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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하우징의 더블단열도어, 최첨단 단열재와 단열공법으로 만든 1등급 단열현관문으로 주목 2021-01-28 14:07:42
수 있는 제품의 폭도 넓으며 상담을 통해 고객 맞춤형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전국망을 가지고 있는 삼성하우징은 2012년 대전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착한가게 272호점으로 등록됐고 2018년 열효율 부문 1등급을 받았으며 상담, 주문, 제작, 시공까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토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토플러스 서울 직영점, ‘중고차 온·오프라인 복합매장’ 새단장 2021-01-28 10:50:50
차량을 살펴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쇼룸에는 독일 품질인증기관 TUV 슈드 인증을 받은 국내 최대 규모 상품화 공장 '오토플러스 트러스트 센터'에서 상품화 과정을 거친 40여 대의 차량이 전시된다. 차량마다 넉넉한 공간을 확보한 점이 특징이다. 고객 상담실에서는 온라인 기반의 실시간 상담으로 전국 직영점...
영업 포기하고 소방관에 국밥 300인분 대접…'딜러社의 相生' 2021-01-27 15:54:04
꾸준히 성장하며 직원을 늘려왔다. 서비스 품질 강화 노력스타자동차의 성장은 벤츠 수요 증가와 함께했다. 특히 최근 7년간 꾸준히 성장했다.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성장세가 다소 꺾였지만 괄목할 만한 성장세다. 그러나 단순히 성장에만 매달릴 시기는 지났다는 게 유 사장의 판단이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 노인일자리센터와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수탁 운영' 2021-01-26 15:18:16
발굴, 서비스 품질관리 체계구축을 지원하고 있다. 주요사업으로 협력적 네트워크 구축과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교육 훈련 등을 시행하고 있다. 앞서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지난해 12월 센터 운영을 위한 신규인력 채용을 진행했다. 도 노인일자리지원센터, 도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은 경기도인재개발원 도서관 3층에...
코로나19 3차 유행에 예식·외식 소비자상담 급증 2021-01-22 06:00:04
관련 상담이 빈번했다"면서 "하순에는 5인 이상 집합 금지 조치의 영향으로 각종 숙박시설의 계약 취소 관련 상담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상담 사유는 품질·사후서비스(A/S) 관련(24%), 계약해제·위약금(23.1%), 계약불이행(12.5%) 등 순이었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강남 매머드급 대단지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홈쿡 트렌드 반영된 내부 옵션 주목 2021-01-21 15:56:08
눈으로 확인하고, 상담을 통해 본인의 평형대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전통적인 명품 주방 가구로 손꼽히는 불탑과 독일의 혁신적인 주방으로 인식되며 다양한 고급 주거 공간에 설치돼 온 명품 주방 가구 라이히트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 사용에 있어서도 독일 가구다운 내구성과 기능성을 고루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융복합 스포츠산업 거점육성사업`으로 25개 기업 경쟁력 강화 및 비즈니스파트너 창출 지원 2021-01-21 11:26:36
위한 기업품질 경쟁력강화 및 비즈니스파트너 창출 확대를 이뤘다. `시장진출 컨설팅 지원사업`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스포츠융복합 기업 10곳을 선정, 국내외 시장분석과 비즈니스파트너 발굴을 지원해 시장진출에 대한 교두보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유통·수출환경, 구매력 분석과 목표시장, 시장규모,...
신한은행, 플랫폼 혁신 속도…"3천억 투입해 시스템 전환 추진" 2021-01-21 10:33:50
거래 및 상담이 단절되지 않고 다른 채널에서도 이어질 수 있도록 유연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직원이 언제 어디서나 고객 상담 및 거래를 처리할 수 있도록 디지털 기반의 새로운 업무 플랫폼을 구축하고 쉽고 편리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 단말 표준화와 UI·UX 개선도 함께 추진한다. 특히 최근...
200만원짜리 가방 1년 넘게 안 와…SNS 거래 피해 속출(종합) 2021-01-17 15:38:26
지적이 나오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해 1~10월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SNS 플랫폼 거래 관련 소비자상담이 3천960건 접수됐다고 17일 밝혔다. 유형별로는 배송 지연·미배송이 59.9%로 가장 많았고 이어 계약해제·청약 철회 거부(19.5%), 품질 불량·미흡(7%), 폐업·연락 두절(5.8%) 등이었다. 상담 사례 가운데...
"'카페 구입' 200만원짜리 가방, 감감무소식"…세포마켓 '주의보' 2021-01-17 15:17:00
1월부터 10월까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SNS 플랫폼 거래 관련 소비자상담이 3960건으로 집계됐다. 유형별로 배송 지연·미배송이 59.9%(2372건)로 가장 많았다. 배송 지연 사례 중에서는 심지어 구입일로부터 1년이 지나도록 제품을 받지 못한 사례도 나왔다. 뒤이어 계약해제·청약 철회 거부(19.5%·775건), 품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