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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트럭’ 달콤함의 결정판! 치즈에 빠진 고구마 2014-10-30 10:00:01
새로운 음식이다. 커피와도 곁들여 먹으며 치즈에 토핑을 적셔먹는 재미가 있고 든든한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무난하다. 스위트럭은 식재료들을 파고 들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고객들의 선호를 깊게 이해하고 재미와 연령층을 고려해 사랑 받는 디저트 카페로, 치빠고 외에 요거트 치즈슈, 밀크 크림슈 등을...
웰빙 보쌈, 성공가능성 높은 프랜차이즈창업으로 떠올라 2014-10-28 17:11:50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 일반 배달음식에 비해 건강에 좋은 보쌈, 그것도 한방재를 넣고 삶은 고기를 제공하여 웰빙음식으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는 물론이고 가맹점주들 사이에서도 만족도가 높은 편에 속한다. 가맹점 운영도 편리한 편인데, 고기를 제외한 나머지 식재료들인 무김치나 백김치 등도 직접 매장에서 담을...
치킨매니아 대표 메뉴 ‘새우치킨’, 예비 창업자들 꼭 드셔보세요 2014-10-27 10:30:00
점주 중에도 새우치킨 때문에 창업한 사례가 많으며, 창업 후에도 새우치킨이 예상했던 것만큼 제 역할을 잘해주고 있다고 입을 모은다. 치킨매니아 신현점의 박문수 점주는 “외식창업을 할 때, 일단 음식이 맛있어야 한다는 생각이었는데 새우치킨을 먹어보고 확신이 들었다. 일반적으로 후라이드가 대표메뉴인 것과...
고기 잘 굽던 친구에서, ‘연봉 1억’을 꿈꾸는 하남돼지집 사장으로.. 2014-10-24 11:06:54
역시 행복해 진다는 그다. “내가 지금 음식을 팔러 온 것인지, 아니면 고객에게 행복한 미소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하는지 잘 선택해야 해요. 매출 대박의 기쁨도 기쁨이지만 창업자 스스로 이 일을 하면서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면 더욱 좋지 않겠어요?” 맛있는 음식을 먹고 행복한 표정을 짓는 고객을 보면서 저절로...
[주목! 이 점포] 식사후 매장안 카페서 디저트 서비스…月 매출 1억3000만원 2014-10-20 07:02:51
매운 요리에 적합해 매운 맛을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다. 주꾸미는 구제역, 조류독감 등 각종 질병과 무관한 식재료여서 프랜차이즈 브랜드도 많이 생겨나는 추세다. 하지만 이 점포의 경쟁력은 바로 매운 맛에 있다. 많은 브랜드가 매운 맛을 내기 위해 목초액이나 캡사이신 등의 화학 재료를 사용한다. 이곳의 주꾸미는...
소형 소자본 창업 `구름공방` 주목 2014-09-05 10:18:36
구름공방 2호점을 오픈한 이정은 점주는 주민들이 구름공방에 대해 문의가 많아 즐겁다고 말한다. “처음 인테리어 공사를 시작하고 현장에 불쑥 들어와 어떤 가게냐고 묻는 주민들이 있었어요. 오픈하고 화분이나 그림도 가져다 준 분들도 계시고요. 음식이 맛있다며 낮에도 문을 열어달라고 하십니다. 독특한 인테리어가...
대한민국에 부는 매운맛 열풍, 세계맥주전문점 통파이브에서 즐기자! 2014-09-02 15:20:58
음식 반입 가능한 일반 셀프맥주전문점이나 단조로운 메뉴의 스몰비어에선 볼 수 없는 차별화된 메뉴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또 컨테이너하우스를 이용한 인테리어, 매월 5일 치킨메뉴 50% 할인 이벤트인 ‘통데이(Tong Day)’ 등 통파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독자적인 컨셉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소자본창업 아이템, '쭈꾸미달인'이 대세 2014-08-27 16:24:48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고객도 '쭈꾸미'를 즐길 수 있다.쭈꾸미달인 관계자는 "20대 중반의 나이부터 직영점을 운영해왔기 때문에, 청년 창업자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하여 안정적인 매장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젊은 ceo의 운영마인드로 가맹점주와 대화를 하며 상생해나가는 기업이...
신도시 성공 창업, 공항신도시 맛집 ‘LA북창동순두부’ 2014-08-25 10:02:03
연발한다. 최성림 점주는 개인창업 이후 프랜차이즈 창업을 선택한 것에 대해 확실히 잘한 선택이라고 전했다. 그는 프랜차이즈 창업이 개인이 운영 하는 가게보다 재료비에 따른 마진율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운영노하우나 마케팅, 한결 같은 음식 맛의 레시피 등이 이 부분을 커버하기 때문에 앞으로 매출이 더...
[프랜차이즈CEO 인터뷰] 이영덕 한솥도시락 회장 "디자인·상품·점포 전면 개혁…중장년층 아우르는 브랜드 도약" 2014-08-25 07:01:48
점주 성공 전략, 가맹본부가 경영을 잘해서 그 혜택이 가맹점과 소비자에게 골고루 돌아가도록 하는 가맹본사 성장 전략 등이 바로 그것이다. 이 회장은 1993년 서울 종로구청 앞에서 1호점 문을 연 이후 지금까지 이 세 가지 원칙을 한결같이 지켜왔다.이 회장은 ‘일본의 부엌’이라고 불리는 교토에서 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