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국인 41거래일만 순매수 종료, 영향은?" 2013-10-28 08:30:11
높이는 요인이 될 수 있다. 다만 원/달러 환율의 중기적인 하락 흐름은 외환당국의 시장 안정 의지로 인해 매우 완만하게 진행될 것이다. 물론 원/달러 환율의 하락기조는 수출 경기에 대한 우려를 키울 수 있는 요인일 수 있다. 그렇지만 향후 중기적으로 원/달러 환율의 하락흐름을 이어간다고 하더라도 외국인은...
추위 찾아온 유통가, '맞춤형 홍삼'으로 연령별 차별 공략 2013-10-25 13:13:25
진세노사이드의 함량을 건강기능식품과 동일한 수준으로 높이고 쓴맛은 줄였다. 하이트진로는 "혈행 개선 효과, 피로 회복,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진세노사이드의 함량이 가장 높은 6년 근 홍삼이 한 페트(340ml) 당 3mg 이상 들어 있다"면서 "이 때문에 집중력이 필요한 10대들이 공부하면서...
[한경과 맛있는 만남] 조윤선 여성가족부 장관 "'유리천장'은 만년설…여성이 깔고 앉아 녹여야죠" 2013-10-24 21:24:57
없다’고요. 우선 공공부문에서부터 여성 고위직 비율을 높이고, 민간 기업들도 동참하게 해야지요.” ◆1개의 여성부와 16개의 남성부 여가부는 인력 240명에 한 해 살림 규모가 5000억원 수준이다. 다른 부처와는 비교조차 되지 않는다. “여가부 주요 업무 중 청소년 관련 정책은 교육부, 여성 일자리는 고용부, 다문...
넷마블, 가족 소통 '게임'에서 답 찾는다! 2013-10-23 12:34:18
함께 올바른 게임문화 조성과 청소년문화의 이해를 높이기위해 오는 24일(목)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는 넷마블에서 진행하고 있는 게임문화캠페인 'esc(one step closer to family)프로젝트'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청소년, 가족, 사회가 청소년문화에 대한...
건조한 가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일로 보습 효과 `두배` 2013-10-22 11:26:35
사용하지만 이내 건조해 지고 말아 피부 보습력을 높이는 데는 한계가 있다. 피부 보습력을 높이고 싶다면 오일 제품을 활용해보는 것도 한 방법.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 건조한 가을 겨울에 더욱 효과적이다. 최근 페이스, 바디, 헤어 등 부위 별 전용 친환경 뷰티 오일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
스케쳐스, `딜라이트` NEW 컬러 출시 2013-10-22 10:36:51
아이템. 4.5cm의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와 발이 작아보이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하이힐만 고집하던 20대 여성들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3가지 컬러 중 그레이, 그레이민트는 F/W 시즌에 꼭 맞는 스웨이드(천연 소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심플함을 강조한...
여기서, 힐링 캠핑 2013-10-21 06:58:11
바위에 부딪혀 계단처럼 내려오는 구단노타키 등 크고 작은 14개의 폭포를 살펴보는 것도 산책의 재미를 더한다. 오이라세 계류의 숲은 힐링, 자연치유를 몸소 실천하는 길이기도 하다. ‘삼림욕이 이런 것이구나’ 하는 느낌을 일깨운다. 하늘을 가릴 듯 엄청난 높이의 고목들이 빼곡하게 자리하고 있다. 고목에는 둥치...
[맞짱 토론] 원전 비중 축소해야 할까요 2013-10-18 22:08:26
소비효율을 높이는 산업이 발전할 수 있는 성장동력이 생긴다. 효율을 높이는 기술을 적용하면 요금이 올라도 정작 내는 전기요금의 총량은 크게 증가하지 않을 것이다. 독일은 한국보다 전기요금이 4배 비싸다. 전기요금에서 발전과 송·배전에 드는 비용이 60%를 차지하고 40%가 각종 세금이다. 신재생에너지 보조금이...
SK텔레콤 'LTE-A' , 모델 하정우가 광고 제작까지 참여? 2013-10-18 09:57:45
시청자들로 하여금 광고에 대한 몰입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배우 하정우씨를 모델로 기용한 이후, 매 cf마다 고객들과의 소통에 중점을 두고 캠페인을 기획,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넓고 빠른, lte-a’ 캠페인 또한 키 메시지를 담고 있는 슬로건 제작에 모델이 직접 참여해 시·청각적으로 좀 더...
중국시장 개척 나선 삼성화재, 스포츠 마케팅으로 中 인지도 '쑥쑥'…지역사회 봉사로 호감 '好好' 2013-10-18 06:59:06
이 때문에 판매채널과 조직을 키워 당장 외형성장만 추구하기보다는 긍정적인 기업 이미지를 만들고, 인지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기로 했다.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거나 대회를 주최하는 방식으로 삼성화재를 직간접적으로 알리고 있다. 박지성 자선 축구대회로 톡톡한 효과를 거뒀다. 경기 예고방송이 72회나 반복됐고,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