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신라면·별그대 이어 엑소까지 `다양` 2014-10-23 18:12:12
7월20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을 거쳐 이를 분석해 나온 결과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 중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 초코파이,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하이트진로 하이트 맥주 등 18종이...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유명 브랜드만 찾지 않는 "실속있는 중국인" 2014-10-23 16:10:44
7월 20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을 뽑았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 초코파이,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하이트진로 하이트 맥주...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예상 못한 제품도…"개취입니다 존중해주세요" 2014-10-23 15:40:44
7월 20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을 꼽았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 초코파이,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하이트진로 하이트 맥주...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신라면-별그대-초코파이` 42종 리스트보니.. 2014-10-23 14:03:02
함께 7월 20일부터 30일까지 열흘간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뽑았다고 23일 밝혔다.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 초코파이,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하이트진로 하이트 맥주...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가지는?…`별그대` 인기에 `신라면`까지 2014-10-23 13:37:36
인민일보의 인터넷판 `인민망`(人民網)과 함께 7월 20일부터 지난 9월 30일까지 중국인 1만 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를 비롯해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광동제약의 비타500, LG생활건강의 죽염 치약,...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별에서 온 그대` 인기 여전, 신라면-초코파이도…" 2014-10-23 12:24:37
함께 7월 20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뽑았다고 밝혔다.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 초코파이,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하이트진로 하이트 맥주 등...
`한류 열풍`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신라면·MCM·별그대 선정 2014-10-23 11:57:16
함께 7월 20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뽑았다고 23일 밝혔다.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 초코파이,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하이트진로 하이트 맥주...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이유있네`··신라면·별그대·초코파이? 2014-10-23 11:05:40
함께 7월 20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뽑았다고 23일 밝혔다.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 초코파이,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하이트진로 하이트 맥주...
`국민 여동생` 김연아 9월도 지배했다 2014-10-21 15:32:50
활약 중이다. 한편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20)가 호감율 9.15%로 두 달 연속 2위를 차지했다. 수지는 더페이스샵을 비롯해 비타500, 수미칩, 스프라이트 등의 CF모델로 등장하며 젊은 층 세대에서 인기가 높다. 3위는 호감율 7.62%을 기록한 한류스타 전지현(32)이 이름을 올렸다. 아시아를 강타한 드라마 ‘별에서 온...
기미, 없애는 것보다 예방이 중요하다 2014-10-21 10:45:21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의 여성들이 피부 고민으로 가장 많이 꼽는 것이 바로 ‘기미’. 기미는 하나둘씩 생겼다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주변으로 퍼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더욱 케어가 절실한 피부 고민이기도 하다. 기미가 생기는 이유는 유전적 요인이나 영양 부족 등 다양하다. 특히 여성들에게 기미가 많이 나타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