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상해 뷰티 박람회 “네오젠으로 피부 과학 느껴보세요” 2013-05-29 10:33:25
박람회에는 중국, 한국, 일본, 미국 등 총 20여개국 6000여 관련 기업이 참가하며 아시아 최대 화장품 전시회 규모를 자랑했다. 특히 중국 시장의 경기둔화로 명품 등 고가화장품 매출은 감소하는 추세지만 한류열풍과 더불어 중저가의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k-코스메틱 제품들이 이번 ‘2013 상해 뷰티 박람회’에서...
[특징주]유원컴텍, 강세…베트남 진출 기대 2013-05-29 09:06:28
매출과 이익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유원컴텍은 고기능성 화학소재 개발 회사로 자회사인 유원화양은 중국 혜주에서 스마트폰에 적용하는 마그네슘 케이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내년 하반기를 목표로 중국 심천시장에 기업공개(ipo)를 추진 중에 있다.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속보] 급등주 자동 검...
[포토] 상해에서 만난 '네오젠'으로 피부 관리 하세요! 2013-05-28 19:59:43
박람회에는 중국, 한국, 일본, 미국 등 총 20여개국 6000여 관련 기업이 참가하며 아시아 최대 화장품 전시회 규모를 자랑했다. 특히 중국 시장의 경기둔화로 명품 등 고가화장품 매출은 감소하는 추세지만 한류열풍과 더불어 중저가의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k-코스메틱 제품들이 이번 ‘2013 상해 뷰티 박람회’에서...
[포토] 네오젠, 아시아 최대 규모 '상해 뷰티 박람회' 참가 2013-05-28 19:59:40
박람회에는 중국, 한국, 일본, 미국 등 총 20여개국 6000여 관련 기업이 참가하며 아시아 최대 화장품 전시회 규모를 자랑했다. 특히 중국 시장의 경기둔화로 명품 등 고가화장품 매출은 감소하는 추세지만 한류열풍과 더불어 중저가의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k-코스메틱 제품들이 이번 ‘2013 상해 뷰티 박람회’에서...
[포토] 모델 윤이솔 "네오젠 바르면 꿀피부 되요!" 2013-05-28 19:59:37
박람회에는 중국, 한국, 일본, 미국 등 총 20여개국 6000여 관련 기업이 참가하며 아시아 최대 화장품 전시회 규모를 자랑했다. 특히 중국 시장의 경기둔화로 명품 등 고가화장품 매출은 감소하는 추세지만 한류열풍과 더불어 중저가의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k-코스메틱 제품들이 이번 ‘2013 상해 뷰티 박람회’에서...
[포토] 네오젠 '상해 뷰티 박람회'서 K-뷰티 알리다 2013-05-28 19:59:32
박람회에는 중국, 한국, 일본, 미국 등 총 20여개국 6000여 관련 기업이 참가하며 아시아 최대 화장품 전시회 규모를 자랑했다. 특히 중국 시장의 경기둔화로 명품 등 고가화장품 매출은 감소하는 추세지만 한류열풍과 더불어 중저가의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k-코스메틱 제품들이 이번 ‘2013 상해 뷰티 박람회’에서...
[한경포럼] 장보고가 살아있다면 … 2013-05-28 17:08:30
만들어 해운사와 항만 등을 육성하고 중국은 260억달러의 재원을 마련해 절반을 이미 풀었다. 덴마크도 세계 1위 컨테이너선사인 자국의 머스크에 62억달러를 지급보증하며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 각국이 이렇게 나서는 데는 이유가 있다. 해운업은 해상운송과 항만, 조선, 선박금융 등 직접 관련산업뿐만 아니라 심해유전...
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신제품 출시 2013-05-28 11:03:45
가미됐다. LG하우시스는 이번 신제품 개발을 위해 해외 유명 건축가 및 디자이너들과 인터뷰를 실시하고, 유럽·미국·중국 등 주요 시장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조사하는 등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 시장의 눈높이에 맞춰 공간의 특색을 드러내는개성 있는 디자인의 제품 개...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틈새 개척…해외선 '뷰티 한류' 주도 2013-05-27 15:30:47
확대했다. 이로써 더페이스샵은 중국 시장 내 총 3개의 마스터 프랜차이즈를 통해 올해부터 공격적인 확장 전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일본에서는 2011년 4월 편의점, 슈퍼마켓, 쇼핑센터 등을 운영하는 일본 최대 유통업체 이온(aeon)과 계약을 맺고 올 2월 말 기준 430개 매장에 입점했다. 더페이스샵과 이온은 지난해...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파리바게뜨, 中 고급상권 공략…까다로운 '왕서방' 입맛 사로잡다 2013-05-27 15:30:44
또 다른 성공 요인은 적극적인 현지화 전략이다. 세계적 베이커리 업체들도 중국 시장에서 취약했던 부분이 바로 현지화 문제였다. 파리바게뜨는 현지인들의 기호를 꼼꼼히 분석해 중국인들의 입맛에 딱 맞춘 메뉴 개발에 주력했다. 중국에서 큰 히트를 친 ‘육송빵’은 고기를 좋아하는 중국인의 식성을 반영해 빵 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