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써클렌즈 없이도 ‘시원한 눈매’ 만들기 2013-06-27 09:40:04
상태에 적합한 수술법을 적용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김병건 원장은 “성공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무조건적인 욕심은 배제하고 시술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적절하고 안전한 수술방법과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면서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출처:...
“커피전문점과 함께 뜬다” 소자본 창업 아이템 ‘이탈리코 렌탈사업’ 2013-06-27 09:02:02
대리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탈리코 렌탈사업을 사이드잡으로 운영 중인 한 점주는 “렌탈계약 수익만으로 대리점 오픈 첫 달만에 창업비용의 1/3에 해당하는 수익을 달성했다. 이탈리고 cpm 대리점은 창업비용이 적은 반면 영업에 쏟는 노력만큼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사업이다”라고 설명했다. 이탈리코...
재규어, 스포츠카 'F-TYPE' 등 하반기 신차 3종 내놓는다 2013-06-27 08:29:24
고객 만족은 필수 요소”라며 “제품과 서비스 양쪽에서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주는 브랜드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해 수입차 시장의 판도를 변화시키겠다”고 말했다.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 송대관 30억...
공연장 대관기관, 초대권 요구 등 '甲질' 못한다 2013-06-26 17:29:37
고객만족도 조사도 정기적으로 실시해 기관장 평가 때 결과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중음악 공연업계의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방안도 내놓았다. 공연장 대관 때 대관료와 별도로 받는 준조세 성격의 할부대관료를 현행 올림픽공원 내 체육시설 수준인 매출의 5%로 낮추도록 권고할 방침이다. 음악저작권협회가 징수하는 공연...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문화공간·여성고객 쉼터 2013-06-26 15:50:37
아끼지 않고 있다”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아차는 소비자로부터 호평 받고 있는 서비스는 앞으로 더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터치콜서비스는 무선근거리통신(nfc) 칩이 내장된 스티커를 차량 내부에 부착하고 스마트폰을 스티커에 대면 자동으로 기아차 스마트...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아시아나항공, 최고의 안전을 위해…새 기종 잇단 도입 2013-06-26 15:48:31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도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 1월부터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불만에 대한 피드백을 하고 이를 총괄적으로 분석, 활용 및 관리하고 있다.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 송대관 30억 이태원집 경매 넘어간줄 알았더니 ▶ 女승무원...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고객 서비스, 기본으로 돌아가라 2013-06-26 15:44:48
되고 대고객 서비스가 차별화된다. 그 결과 고객들의 만족도뿐아니라 서비스 품질도 좋아져 기업의 브랜드 가치도 상승할 수 있다. 고재윤 <경희대 호텔관광대 교수, ks-sqi 자문위원>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 송대관 30억 이태원집 경매 넘어간줄 알았더니 ▶ 女승무원 남편, 내연女와...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전자서비스, 휴대폰·TV 원격AS…'수리비 상한제'도입 2013-06-26 15:43:51
기업 △한국서비스산업의 품질지수 내근, 외근, 콜센터 만족도 1위 △전국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대통령상 최다 수상 기업으로도 선정됐다. 박상범 삼성전자서비스 대표는 “고객이 원하는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등 품질+가격 '두 토끼' 2013-06-26 15:40:29
만족도, 개선사항을 도출해 해결해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접근성 강화, 요금제 가입 절차 간소화, 고객센터 상담원의 친절도 강화, 국제전화 연결 시간 단축, tv광고 메시지 이해도 개선 등을 실행한 것이 대표적인 사례로 꼽힌다. 특히 통화 유형별 테스트를 진행하고 개선사항을 발견, 업그레이드하는 한편...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서울성모병원, '수술 잘하는 병원, 소통하는 병원' 추구 2013-06-26 15:40:02
대상으로 진료의사 추천도 및 병원이용 만족도를 모니터링하는 것이다. 수집된 자료는 의사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수준을 파악하는 데 쓰인다. 이를 통해 의료진의 태도 변화를 유도하는 게 목표다. 엔젤간호사(진료상담간호사)도 호평을 받고 있다. 병원 전반의 운영 프로세스 및 진료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갖춘 역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