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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하이카다이렉트 보험왕에 김태현씨 2014-03-24 11:49:23
않은 나이에 생소한 영업현장에 도전했다. 아웃바운드팀 소속 상담직원인 김씨의 지난해 실적은 1천523건 계약 달성에 보험료 기준으로 7억7천여만원에 달한다. 지난해 김씨의 하루 평균 통화량은 다른 상담직원의 평균인 180분을 훨씬 웃도는 270분 이상이었다. 그는 남들보다 한 시간 반씩 일찍 출근하며...
제2금융권 지난달 개인대출·TM 실적 '반토막'(종합) 2014-03-11 08:33:48
만기 연장, 재대출, 인바운드(고객이 광고를 보고 직접 찾는 대출)를 취급하는 대부업체 16곳을 조사했더니 대출 취급이 하루평균 기준으로 48.6% 줄었다고 밝혔다. 협회는 "업체 간 편차가 있으나 실제 신용대출을 취급하는 대부업체가 평소보다최소 16%에서 많게는 95%까지 신규대출 취급액이 줄었다"고 설명했다....
제2금융권 지난달 개인대출·TM 실적 '반토막' 2014-03-11 06:06:05
인바운드(고객이 광고를 보고 직접 찾는 대출)를 취급하는 대부업체 16곳을 조사했더니 대출 취급이 일평균 기준으로 48.6% 줄었다고 밝혔다. 협회는 "업체간 편차가 있으나 실제 신용대출을 취급하는 대부업체가 평소보다최소 16%에서 많게는 95%까지 신규대출 취급액이 줄었다"고 설명했다. 아웃바운드(직접...
[여행 브리프 2] 모두투어 창립 25주년, 글로벌 기업 도약 원년으로 등 2014-03-10 07:01:47
기념식에서 모두투어는 지난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아웃바운드 여행객 송출 100만명과 매출 1400억원 돌파를 자축하는 한편 올해를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원년으로 삼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한 사장은 “25년 전 국일여행사의 일원으로 시작해 현재 1000여명의 직원과 함께 국내 선두기업으로 성장한 것에 감회가 남다르...
신한·현대·하나SK카드 전화 영업 재개(종합) 2014-02-24 08:49:27
금융당국의 제재를 받았던 아웃바운드 전화영업 종사자는 1만2천여명이다. 영업 정지 카드 3사의 텔레마케터 3천명을 제외한9천여명이 이번 조치의 혜택을 보는 셈이다. 금융당국은 지난달 24일 카드사의 대규모 정보 유출을 계기로 개인 정보 보호를위해 금융사의 전화 영업 등을 3월 말까지 중단한다고 발표한 바...
카드사 전화영업 다음 주부터 재개 2014-02-17 10:27:42
수준인데, 금융당국의 제재를 받았던 아웃바운드 전화영업 종사자는 1만2천여명입니다. 이 중 영업정지 카드 3사의 텔레마케터 3천명을 제외하면, 9천여명이 이번 조치의 혜택을 보게 됩니다. 금융당국은 이번 주까지 카드사 최고경영자(CEO)로부터 적법한 경로로 수집한 개인정보를 활용한다는 `개인정보 활용 확약서`를...
카드사 전화영업 24일 재개한다 2014-02-17 06:02:17
2만명이고 금융당국의 제재를 받았던 아웃바운드 전화영업 종사자는 1만2천여명이다. 영업 정지 카드 3사의 텔레마케터 3천명을 제외한9천여명이 이번 조치의 혜택을 보는 셈이다. 이는 금융종사자의 고용 안정을 강조한신제윤 금융위원장과 최수현 금감원장의 의중이 반영된 결과다. 금융당국은 지난달 24일...
대신증권, 제주지점·부평지점 이전 오픈 2014-02-10 10:08:29
서비스 기반의 자산영업 강화와 아웃바운드 세일즈의 적극적인 시행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재중 대신증권 금융주치의전략부장은 "이번 영업점 이전은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계기가 될 것"이라며, "더 좋은 환경에서 고객들에게 최상의 금융주치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TM금지 8일만에 철회…"탁상행정" 비판 2014-02-04 21:41:47
했다는 설명이다. 금융위원회는 이렇게 되면 보험사의 아웃바운드 tm(회사 밖으로 전화를 걸어 하는 영업) 종사자 2만6000명 가운데 1만7000명이 다시 일터에 복귀할 것으로 전망했다. 2월 말부터는 제휴사에서 제공받은 고객정보를 활용한 보험사, 독립대리점(ga), 카드사의 tm도 허용된다.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동의...
보험사 TM 다음주 후반부터 허용...1.7만명 영업재개 가능 2014-02-04 15:31:00
적극적(아웃바운드) 보험TM 종사자는 2만6천명에 달한다. 일반대리점에서 전화연락 후 구체적 상담은 대면으로 영업하는 하이브리드TM을 포함하지 않은 약 1만7천명이 이번 후속조치로 우선적으로 영업재개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보험사와 일반대리점, 카드사 등이 제휴를 통해 제공받은 정보의 적법성도 자체점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