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은행, 'MY자산'서 금융 포트폴리오 제안…목표 달성 도와 2021-09-07 18:06:35
및 콘텐츠 제공을 고도화시켜 MY자산을 초개인화된 맞춤형 자산관리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로보어드바이저인 쏠리치(SOL Rich)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현재 쏠리치 가입자는 200만 명이 넘는다. 시중은행 최초로 자체 자산관리 알고리즘을 개발한 데 이어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의 자산관리를...
메타버스 창립기념식에 등장한 서경배 회장 2021-09-06 17:56:33
초개인화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연구·발전시킬 것”이라고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더마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육성하기 위해 이달 초 자회사 에스트라를 흡수합병했다. 에스트라는 ‘아토베리어’ 등 더마 브랜드를 운영하고,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건기식 제품을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메타버스서 76주년 기념식 연 아모레그룹…'뉴 뷰티' 비전 선포 2021-09-06 14:33:04
등 고기능 영역과 건강을 위한 웰니스 카테고리를 육성해 삶의 모든 순간을 아우르는 '라이프 뷰티'로 사업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서 회장은 "축적된 고객 데이터와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별로 최적화한 '초개인화 뷰티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재차 강조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아모레퍼시픽그룹, 메타버스 통해 창립 기념식 개최 2021-09-06 14:00:08
고기능 영역과 건강을 위한 웰니스(Wellness) 카테고리를 집중 육성해 삶의 모든 순간을 아우르는 ‘라이프 뷰티’로 사업을 확장하고, 세밀하게 축적된 고객 데이터와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별 최적화된 ‘초개인화 뷰티 솔루션’을 제공할 뿐 아니라, 이해관계자 모두에 대한 적극적인 ‘공감’으로 진일보한 기업...
컬리도 오픈마켓 도입한다…전자지급 결제대행업체 인수 2021-09-06 10:52:10
등 자산·신용관리를 도와주는 서비스다. 마이데이터란 여러 회사에 흩어진 개인 신용정보를 합쳐 맞춤형 금융상품을 추천하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컬리는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한편, 위탁된 개인정보를 활용해 초개인화 마케팅 등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 메타버스서 창립기념식…'뉴 뷰티' 비전 선포 2021-09-06 09:50:36
영역과 건강을 위한 웰니스(Wellness) 카테고리를 육성해 삶의 모든 순간을 아우르는 '라이프 뷰티'로 사업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축적된 고객 데이터와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별로 최적화한 '초개인화 뷰티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국민지원금 25만원 잡아라"…카드사 '11조' 선점 경쟁 2021-09-04 07:15:32
메시지가 전송된다. 초개인화 역량에 위치 기반 시스템을 결합한 서비스다. 신한카드의 '우리 동네 지원금 가게 알리미' 서비스는 오는 8일부터 실시된다. 위치 기반 정보 제공에 동의하지 않는 고객은 기존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 가능 가맹점 지도 서비스로 원하는 가맹점을 찾을 수 있다. 1일부터 실시되고 있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ICT·교육·서비스 부문 2021-08-29 19:13:53
‘초개인화 러닝’으로 표현했다. 또한 국내 최초로 도입한 인공지능(AI) 튜터를 통해 학생들의 학습효율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빅데이터 기술 기반의 AI 학습 분석 서비스인 ‘AI 생활기록부’는 하루에 데이터 1600만 건을 분석해 회원들에게 각자의 성과, 정답률, 문제풀이 패턴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AI...
"소재·기계·미래산업 육성한다"…대구 '예비 스타기업' 20곳 선정 2021-08-26 17:52:29
해준다. 초개인화 솔루션으로 자신만의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자동 시스템을 구현했다. 진단 결과에 맞춰 도심에 설치된 스마트팩토리 로봇 ‘에니마’를 통해 2주 분량의 맞춤 에센스와 로션을 사용자에게 배송해준다. 치맥의 도시 대구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인 ‘치맥킹’의 씨엠케이푸드,...
AI로 멸종 위기에서 살아남은 레거시 기업들 2021-08-26 05:20:34
고객 라이프로그의 데이터베이스화를 통한 초개인화된 맞춤형 서비스 및 생활과 밀착된 고객경험의 제공이다. 신발, 스포츠웨어, 웨어러블 등 고객접점에서 데이터를 수집해 AI로 통합/분석한 후, 이 결과를 서비스 및 제품에 녹여 다시 고객접점으로 보내 고객이 직접 그 가치를 경험하게 한다. 이를 통해 온라인 모바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