황파고 넘는다 2013-01-23 15:35:04
까사미아도 20일까지 전 품목 10%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했다.업계 관계자는 “올해도 경기 전망이 어려울 것으로 여겨지는 가운데 가구업계가 일종의 ‘불황 털기’에 나선 것”이라고 말했다.lg하우시스, kcc, 동화자연마루 등 국내 건자재 업체들도 건설경기 침체에다 경쟁 심화까지 겹쳐 어느 때보다 어려운 한 해를...
[기업과 함께] 청호나이스, R&D·인재 양성에 아낌없이 투자 "일등 도약, 이제는 서비스 혁신이다" 2013-01-23 15:31:05
및 필터 생산·판매 합자법인을 세우는 방식을 택했다. 현지 법인으로는 정수기 제조사 ‘불산시 미디어 청호정수설비 제조유한공사’와 필터 제조사인 ‘불산시 마이크로미디어 필터설비 제조유한공사’를 두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광동메이디그룹의 중국 대리점 유통망을 활용해 현지에서 정수기를 판매하고...
[기업과 함께] 동화자연마루, 설계단계서 인테리어 제품 제안…'스펙인' 전략 확대 2013-01-23 15:30:56
‘디자인월 325’를 출시했다. 디자인월의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영업전략도 다변화할 계획이다. 학교 등 관공서의 설계 단계에서 인테리어를 제안해 제품을 판매하는 스펙인(spec-in) 전략을 비주거용 시장 전반에 확대 적용해 디자인월의 매출을 증대시킬 예정이다. 또한 표면의 특수 가공 처리를 통해 내구성을 강화한...
[기업과 함께] KCC, 기술 리더십으로 글로벌 역량 강화…해외 영업망 확충 주력 2013-01-23 15:30:55
등을 제조해 이를 판매하거나 시공하는 일을 하고 있다. kcc는 모든 역량을 세계 최고의 기술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원앤온리’(one & only)’ 제품 전략이다. 이를 위해 친환경 기술 개발, 해외시장 공략 등 다양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kcc는 환경마크를 다수 획득하였을 뿐만 아니라 제3회 자원순환의 날...
기아차 최대 효자 `K시리즈` 2013-01-23 15:12:50
<앵커> 지난해 국내 완성차 업체들은 내수시장이 침체된 가운데 수입차의 거센 공격을 받아 힘든 한 해를 보냈는데요. 이런 상황에서도 기아차의 K시리즈 중 3종이 내수판매 상위 10위에 오르며 기아차의 선전을 이끌었습니다. 보도에 박현각 기자입니다. <기자> 소비자들에게 기아차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