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카온,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웹삼국지2' 오픈합니다 2014-06-27 15:47:13
제공한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 팀장은 '피카온은 하루 25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를 근간으로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 및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전국 8,500여개 피카pc방과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피카온, 웹RPG '여신연맹' 채널링 서비스하기로 해 2014-06-24 11:31:43
제공한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 팀장은 '피카온은 하루 25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를 근간으로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 및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전국 8,500여개 피카pc방과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유재석 노홍철, 알제리 현장 중계···‘아빠’ 중계팀도 만났다 2014-06-23 11:35:02
그라운드에서 현장의 열기와 감동을 전했다. 미디어센터에 도착한 유재석과 노홍철은 미리 리포트 내용을 챙겨보고 이재은 아나운서와 호흡을 맞춰 보는 등 꼼꼼히 준비 후 방송에 임했다. 또한 중계 준비 중인 mbc 국민중계팀 김성주, 안정환, 송종국을 현지에서 만나 서로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알...
온누리DMC, 개인화 타겟팅으로 모바일 광고 시장 선도하다 2014-06-19 11:31:23
'크로스타겟'을 운영하는 온누리dmc 김태은 대표는 '크로스타겟은 광고주의 모바일 사이트(웹&앱)와 모바일 광고 지면(웹&앱)을 동시에 분석하는 기술로, 광고주 사이트에서의 행동이력과 매체에서 광고반응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인 맞춤형 타겟팅 광고로 제공이 가능하고, 웹과 앱에서 상호 호환되는...
토종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 '다윈', 1년새 7배 성장 2014-06-19 11:31:00
인크로스 미디어사업본부 이진우 본부장은 '다윈이 공식 출범한지 이제 만 1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동영상 매체사들과 광고주로부터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다양한 매체사들의 수익화를 돕고, 광고주에게는 합리적인 광고효과를 제공하고, 유저들이 만족하는 광고 사업을 하며, 다윈이 no1. 동영상 광고...
'리얼플레이어 클라우드'면 비디오 감상 골칫거리 끝! 2014-06-11 12:42:40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인 '리얼플레이어(realplayer)'로 유명한 리얼네트웍스아시아퍼시픽(대표 이동진, 이하 리얼네트웍스)이 비디오 콘텐츠 공유 및 관리에 특화된 클라우드 서비스 '리얼플레이어 클라우드(realplayer cloud, http://kr.real.com/)'를 국내에 론칭한다. '리얼플레이어 클라우드'는...
마이크로소프트, E3에서 블록버스터급 독점 게임 라인업 발표 2014-06-11 11:32:05
e3 2014 미디어 브리핑에서 전 세계 가장 뛰어난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xbox one 게임의 미래를 책임질 블록버스터급 게임 라인업을 발표했다. 올 연휴 시즌(holiday season)까지 xbox one 게이머들은 xbox 역사상 가장 유명한 게임 컬렉션의 정수인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halo master chief collection)'을...
‘조선 총잡이’ 이준기 메인 포스터, 강렬한 총잡이로 변신 ‘기대감↑’ 2014-06-09 16:56:59
드라마의 콘셉트와 내용이 내포된 수준 높은 포스터들이 연속적으로 공개될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렸다. 한편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kbs2 수목드라마 ‘조선 총잡이’는 ‘골든 크로스’ 후속으로 이달 25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핫피플] 이창수 대표 "5Rocks, 한 달만에 글로벌 450사 고객" 2014-06-09 00:33:58
주거나 몇 개의 상품을 번들로 만들어 팔거나, 크로스 프로모션이 가능하다. 전체 유저에게 하는 것보다 특정한 유저에게 특정한 공고를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처음 런칭했을 때 많이 쓰는 게 '오늘만 찬스!' 같은 공지서비스다.' 그러나 일본이나 유럽게임의 경우 캠페인이 있어도 하나 정도다. 한 지점에서...
인크로스 '다윈', 국내 종편 3사와 제휴 맺고 골리앗으로 진화 중 2014-06-02 10:26:16
인크로스 미디어사업본부 이진우 본부장은 '이번 종편 3사와의 제휴를 통해 '다윈'은 영상전문매체의 콘텐츠부터 방송사 콘텐츠까지 아우르는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매체들과 소통하며, 광고주가 지불한 비용 내에서 최대의 광고 효과를 낼 수...