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옐로모바일, 인도네시아 애드플러스 인수, 진출 가속 2015-03-05 12:08:00
등 기술 플랫폼 기반의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마케팅 플랫폼을 확대하고, '애드쿠아', '이모션' 등 디지털마케팅 전문 기업과의 노하우 공유를 통해 시장 우위를 확보하는 한편 '레코벨' 등 상품 추천 솔루션을 보유한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커머스 시장까지 진출을 노리는 등 다방면에서 공동 마케팅을...
[창간특집 중국2]로코조이엔터 조위 대표 "중국, 아는 만큼 보인다" 2015-03-05 06:55:59
이슈메이커로 등장했다. 2014년 텐센트의 모바일 메신저 플랫폼 '위챗(wechat, 微信)' 등장으로 모바일 게임 시장이 점점 달아오르고 있다. 2014년 중국 게임 시장 실제 매출은 약 20조원(1144.8억 위안)이다.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으로 성장했다. 그는 "중국에는 1만3000여개의 모바일...
KOCCA "침체된 게임산업 살리자" 279억 예산 쏜다 2015-03-04 16:12:00
있다. '자유공모'는 온라인, pc, 모바일, 콘솔 등 플랫폼 제한 없이 참가할 수 있으며 서면평가와 질의응답평가를 거쳐 총 4개 과제를 선정해 과제당 최대 1억 6000만원(사업비의 70%)을 지원한다. '지정공모'는 저개발 국가를 대상으로 새마을 운동의 정신을 전할 수 있는 교육 기능성 게임, 재난안전교육 및...
'MLB 15 The Show', 3월 31일 국내 정식 발매 2015-03-04 16:05:00
the show'는 모든 플랫폼에서 프랜차이즈 및 road to the show 시즌 저장 데이터를 연동할 수 있어 mlb 14 the show 저장 데이터 사용이 가능하고, 향후 발매되는 mlb the show 시리즈를 통해서도 플레이를 계속 이어나갈 수 있다. 또한 프랜차이즈 모드 및 방향 기반의 타구 인터페이 ?기능 추가뿐만 아니라 총 30명의...
[별점치기] 3월 3일 카카오 신작 2종, '돌격전차' ★★★★☆ 2015-03-04 15:55:01
그 사이 카카오 플랫폼은 아니지만, 주목할 만한 신작이 출시된다면 +로 표기해 다룬다. 2015년 3월 3일(화) 카카오 게임하기로 출시된 신작은 '돌격전차'와 '우주정복' 2종이다. [별점치기]는 기본적인 게임 소개와 5개 만점의 별점 평가로 마무리된다. ◆ [캐주얼] 네시삼십삼분 '돌격전차 for kakao'...
다음카카오-추콩, 'Superstar SMTOWN' 공동 퍼블리싱 2015-03-04 12:25:00
역량, 다음카카오와 추콩의 안정적인 플랫폼 지원을 통해 중국내 음원 게임 장르 분야의 신흥 강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중국내 게임 퍼블리싱 서비스의 연착륙을 위하여 중국의 추콩과 손잡고 대규모 프로모션과 안정적 게임 운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중국내 공동 퍼블리셔인 추콩테크놀로지의...
네이버 스타리그 결승엔 누가? 2015-03-04 12:19:00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시청할 수 있다. <스타리그 2015 시즌1 4강> 1경기 조성주 vs 김대엽 2경기 이승현 vs 조중혁 *모든 4강 경기는 7전4선승제 진행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네이버 스타크래프트 ii 스타리그, 8강의 마지막 2자리는? 이승현, 네이버 스타리그에서 kt 이적 후 첫 4강 도전!...
'가문 for AfreecaTV',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2015-03-04 12:11:01
드래곤의부활'을 서비스하는 ㈜겜블릭(대표 박정준)은 아프리카tv 게임플랫폼과 bj에 특화된 '가문 for afreecatv'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문 for afreecatv'는 15대15 가문전투가 매력적인 부대전투 전략rpg로서 영웅들의 실시간 액션과 기존의 길드를 보다 발전시킨 가문을 주축으로...
[CEO 창간 축사2] "게임톡의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2015-03-04 08:31:58
플랫폼 게임톡의 특별한 3주년을 축하합니다." 게임톡이 2012년 3월 3일에 문을 활짝 열어, 2015년 3월 3일자로 3주년을 맞이했다. 아직은 꼬꼬마 매체라고 할 수 있지만, 게임톡에게 3주년은 특별하다.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게임시장의 대세가 바뀌고, 본격적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가 떠오르기 시작한 과도기에...
[창간특집 텐센트1] 5년간 10배 성장, 펭귄제국 중국 삼키다! 2015-03-04 08:28:01
바탕에 온라인게임 플랫폼을 제대로 장착한 이후인 2008년부터 2013년까지이다. 이 5년 기간동안 매출액은 약 10배 성장했다. 그리고 대부분의 수익은 게임에서 창출되었다. 중국에서 게임은 이처럼 고성장 고수익 산업인데, 한국에선 도박 마약류로 분류되는 것도 씁쓸한 현실이다. 텐센트가 게임으로 성장한 회사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