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04-29 09:45:33
합니다. 동양매직 측 관계자는 “탄소 배출량이 제로에 가까운 에코버너 개발 및 채용으로 경쟁사대비 3배 이상 탄소배출량을 절감 시켜 건강에 전혀 해로움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동양매직 가스레인지는 국내에서 가스레인지 부문에서는 유일하게 친환경 제품으로 인정 받아 그린 스타(GREEN STAR)상을 4년 연속으로...
청량감으로 기분전환 도와주는 음료 2015-04-20 14:51:24
C 스파클링 음료 ‘프링클’을 판매하고 있다. ‘티팝 스파클링티’는 홍차에 스파클링을 더해 기존 탄산 음료의 맛과 차별화를 둔 점이 특징으로 이태리산 레몬농축액과 탄산이 함께 어우러져 차 음료의 텁텁한 맛을 줄이고 은은한 향은 살려 봄을 맞아 상큼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프링클’은...
1%대 금리에 임대수익률 높아, 역세권 수익형부동산 ‘우남역 아이파크 애비뉴’ 각광 2015-03-18 11:03:38
확보 은행금리가 실질적으로 제로금리에 가까워지면서 높은 임대수익 창출이 가능한 수익형부동산이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부동산 투자 트랜드가 시세차익에서 안정적인 임대수익으로 전환되면서 상가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상가의 매력에만 취해 섣부르게 투자하는 경우에는 낭패를 보기 쉽다....
뱃살 빼는 데 좋은 식품, 이하늬 식단과 싱크로율 100% 2015-02-05 20:39:30
데이비드 징크젠코 박사가출간한 `뱃살 제로 식습관(Zero Belly Diet)`에서는 뱃살 빼는 데 좋은 식품 8가질을 소개하고 있다.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늘어난 가운데 이 책에 등장하는 뱃살 빼는 데 좋은 식품들이 이목을 끌고 있는 것. 책에 등장한 여덟 가지 식품은 최근 공개된 배우 이하늬의...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뷰핏, 식사 후 가볍게 즐기는 슬림 스파클링워터 2015-02-03 10:08:53
식후음료(after meal beverage) 브랜드다. 아름다운 몸매에 관심이 많은 2~30대 여성을 위한 ‘가벼움을 지켜주는 슬림 스파클링워터’ 컨셉으로 개발된 광동제약의 '뷰핏'은 기호와 상황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총 3종이 출시되었다.제로칼로리의 '뷰핏 스파클링타임 플레인'은 순수한 탄산의...
[2015 산업트렌드] ⑨ 식음료, ‘작고·간편하고·가볍게’ 2015-01-29 16:49:37
특히 날씬함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입니다. 각종 음료들은 점점 건강하게 가벼워지고 있습니다. 세 번째 키워드는 바로 light(가벼운)입니다. 예전에는 한 가지로만 나왔던 우유 제품이 이제 지방함량에 따라 3~4가지로 구분돼 출시됩니다.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은 저지방이나 무지방 우유를 선택하는 등 몸 상태, 연령...
[생글기자 코너] '채찍 유인의 역효과'를 아시나요 등 2015-01-23 16:58:29
양적 완화에 나섰다. 제로금리를 유지해 기업들이 돈을 빌려 투자하기 쉽도록 했고, 공공투자도 확대해 재정지출을 늘렸다.아베 총리 취임 후 5개월 만에 엔화가치는 20% 이상 떨어졌다. 도요타와 같은 기업은 연간 영업이익이 3.7배 늘어나는 등 일본 수출 기업들의 실적은 가격경쟁력 회복으로 상승곡선을 그렸다. 반면...
'새.양.말' 새로운 케라틴 맞이하기 2015-01-23 13:00:00
음료는 줄이고 물을 마시자. 이미 탄산에 길들여져 있다면 천연광천수 ‘탄산수’를 마시자. 미네랄 성분이 그대로 녹아 있어 입덧이 심한 임산부들이 마시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변비가 있거나 소화가 잘 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을 주며 탄산음료처럼 칼로리가 있지 않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탄산수는 마시는...
'서울 3대 빵집' 나폴레옹과자점, 대학로에 9번째 매장 낸 까닭은 2014-12-14 10:50:48
총 4기 보유하고 있다. 1층에는 커피 음료와 제품 판매대, 2층에는 조리실과 1~2인용 테이블들이 있다. 하루 평균 150~200명 이상이 빵을 사간다. 평일에는 6시 이후에, 주말에는 하루종일 사람들이 붐비는 편이다.평소 대학로 연극을 즐기는 권주현 씨(34)는 "다른 프랜차이즈 빵집의 빵과는 달리 더 촉촉하고 풍미가...
하이트진로음료, 출시 2년 누적 판매 1150만캔 판매 돌파 2014-11-25 11:23:40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가 지난 10월까지 누적 판매량 1150만 캔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는 2012년 11월에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을 출시하며 수입 제품 위주의 무알코올 음료 시장에 진출했다. ‘하이트제로0.00’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