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펀컴퍼니', 편안한 캠핑촌 분위기 속 지스타 2014 성료 2014-11-25 10:29:00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캠핑카를 비즈니스 미팅룸으로 활용하는 등 오가는 게임사 및 주요 관계자들로부터 열띤 반응을 얻었다. 이펀컴퍼니 부스에서는 아시아 게임산업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듯 많은 업계 관계자들의 발걸음으로 문전성시를 이뤘으며, 퍼블리싱 사업 외에도 한국의 게임을 중국과 홍콩, 대만 등에...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대, SaaS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가시성 확보가 관건 2014-11-25 09:23:19
기업 환경은 인터넷을 통한 클라우드/saas 서비스 접근과 사내 wan/mpls 네트워크를 통한 애플리케이션 접근이 혼재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으로 진화해 나가고 있다. 한국 클라우드 시장이 매년 22.5%씩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2013년 미국 기업들의 클라우드 서비스 투자 금액이 130억 달러에 육박하며, 아마존...
對中비즈니스서 '위안화 거래' 곧 일상화…비용 절감·거래처 확대 등 장점 활용해야 2014-11-24 07:02:59
시장 접근성과 거래처 확장이다. 중국은 기업 규모별로 외환거래 가능액 한도가 정해져 있어 달러 표시로 거래할 수 있는 업체가 제한적이다. 위안화로 결제할 때는 그런 제한이 없어 거래처 다변화가 가능하다.위안화가 단순 무역결제 통화를 넘어 국경을 넘나드는 계열사 간 유동성 및 운전자본 관리에 활용될 수 있다는...
[이슈N] 윤종규號 출항 “KB 자긍심·옛 영광 재현” 2014-11-21 16:30:56
않겠다며 신중한 접근, 중장기적인 추진을 약속했습니다. 윤종규 회장의 말을 직접 들어보시겠습니다. <인터뷰>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 “결국 글로벌 경영이다 해외에서 시행착오 하는 경우 의외로 많다 글로벌 경영에 대해서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서두르지 않고 꾸준히, 끈닥지게 (끈질기게) 추진하겠다” 2002년 故...
[책마을] 록펠러 46년·이베이 창업자 3년…억만장자 되는 시간 2014-11-20 21:11:44
먼저 문제에 접근하는 방식을 바꿔 경로를 단축하라고 충고한다. 기존의 전통적 문제 해결책에 기대지 말고, 새로운 해결방법을 찾으라는 것이다. 컴퓨터 과학자나 해커가 즐겨 사용하는 사고방식으로 저자는 이를 ‘수평적 사고’라고 부른다. ‘비효율적인 사다리’는 가차없이 부수고 성공 사다리의...
[건강한 인생] 해외환자 늘었지만 제도적 지원 미흡…日·대만에 '손님' 뺏길 수도 2014-11-20 07:01:31
한국 정부와 외국 정부 간 환자 송출을 통한 외국인 환자 유치 사업 성과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정부 간 환자송출 협약의 성과로 uae 환자는 2013년 1151명으로, 2012년 342명보다 237%나 급증했다.환자 1인당 평균 진료비는 1771만원이었다. 외국인 환자 1인당 평균 진료비 186만원에 비해 약 9.5배나 높다. 지난해...
한화건설 ‘위례 오벨리스크’ 상가 분양 2014-11-19 15:21:29
주차대수 대비 150% 이상)을 확보했다. 이용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고려하여 다양한 내부동선을 구성했다.한화건설 관계자는 “센트럴스퀘어는 위례중앙역과 트램역(계획)이 들어서는 핵심 트랜짓몰에 위치했디"며 "유동인구가 3만여명이 넘을 것으로 예상돼 풍부한 배후수요로 핵심 상권이 기대된다"...
[클릭人]"중국에 직접 광고하세요" Hythink 메이지 허 대표-바이두 리앙 쩡 부총재 2014-11-19 11:48:47
대한 연구와 성과를 내 왔다. 한국 기업들 또한 HYLINK와 같은 회사를 통해 복잡하고 규모가 큰 중국 시장에 대응할 수 있다. -바이두는 HYTHINK의 한국 지사 활동과 어떤 관련을 맺게 되는가? Z: HYTHINK는 에이전시(agency, 대행사)로서, 바이두는 미디어(media, 매체)로서 전략적인 파트너 관계이다. 일단 HYTHINK가...
BMW코리아, BPS 웹사이트 개편 2014-11-18 12:32:04
등 사용자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우선 판매차 정보는 실제 이미지와 선택품목 설명으로 사용자 이해를 도모했다. 또한 해당 정보의 출력, 메일 전송, 다운로드, sns 공유를 별도의 로그인 없이도 가능케 했다. 희망 매물로 설정한 차가 사이트에 등록되면 sms와 이메일로 알림 메시지가...
중국인 의료관광 급증, 요우커 사로잡는 이유 따로 있다? 2014-11-17 18:32:12
새 단장해 접근성과 가독성을 더욱 높여 중국인 대상 No.1 성형채널로 발돋움 하고 있다. ‘성형습니다(整形思密达)’는 중국 SNS상에서 유행하는 한국어를 나타내는 유행어 ‘~습니다’(思密达)에서 따온 단어로, 성형이라는 접근하기 부담스러울 수 있는 단어를 재미있게 표현한 명칭이다. 펀도우코리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