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오클릭, 이미지와 음성광고를 결합한 신개념광고 사운드매치 오픈 2014-01-14 08:57:35
온라인 광고시장은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지면이 포화상태여서 기존에 적용된 광고방식과 기술만으로는 새로운 광고영역을 추가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미지배너와 음성이 결합된 사운드매치 방식이 우수한 효율의 새로운 광고방식을 찾고 있는 광고노출 매체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운드매치 기술은...
"한·일 모바일 분석기술 기업 만났다" 파이브락스, 日 애드웨이즈와 자본제휴 2014-01-13 09:34:19
수 있다. 이러한 파이브락스의 분석 기술과 애드웨이즈의 광고 효과 측정 솔루션을 결합해 보다 과학적이고 실질적인 모바일 광고 마케팅 서비스를 개발하겠다는 것이 양사의 복안이다. 파이브락스의 이창수 대표는 “최근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data-driven marketing)이 중요해 지면서 보다 정교한 광고 효과 분석을 위...
[뉴스] 생글생글 후원 받습니다 ^^ 2014-01-10 16:28:50
점을 감안, 지면에 일반 상업광고를 싣지 않는 정책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제작비 중 적잖은 비용을 독지가의 후원에 의존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 같은 사실을 알고 계신 일부 학부모와 선생님, 기업들이 후원금을 기탁하고 있습니다. 이 기회를 빌려 후원자님께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업과 일반 독지가...
[화제의 책] ‘소셜미디어 시대, 보고 듣고 뉴스하라’ 2014-01-09 12:50:28
가공할 만한 위력으로 미디어 업계와 광고업계를 위협하고 있다. 이제 TV와 신문과 같은 기존의 미디어는 뉴스 생산과 확산에 있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경쟁을 해야 할 처지가 됐다. 소셜네트워크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혁신적인 스마트 기기와 만나 뉴스 생산과 소비의 주체를 근본적으로 뒤바꾸고 있다....
하이트진로 맥스, 하정우 3년 연속 전속모델 선정 2014-01-09 11:20:07
가장 기대되는 말띠 배우인 하정우는 올해에도 tv cf와 지면 광고 촬영 등을 중심으로 맥스의 깊은 풍미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하정우가 모델로 활동하는 맥스는 국내 최초의 100% 보리 맥주 브랜드로, ‘올 몰트 비어(all malt beer)’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와 주원료인 몰트와 홉의 최고의 비율이...
김정문알로에, `최정원` 광고모델 선정 2014-01-06 10:08:16
www.aloe.co.kr)는 자사 뷰티 브랜드 광고모델로 최정원을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드라마 `그녀의 신화`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였던 최정원은 특유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순수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2014년, 젊은 층부터 중년 여성과 소통하는 김정문알로에 광고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 입니다. 이에, 지면광고는 물론...
최정원 ‘김정문알로에’ 광고모델 선정 2014-01-06 09:26:12
김정문알로에는 자사 뷰티 브랜드 광고모델로 최정원을 선정하고 모델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개선으로 뷰티 사업부문을 강화한다. 최근 드라마 ‘그녀의 신화’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였던 최정원은 특유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순수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2014년, 젊은 층부터 중년 여성과 소통하는 김정문알로에 광고 캠페인에...
노스페이스, 3개월째 하락…코오롱스포츠는 소폭 상승 2013-12-30 06:58:34
올 겨울에는 다른 브랜드들과 경쟁이 심해지면서 하락세를 나타냈다. 2위 코오롱스포츠는 광고에서 탕웨이가 착용한 패딩이 ‘탕웨이 패딩’이라 불리며 젊은 층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지만 상승폭이 크지는 않았다. 1위와 2위의 지수 격차는 전월 대비 2.7 하락한 10.5를 기록하며 차이가 줄었고 2,...
KT&G, `제4회 상상실현 창의공모전` 시상식 개최 2013-12-23 13:34:49
‘조선(흡연실)록’을 출품한 ‘세로토닌’팀, 지면광고 부문에 ‘꿈을 키우다’를 출품한 ‘상상하지’팀이 차지했습니다. 수상팀에게는 최우수상 300만원 등 총 2천220만원의 상금을 지급합니다. KT&G는 “참가자들이 심사위원을 직접 만나 작품에 대한 피드백을 받고 수정할 수 있던 점이 이번 공모전의 최대 특징”...
아무데서나 얼굴 붉어지는 ‘안면홍조증’ 2013-12-14 07:40:04
안절부절못한다. 광고주 앞에 설 때마다 벌겋게 상기되는 얼굴 때문에 자신감을 잃어가는 것은 물론 광고주에게 신뢰마저 잃지 않을까 하는 걱정에 실수가 잦은 이유다. 황씨와 같이 사소한 감정의 변화나 약간의 온도 차이에도 얼굴이 금세 달아오르거나 이유 없이 붉어지는 경우가 있다. 바로 안면홍조다. 안면홍조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