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캐시카우' 수액 분야 독보적 경쟁력…표적항암제 시장 진출 기대 2015-09-18 07:00:13
소용량 아미노산 수액 등 다양한 영양수액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그룹사인 jw생명과학은 3챔버 영양수액을 생산한다. 3챔버 수액은 까다로운 생산공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세계적으로도 소수의 회사만 생산할 수 있다.2013년 12월 출시된 3챔버 영양수액 ‘위너프’가 최근 매출성장을 견인하면서 영양수액...
유통가, 추석맞이 할인전 속으로 2015-09-11 10:35:00
가격 부담을 줄인 소포장 한우 세트도 판매한다. 900g 소용량으로 구성해 3만9000원에 판매하는 `청풍다감 한우정육 선물세트 정육1호`가 대표 상품이다. 통상 2~3kg 중량으로 구성되는 기존 한우 선물세트와 비교하면, 용량과 가격이 절반 수준이다. 1등급 한우 국거리와 불고기, 산적을 각각 300g으로 구성했으며, 항생...
세븐일레븐, 한 번에 먹기 좋은 1인용 식빵 'PB골드식빵' 출시 2015-09-10 08:26:27
업계 최초로 소용량 식빵 'pb골드식빵(155g, 1200원)'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pb골드식빵'은 1~2인 가구의 증가에 따라 2입 소량으로 구성했다. 탕종법(밀가루를 물과 함께 가열하여 섞거나 뜨거운 물을 부어 반죽하는 방법)으로 반죽한 밀가루를 12시간 저온 숙성시켜 탄력있고...
[사설] 편의점의 약진, 이것이 바로 혁신의 힘이다 2015-08-28 18:02:47
데 따라 근거리 쇼핑 선호, 소용량·소포장 중심 등 소비 패턴이 바뀌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소비 패턴이 아무리 변하더라도 편의점이 이를 제때 읽고 대응하지 않았다면 지금 같은 성장은 기대하기 어려웠을 것이다.우선 편의점 자체브랜드(pb) 상품을 늘린 게 주효했다. 세븐일레븐의 올 상반기 pb 상품 판매...
올들어 1100곳 늘어난 편의점…'집 앞 쇼핑' 1인가구 사로잡다 2015-08-27 19:21:41
올 목표 500곳 근접 소용량 pb상품 공략 적중…점포망 활용 서비스도 다양 [ 강영연 기자 ] cu(사진)가 편의점업계 최초로 9000번째 매장을 열었다. 1990년 1호점을 낸 지 26년 만이다.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의 실적이 뒷걸음질하거나 정체하는 것과 달리 편의점업계는 영업이익, 매출과 함께 점포 수도 지속적으로 늘고...
화장품 전성분 표시제의 사각지대…식약처 '난 몰라' 2015-08-26 18:27:59
"2010년 매니큐어 제품이 소용량이기 때문에 성분 확인이 어려워 해당 업체 홈페이지에 성분을 게재하는 등 사업자의 적극적인 정보 제공 노력이 필요하다"고 지적한 바 있으며, "2014년 향수도 용량에 관계없이 전성분을 표시하도록 하는 제도개선 방안에 대해 식약처에 요청한 바 있다"고 말했다....
1000억대 물오른 탄산수 시장…'톡 쏘는' 경쟁 2015-08-26 18:20:18
소용량 패키지를 내놓고 제품의 향을 다양화하고 있다. 올해 트레비와 페리에가 내놓은 자몽향 제품이 특히 인기다.마케팅 활동에도 적극적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중순부터 tv광고를 재개했다. 일화도 초정탄산수 광고 모델로 배우 김유정 씨를 선정해 tv광고를 진행 중이다.2011년 110억원 규모였던 탄산수시장은 올해...
한우·굴비 선물, 올 추석엔 쉽지 않겠네 2015-08-10 19:07:04
소용량 ‘스몰 기프트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을 계획”이라고 말했다.김병근/강영연 기자 bk11@hankyung.com[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무더위 잡는 맛과 멋] 비벼 먹고, 육수에 말아먹고…'속까지 시원한 면'의 계절 2015-07-22 07:00:04
맛 그대로를 용기에 소용량(70g)으로 담았다. 치즈컵(108g)은 비빔소스에 고소한 치즈를 얹어 먹는 제품으로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여름 휴가철 성수기에 인기를 끌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윤인균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비빔면의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제품 종류를...
주류업계, 캠핑족 마음 사로잡는 마케팅 선보인다 2015-07-20 17:10:24
상관없이 3병을 만원에 판매하는 `만원의 행복` 행사를 29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140개 점포에서 진행한다. 고급 원료를 사용해 맥주의 진정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맥주 5종을 포함해 여성들이 좋아하는 칵테일 계열의 맥주, 소용량으로 나들이와 파티에서 즐기기 좋은 미니 와인까지 30여 종이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